InSane
2020.10.21 호그와트:누덕누덕
Sielrin
2020. 10. 22. 00:07
인세인 시나리오집 「인세인:호그와트」에 수록 된 「누덕누덕」



시간의 결정 유지됩니다.
엉망이 된 박제실
등장인물 : 전원
오늘은
즐거운 신비한 동물 돌보기 수업시간입니다.
다들 얼마나 즐거운지
말해보시죠







신동교수: 자, 여러분 오늘은 고대하던 신비한 동물 돌보기 수업시간입니다.
4학년들은 처음이죠?

신동교수: 본래 살아있는 신비한 동물은 매우 위험하게 취급해야 하므로

신동교수: 4학년에는 실제 생물 대신 박제를 보게 된답니다.

신동교수: 본격적으로 듣고 싶다면? 5학년때도 제 수업을 들어주세요?


신동교수: 모두 두근거리는 모습이 한 눈에 보이는군요!




신동교수: 알겠어요!
그렇다면 마법 세계에서도 손에 꼽히는 저의 박제실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런애 꼭 있어 그치?)(애들한테 속닥댐)



...?


....?

서로 다리가 엉킨채 등을 바닥에 대고 허공에 발을 휘젓는 네발 동물 박제...







신동교수: 아니...

신동교수: (양 손으로 머리를 쥐어 뜯습니다.)
비켜봐요, 비켜봐.

굵은 목덜미에 큼직하고 선명한 이빨 자국이 나 있습니다.
마치 거대한 맹수가 물어 뜯은 것 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물린 자국 외의 다른 곳은 모두 온전하며, 미라라도 된 듯이 개는 말라있습니다.






신동교수: (머리를 쥐어뜯는다. 이대로면 머리가 남아나지 않을 것 같다.)
이건....

부엉이의 몸에 난 잇자국은 사냥개를 물어뜯은 잇자국보다는 훨씬 작지만
엘론의 개처럼 미라처럼 바싹 말라있습니다.



돌아다니다가 얼핏 들은 것 같기도 해.









신동교수: 조용 조용.

신동교수: 저도 그 소문은 들었어요. 하지만 학교 내부에 그런 일이 있었다는 말은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이 처음이라는 거군요.






신동교수: 흠..
아무튼 오늘 박제 수업은 어쩔 수 없군요.
오늘 수업은 수강한 것으로 취급할테니 다음 수업때 봅시다. 모두 교실에서 나가요!






◆PC3 슈슈◆
마법학교 장면표

전원

무언가를 본 것 같아 뒤돌아 살핀다. 당신이 본 것은 저기 지나가는 사람인가? 떨어진 물건인가?
어...? (뭔가 본것 같은데 슬쩍 뒤돌아보다가)



그나저나 이제 어떡하지...? (갑자기 공강생긴 얼굴)

..... 뭐하지?

공강이네요
뭐 무슨 일이 있던 공강이 중요하죠!





물론 나도 구질구질해. 갈거니까.






래번클로의 보관실?




지금 굳게 닫혀있습니다.
교수가 아무도 들어가지 못하게 닫은 모양입니다.












◆PC3 슈슈◆
주문

목표치 : 5

4

첫 장을 보고
덮고
다시 첫 장을 보는걸
반복한 모양입니다
이것도 못 열다니




박카스는
한 병이면 충분합니다


고마워 샤샤... 리리...
(박카스 한병 원샷하고 다시 한다.)

◆PC3 슈슈◆
주문

목표치 : 5

12
스페셜





마법의 주문으로
문을 땁니다.


엉망이 된 박제보관실이 보입니다.
그리고
이번에도
금지된 숲
이 연관되어 있는 듯 하군요




◆PC2 아나스타샤◆
마법학교 장면표

전원

학생들이 많은 공간. 누군가의 말소리가 들린다.
(사람이 많으니.. 말소리는 잘 들리겠지..)(갑자기 헬슥해짐)
우리.. 진짜 금지된 숲 가는거야..?




래번클로 학생: 으, 꺼져.










갈..까?

나름 금지된 숲인데..왜 이렇게..... 이름을 그렇게 지으면 안됐는데...




◆PC2 아나스타샤◆
걱정

목표치 : 5

8
교장: 허락된 숲이라고 지을 순 없잖아~



◆PC2 아나스타샤◆
공포판정

목표치 : 6

6


◆PC3 슈슈◆
공포판정

목표치 : 6

12
스페셜




◆PC1 세리스◆
공포판정

목표치 : 6

10




세 사람은 피가 빨린 동물의 사체를 발견했습니다.
그 주변에는 서로 다른 세 동물의 발자국이 한 몸인 것 처럼 나아가고 있습니다.

난 슬슬 무서운데...




신동돌로 판정해보시죠!







◆PC2 아나스타샤◆
산동돌

목표치 : 6

6



◆PC3 슈슈◆
산동돌

목표치 : 6

7



◆PC1 세리스◆
산동돌

목표치 : 6

6






뭔가 알 것 같은거 있어?


어쩐지 그리핀의 발자국 처럼 생겼어... (애들 둘러봄) 나 무섭따...





모두
함정판정




◆PC2 아나스타샤◆
함정

목표치 : 7

6


◆PC1 세리스◆
함정

목표치 : 6

6


◆PC3 슈슈◆
함정

목표치 : 8

6





샤샤 괜찮아..?



어디선가 날아온 화살에 맞고
생명력 1점 감소






발을 쉽게 뗄 수 없는 상태입니다.




켄타우로스 한 무리입니다.
그들은 여러분들을 보고 실망합니다.


켄타우로스: 이런, 애꿎은 학생들이 잡혔군.

켄타우로스2: 그런데 금지된 숲에 온 학생이면 수상한 녀석들 아니야?


켄타우로스: 이 얼굴들을 보라지. 나무 하나 못 태울 것 처럼 생겼잖냐.



켄타우로스: 이런 시기에 숲에 돌아다니면 목숨을 대가로 내놓을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켄타우로스3: (근질근질)


어떤 시기 인가요...?


켄타우로스3: 좋아 그건 내가 대답해주지! 아주 기다리고 있었다고. 어떤시기냐면최근에숲을돌아다니는'어둠의존재'들이있거든.우리는그걸사냥하기위해함정을두었는데마침너희들이걸린거야어둠의존재가셋이나된다고생각하고기쁘게왔는데너희가사람이라서다행이기도하고실망하기도했지아화살은내가쐇어안아프지?아파보이는구나.하지만이런금지된숲인걸알면서온잘못이라생각하렴.허락된숲이라고한다면그냥막들어왔을테지만그래도셋이나들어왔지뭐야
켄타우로스2: 으

켄타우로스: 적당히 떠들면 돌아와라.
켄타우로스3: 더궁금한건없니애들아?

켄타우로스 2: 저 녀석 마치 세션 중간에 장문 로그를 치는 녀석처럼 길게 말하는군.






(샤샤 앞으로 내밈)
켄타우로스3: 오그래너희는치료마법사가아니지 치료 마법사는 수준 높은 마법사들만 될 수 있는 거란다. 한 눈에 봐도 성인 마법사가 아니고 아직 O W L 도 안 치뤘지? 그러니까 치료 마법 같은건 꿈도 못 꾸겠지. 그걸 할 수 있는 마법사는 아주 적단다. 알고 있지?

켄타우로스 3: 하지만 마침 내게 비장의 약초가 있기 때문에 화살 정도 맞은건 괜찮게 나을 수 있을거야. 어디 상처부위가 얕구나 하지만 피가 나니까 상처 위에 이 약초를 덧대면 된단다. 아 뭉개야 겠군 (입에 약초를 넣고 질겅질겅씹더니)

켄타우로스: (손 위에 뱉은다음 아나스타샤의 환부에 붙이려한다)


켄타우로스 3: 이리와.

......................


켄타우로스 3: 피가 나잖니 어서 붙이지 않으면 몸이 아파진단다. 상처 주위가 뻘겋게 물들어버릴거라고 이건 우리 숲에서도 효과있는 약초로 너 주는게 아깝긴 하지만 내 화살에 맞았으니까 어쩔 수 없이 주는거란다.



켄타우로스 3: 싫으면 싫다고 해 하지만 아픈건 사라지지 않겠지. 그래서 어떻게 할건데? 내가 이렇게 물어보고 있잖니. 겁주려고 하는게 아니야. 아 그래 너희는 다른 궁금한건 없니? 궁금한게 없다면 나는 이만 가보려고.

켄타우로스 3: (팔에 이로 다져진 약초를 발라줍니다.)



켄타우로스 3: 그래도 숲에는 어둠의 존재가 있으니 얼씬거리지 말고 어서 가면 좋을 것 같단다.


뭔가.. 사자랑 거미랑 말이 붙은것 같은 뭔가를 본 적 있나요?
켄타우로스 3: 오, 모르지. 어둠의 존재는 어디에나 있단다. 그건 정확하진 않지만 덩치가 멧돼지만하지. 그걸 알았다면 너희도 이런곳에 막 오지 않았겠지? 그렇다면 아직 학교에는 안가지 않은거 아닐까?
오, 그럴수가. 맞아. 어둠의 존재는 특징적인 세 가지 발자국을 가지고 있지. 사자 거미 말 같은게 붙어있는 것처럼 말이야. 게다가 돌아다니면서 바싹 마른 동물의 사체들을 남기지. 도대체 뭘 그렇게 먹는걸까. 대형 모기같은걸까?
물어뜯긴 자국은 죽은 동물마다 다르니 너희 말처럼 발만 세개인게 아니라 머리도 세개이지 않을까 싶어. 그런 괴물이 숲 안에 있다니! 왠만한 학생들은 숲에 얼씬도 하지 않을꺼야. 잠깐만 너희도 셋이잖아?

켄타우로스 3: 하지만 정말 조심할건 그게 아니란다 얘들아. 그 어둠의 존재에게 피 빨려 죽은 동물들은 마치 살아있는 것처럼 움직인단다. 엄밀히 말하면 살아있는건 아니지. 오 내 말이 너무 충격적이었구나 그리핀도르의 아이야 그렇게 벙찐 표정을 지을 필요는 없잖니?

켄타우로스 3: 어쨌든 그렇게 무서워진 이유는 살아난 동물들은 엄청 공격적이지. 우리도 켄타우로스지만 밑으로 내려오는 동물들에게는 답이 없거든. 그래서 쫓아내는데 아주 애를 먹고 있어요~



켄타우로스 3: 그래서 그 동물들이 더 무서운 이유는 머리와 몸을 분리하기 전에는 절대로 죽지 않지. 그래서 막을 방법이 없는거야!
그리고 피를 먹으면 먹을수록 더 활발하게 움직여 너희도 혹시 피를 빨렸니?






켄타우로스 3: 그래? 무사하다면 나랑 이야기해볼까? 내가 며칠동안 있던 탐험일지를 읊어줄수도있지

여러분ㅇ들의 그리운 잠자리



켄타우로스 3: 뭐야 너희들 표정을 보아하니 내가 꺼져줬으면 좋아할 것 같은 표정이군. 그래! 내가 가주마! 나도 바쁜 녀석이야!
방자한 발자국을 보면 숲 아래 마을로도 향하는것같으니 조심하고 친구들!



음... 그럼?
켄타씨도 갔으니까? 우린 남은 걸 더 보고 갈까?


우리도 돌아다니다가 대형 모기한테 물리면 어쩌지.. (침울)





(리리 뒤에 슬쩍 숨어서 감)


슈슈는 뱀파이어의 혼혈이죠



왜 먹는지는... 더 모르겠네......


고기를 먹지 피를 빨아먹지는 않을 것 같은데..




(눈으로)



◆PC1 세리스◆
걱정

목표치 : 5

10





신동교수: 휴
정리 끝.

아~!!!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신경쓰이고 수상해... (사체들이 변이하는 풍경을 바라보며 흡혈을 알아내봅니다)

◆PC3 슈슈◆
풍경

목표치 : 5

7



.............오.........~
..............어쩌냐....(먼산봄)

(이상한거 먹음)







◆PC3 슈슈◆
《저주》 공포판정

목표치 : 7

7


그리고
송곳니가 예쁘네요







(들어봄)

(확산)





◆PC2 아나스타샤◆
공포판정

목표치 : 7

4


◆PC1 세리스◆
공포판정

목표치 : 8

11




그렇구나..








◆PC1 세리스◆
시간

목표치 : 5

4




◆PC1 세리스◆
시간

목표치 : 5

11
...


그래요
발자국을 따라가다보면
익숙한 광경을 보게 됩니다.
그곳은...
분실물과 다른 것들
이라는 잡화점입니다.


그 안으로 이어져있습니다.


들어가는...게....
옳은 일일까...?

여기까지 왔는데...




여러분들의 문 여는 소리를 듣고
괴물이 가게 안에서부터 문을 부수고 뛰쳐나와 여러분을 습격합니다.
다리는 셋인데 그 종류는 모두 다르고
당장이라도 한 쪽으로 기울어질 것 처럼 생겼습니다.







(머리..왜요?)

꽃처럼.. 머리가 터져있습니다.








◆PC1 세리스◆
공포판정

목표치 : 8

8 -2


◆PC2 아나스타샤◆
공포판정

목표치 : 10

12
스페셜

스폐셜은
관계없죠
1회복해주세요 암거나


◆PC3 슈슈◆
공포판정

목표치 : 9

9 -4

광기 가져가주세요
그리고
전투 시작입니다
플롯주세요


PC1 세리스's 플롯
6


PC2 아나스타샤's 플롯
1


PC3 슈슈's 플롯
1

6

위험감지
있으신분


◆PC2 아나스타샤◆
위험감지

육감 | 목표치 : 5

8

서포트 전투 중 당신이 버팅에 말려들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버팅으로 인한 대미지를 무효로 할 수 있다.


◆PC1 세리스◆
퀴디치 선수

장비 플롯이 공개된 직후, 자신의 플롯 값에 1을 더하거나 뺄 수 있다. 또한, 회피 판정에 +1의 수정을 받는다. 이 어빌리티는 《비행》 특기를 습득하고 있어야 습득할 수 있다.

슈슈는?


◆PC3 슈슈◆
위험감지

풍경 | 목표치 : 5

8

서포트 전투 중 당신이 버팅에 말려들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버팅으로 인한 대미지를 무효로 할 수 있다.

못믿는구나



2


◆ 조각보◆
기본공격

찌르기 | 목표치 : 5

9

공격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PC2 아나스타샤◆
회피판정

목표치 : 5

10
헉헉.. (헐레벌떡 피함)
나 무섭다!!!





◆PC1 세리스◆
저격

비행 | 목표치 : 5

5

공격 몹 1개체를 목표로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면 목표에게 2D6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조각보에게!)


◆ 조각보◆
회피판정

목표치 : 10

8



세사람 합의하에
승자를 정해봅시다.


승자는 전과로 누더기 괴물의 비밀을 얻어도 되고













그치..




(전원 등장)













◆PC2 아나스타샤◆
풍경

목표치 : 8

3
(ㅇㅏ?)

말끔하네요


정리한 것 같습니다.


◆PC2 아나스타샤◆
풍경

목표치 : 8

5
(이마에 부적붙힘){
(부적뗌)






◆PC2 아나스타샤◆
풍경

목표치 : 8

7

용기가 가상하니
룰 적 허용에 있긴하지만
룰북을 뒤져보면 나옵니다
판정에 1 수정 드리겠습니다.


박제실에서 사라진 것들이
어쩐지 숲에서 보았던 것과 비슷한 이질감을 느낍니다.









여러분들이
조각보의 흔적을 찾아다니며 학교를 떠도는 때
부엉이장 근처에서, 어떤 소리가 들리는 것 같습니다.
'도와주세요'




계단에서 기듯이 내려오는 집요정이 있습니다.
그는 무척 창백하고
움켜쥐고 있는 배 부분에는 큰 상처가 있는데
상처가 난 부분의 살갗이 이상할 정도로 오그라 들어서, 상처가 무척 큰데도 불구하고 출혈은 거의 없는 상태입니다.
집요정: 치료... 해... 주세요...










하지만 학교에는
보건실이있쬬 여러분






치료 마법사의 치료와 함께 안정을 찾게 됩니다.
그게 몇 시간 전 일입니다.


이제 자신의 장면에 집요정을 만나러 갈 수 있습니다.







(집요정 상태 봐요) 괜찮니..?
집요정: 아아!
생명의 은인! 집요정은 은혜를 입었어요.
아 이 은혜를 어떻게 갚을까.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인님.

집요정: 오.. 저는 그러니까
부엉이장을 청소하러 가려했죠.
그러다 한 학생을 봤습니다!
그리고 그 학생 뒤에 커다란! 아주 커다란 괴물 같은게 있었어요


집요정: 네! 호그와트 학생이였죠. 후플푸프 학생이였습니다!
저는 그 학생이 위험해보였습니다!
그래서 학생을 구하기 위해 뛰어갔고
괴물이 학생 대신 절 물어뜯었습니다. 간발의 차로 말입니다!

집요정: 모..모릅니다! 저는.
아는게 없습니다!
생긴것도 기억이 안 납니다!



집요정: 학생을 구하려고 한 집요정을 칭찬해주셔야합니다!



◆PC3 슈슈◆
인내

목표치 : 5

8




(힐끔힐끔...)



◆PC3 슈슈◆
《고통》 공포판정

목표치 : 10

8
집요정: 집요정을 칭찬해주셔야합니다!





산치핀치


◆PC1 세리스◆
공포판정

목표치 : 9

8


◆PC2 아나스타샤◆
공포판정

목표치 : 9

5

집요정: 집요정은 학생을 구했습니다! 당연한 일입니다! 하지만 죽을 뻔했으니 칭찬 받고 싶습니다.


집요정: 우웃


... 뭔가 나, 아까 학생이 아니기를 바랐던 것 같은데...
(아 전원등장)
결국... 학생이긴하구나...

정말 막막하네...


(옴뇸...)




금지된 숲 가오 상하겠다
세 사람은 금지된 숲으로 갑니다

(총총총총)


(어쩐지 밤이 가오가 살것같으니까 밤으로)












어쩐지 지리에 익숙한 것 같습니다
왠지 함정을 다 피해다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엔 밟지 않겠다!)

(밟은)









(죽은 고양이랑 아이컨택합니다.)






자꾸 이상한 소리가 들리네.,,.
(주문으로 공포 판정 할게요!)

네?
뭐 해보시죠


◆PC2 아나스타샤◆
주문

목표치 : 6

7


(목과 몸을 분리하는거였어?)
(눈감고 올빼미를........)



켄타우로스 3가 말했었죠
그래서 그 동물들이 더 무서운 이유는 머리와 몸을 분리하기 전에는 절대로 죽지 않지. 그래서 막을 방법이 없는거야!

그리고 피를 먹으면 먹을수록 더 활발하게 움직여 너희도 혹시 피를 빨렸니?
뭐
그러면
생명의 기운을
뺏어갔다하죠 대충 뭐
네

무엇을 없애나요
올빼미?



주문을 맞고
더 이상 움직이지 않습니다.

미안.. (기도해줍니다.)










친구가 되자!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전원등장!)


다른 애들도.... 보내주는게 좋겠지...





◆PC1 세리스◆
공포판정

목표치 : 6

11

사냥개가....
고꾸러집니다...



(기도 함)

잘가...



(입에 약 마구 넣어줌)






금지된 숲에 있지요
왜 하필
거기 있으셨어요
여러분들이 시체를 정리하고

위에서 끈적한 액체가
뚝, 뚝 하고 떨어집니다.

?

그것은
붉은 핏방울입니다.



피가 바싹 빨려가는 토끼를 물고 있는
조각보가 있습니다.


조각보를 보더니
일어서서 여러분을 포위합니다.


여러분에게 달려들고
주변의 동물들도 그 뒤를 따릅니다.
동물들은 몹으로 처리합니다.
조각보는 에너미입니다.



PC3 슈슈's 플롯
1


PC2 아나스타샤's 플롯
1


PC1 세리스's 플롯
5
rolling 1d6
()
1
1
rolling 1d6
()
4
4
슈슈 아나스타샤 버팅


◆PC3 슈슈◆
위험감지

풍경 | 목표치 : 5

10

서포트 전투 중 당신이 버팅에 말려들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버팅으로 인한 대미지를 무효로 할 수 있다.
(으샤)


◆PC2 아나스타샤◆
위험감지

육감 | 목표치 : 5

10

서포트 전투 중 당신이 버팅에 말려들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버팅으로 인한 대미지를 무효로 할 수 있다.
(으쌰!)







◆PC1 세리스◆
저격

비행 | 목표치 : 5

7

공격 몹 1개체를 목표로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면 목표에게 2D6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죽은 뱀에게)



◆PC1 세리스◆
연격

결투 | 목표치 : 5

8

공격 당신이 공격했을 때, 공격 목표가 회피 판정에 성공했다면 사용할 수 있다. 공격 목표는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한 번 더 회피판정을 해야 한다(자신의 플롯치와 관계없이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판정한다). 이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공격이 명중한다.
6

누군가의 애완동물이었을지도 모르는 뱀이
허물어집니다.




크어엉!
2
(아나스타샤 공격)



◆ 조각보◆
난동

전쟁 | 목표치 : 5

6

공격 당신이 공개한 【광기】의 수만큼 목표를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에너미의 경우는 1D6명까지 선택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면 목표는 각자 회피판정을 한다. 회피판정에 실패한 목표에게 1D6-2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대미지는 최저 0점).
3
(아니다 전부 공격)


PC2 아나스타샤's 플롯
1






◆PC2 아나스타샤◆
회피판정

목표치 : 5

7


◆PC3 슈슈◆
회피판정

목표치 : 5

3


◆PC1 세리스◆
회피판정

목표치 : 9

6 +1



얘들아 내가 죽으면...(?) 뒷일을 부탁해...(?)

고양이가




(세리스에게)

◆ 죽은 고양이◆
기본공격

맛 | 목표치 : 5

8

공격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핥짝




PC1 세리스's 플롯
5


◆PC1 세리스◆
회피판정

목표치 : 9

6 +1



먀







◆PC3 슈슈◆
맛

목표치 : 7

7


(실수)
2



◆PC2 아나스타샤◆
맛

목표치 : 8

9


ㅋ
아니 ㅋ

죽지않을만큼
세리스 피 1남았습니다
그러면
슈슈와 아나스타샤
누구의 차례부터인가요!




◆PC3 슈슈◆
기본공격

파괴 | 목표치 : 5

5

공격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크게 효과는 없던 것 같습니다.


◆PC3 슈슈◆
뱀파이어의 피

파괴 | 목표치 : 5

8

서포트 전투 중 다른 생물 속성 캐릭터에게 대미지를 입힐 경우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상공하면 감소한 생명력 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시킨다. 이 효과는 한 전투에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다.



다음!

(조각보를 향해서 봄바르다!)

◆PC2 아나스타샤◆
기본공격

파괴 | 목표치 : 5

7

공격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약하다.)


효과는 크게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세리스의 차례입니다.


◆PC1 세리스◆
저격

비행 | 목표치 : 5

7

공격 몹 1개체를 목표로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면 목표에게 2D6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죽은 고양이에게!)



세리스의 지팡이를 맞고
빵을 굽듯 하품을 하더니
천천히 눈을 감으며
움직임을 멈춥니다.


3
(가장 약해보이는 슈슈 공격)

◆ 조각보◆
난동

전쟁 | 목표치 : 5

10

공격 당신이 공개한 【광기】의 수만큼 목표를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에너미의 경우는 1D6명까지 선택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면 목표는 각자 회피판정을 한다. 회피판정에 실패한 목표에게 1D6-2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대미지는 최저 0점).
5
(모두 공격)



◆PC3 슈슈◆
회피판정

목표치 : 5

7


◆PC2 아나스타샤◆
회피판정

목표치 : 5

3


PC1 세리스's 플롯
5


◆PC1 세리스◆
회피판정

목표치 : 9

5 +1


(맞고 나가 떨어집니다)

세리스...?




◆PC3 슈슈◆
기본공격

파괴 | 목표치 : 5

4

공격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회피 실패에요

6

◆PC3 슈슈◆
뱀파이어의 피

파괴 | 목표치 : 5

7

서포트 전투 중 다른 생물 속성 캐릭터에게 대미지를 입힐 경우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상공하면 감소한 생명력 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시킨다. 이 효과는 한 전투에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다.

풀피 회복!
그리고 조각보
공격 맞고 너덜너덜해졌습니다.
하지만 아직 덩치가 워낙 커서인지..





◆PC2 아나스타샤◆
기본공격

파괴 | 목표치 : 5

12
스페셜

공격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회피 : 7
회피실패
2D6입니다

(봄바르다!)
(싀익싀익)

예행연습이였을뿐입니다
조각보가 터져나갑니다!
이제 거의 다 왔습니다
조각보는 최후의 발악을합니다.

◆ 조각보◆
난동

전쟁 | 목표치 : 5

8

공격 당신이 공개한 【광기】의 수만큼 목표를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에너미의 경우는 1D6명까지 선택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면 목표는 각자 회피판정을 한다. 회피판정에 실패한 목표에게 1D6-2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대미지는 최저 0점).

ㅏ
난동을 부리려하지만
이럴수가...
몸이 말을 안들어
몸이 무너져내려갑니다



◆PC3 슈슈◆
기본공격

파괴 | 목표치 : 5

4

공격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그렇게 놓치고)

역시 샤샤가 마무리를 지어야겠죠






◆PC2 아나스타샤◆
기본공격

파괴 | 목표치 : 5

7

공격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걸




저놈이!!!

최후의 발버둥을 칩니다!

◆ 조각보◆
난동

전쟁 | 목표치 : 5

11

공격 당신이 공개한 【광기】의 수만큼 목표를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에너미의 경우는 1D6명까지 선택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면 목표는 각자 회피판정을 한다. 회피판정에 실패한 목표에게 1D6-2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대미지는 최저 0점).
3 0
하지만
핏자국이 조금 튈뿐




◆PC3 슈슈◆
기본공격

파괴 | 목표치 : 5

11

공격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마무리
공격이
될 수 있을 것인가?



아무튼




(아마도...)

웃고있을거야!
(나무에 걸린 세리스)




웃어준 것 같습니다.


슈슈가 마무리했습니다.


굉장한 위력입니다.
조각보는 더 이상 단일한 형체를 유지하지 못합니다.
박제 조각들은 무너져버리고
조각보는 작동을 멈춥니다.
여러분들은 박제실에서 사라진 박제들과 바닥에 떨어진 조각들이 일치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조각들 주섬주섬)









이제... 어떻게 하시나요?


교수님 박제문제도 그렇고..(끄덕)



신동교수: 박제들아!!! (사라진 박제를 붙잡고 울고 있습니다.)




됐어요...
신동교수: 아니 이러쿵저러쿵하다니 고생이 어쩌구 하구나.

숯이 많기 때문에.


신동교수: 그래서.... 뭐가 궁금한게 있니?



신동교수: 아니!
애들아! 집 나간 우리 애들이!


(춤추는거 봄)

신동교수: 좋아, 너희 모두에게 선물을 주겠어. 학기중에 준다면 공평성에 어긋나니 학기가 끝나면 주도록 하마.
뭐? 학생이?
....

신동교수: 일단 교장 선생님께는 내가 말해두마.


신동교수: 너희는 수고했다. 밤이 늦었으니.. 오늘은 돌아가서 쉬거라.
그리고 며칠 뒤
신비한 동물 교수는 세 사람을 몰래 불렀습니다.
신동교수: 교장선생님과 너희가 가져온 조각들을 분석해보았단다.
아무래도, 다른 생물의 피를 원동력으로 삼는 사악한 저주... (슈슈봄)
아니, 저주를 이용해 만들어진 박제 키메라였더구나.



신동교수: 호그와트에 있는 박제를 이용했다는 점과, 이 주변을 맴돌았다는건... 분명 마법의 주인이 이 근처에 있었다는 것일테고
너희 말대로... 학생일지도 모르겠지만, 학생이 그렇게 심오한 마법을 사용할리는 없잖니.
어쨌든 혼란을 일으키고 싶진 않기 때문에 다른 학생들에게는 비밀로 해다오.
알겠지?


신동교수: 아, 그리고 키메라 위에서 이런게 나왔더구나.






무언가 말하려다가
더 알고 있지만 여러분에게 말하지 않는 느낌이 듭니다.
신동교수: ... 그래. 모쪼록 남은 학기도 열심히 다니고.
오늘 수업도 힘내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