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ane
2019.08.26 호그와트:여름 상록수
Sielrin
2019. 8. 28. 09:51
인세인 시나리오집 「인세인:호그와트」에 수록 된 「여름 상록수」
준비되셨으면 각자 PC로 자기 사명 (핸드아웃) 말하고 갑시다~







그지 미셸~?
(팔짱낌



약도 잘 만드는 블렌하임은 감기약도 만들 수 있, 에칭.




아주 순수하고 멍청하게!



그거 정말 재미있는 농... 에칭.

여튼 그렇게 다들 에칭에취한 상태입니다.
호그와트 inSANe
2학년
여름 상록수
등장인물: 블렌하임 언더우드
이 곳은 약초학 교실.
블렌하임이 있는 교실에는 빈 자리가 많습니다.
교수도 한숨을 내쉬고, 학생들은 친구들이 걱정되는 눈치입니다.
한 학생이 손을 들고 교수에게 묻습니다.
학생: "교수님, 이번 감기가 그렇게 독한건가요? 학생들은 어제쯤 낫죠?"
약초학 교수: "..이번 감기가 꽤 독하기는 한 듯 보이더구나.. 일단은 휴식이 가장 필요해보이니 아픈 친구들을 괴롭히지는 말렴."
교수는 그 질문을 어물쩍 넘기며 수업을 시작합니다.

등장인물: 에스텔라 H. 스털링, 미셸 아베띠
호그와트의 병동에 환자가 가득합니다.
본래 기숙사에 있어야할 법한 침대들도 몇 개 보이는데
환자가 너무 많아 급하게 빌려온 모양입니다.
에스텔라와 미셸은 병동 앞에서 약을 받기 위해 줄을 서 있습니다.
두 사람은 몸이 물먹은 솜 같지만, 병동에 있는 환자들만큼 상태가 심각하지는 않습니다.


감기약 빨리 받고 쉬고싶(푸에취!)

블렌하임도 걸렸으면 좋겠어. 친구니까 말이야. (사심없이 말한다.)
어제 보니까 완전 멀쩡하던데.
그러고 있으면 맨 뒤에서 수업을 마치고 온 블렌하임이 병동으로 오는 것이 보입니다. (ㅋㅋ)


블렌하임이 내가 보고싶었나봐~


우린 3인조잖아~?? 그렇지~??(푸엣췌이!!!)
참고로 지금..

(블렌하임) (여튼 다른 학생들) (에스텔라와 미셸) (다른애들) (약사) 이런 식으로 줄서있습니다.





우리차례 언제오나~(앞을 기웃기웃 바라봐)
그렇게 앞을 보면 앞에 있는 학생들이 많이 빠지고
곧 에스텔라와 미셸이 약을 받을 차례입니다.

치료사는 준비한 약을 두 사람에게 건네며 약을 먹으면 금방 나을 것이다하는 투의 말을 건넵니다.

하지만 그 말을 들은 뒤에 있던 (블렌하임 기준으로는 앞에 있음)학생이 투덜거립니다.
학생: "약은 정말 효과가 있는걸까.. 아무리 먹어도 낫질 않던데.."
두 사람이 약을 받고 비켜서면 그 학생도 약을 받아서 돌아갑니다.

(에취잉!)


헤헹 블렌 우린 먼저간다~ (약봉투 살랑살랑 흔들며 옆을지나가요)





그러면 다들 그렇게 약을 받고 기숙사로 돌아갑니다.
핸드아웃 《온실》, 《병동》을 공개합니다.
1사이클 1번째 장면 - 씬 플레이어: 미셸 아베띠

등장인물: 전원

블렌하임이 언제 나올까?








(좀 꺼림찍한 눈으로 블렌하임을 봅니다.)

(좀...그런 눈으로 블렌 봐요)




마법약 1등은 아는게 많아서 좋겠네~ (에스텔라를 보며 웃습니다.)



그러게~ 어떠 애가 이거 소요 어따느거 가타써(어떤 애가 이거 소용 없다는 것 같았어)
(받은 약봉투 내려다봐요)
봉투엔.. 약이 있어요.




면역력이 좋으려면 저번에도 말했던 것처럼 잘 먹고 푹 쉬는 게 중요하다. 이 코맹맹이들아.






어처 피고나가보구나!

그..래요 굴립시다

rolling 3d6
(++)
5
6
2
13
(5와 6을 선택. 성공)
충성(+) / 모멸(-)
(주인이므로 충성 가져옵니다.)
계속 그설정이군요 좋습니다.


에취!



(에스텔라와 팔짱을 끼려다가 감기 증상이 증폭될까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합니다.)

1사이클 2번째 장면 - 씬 플레이어: 에스텔라 H. 스털링

등장인물: 감기삼총사

(슬쩍 보더니 반대팔엔 블렌의 팔짱도 껴요)










우리 이저도 바께 아대느 사이여써?
시마이야! 브레하이 어더우드!

파장도 안해우고.




ㅋ 굴립시다 ㅠ

rolling 2d6
(+)
2
2
4
(에)
실패


좋습니다 리롤합시다

rolling 2d6
(+)
3
4
7
우정(+) / 분노(-)
(에스텔라는 팔짱을 껴주지 않는 블렌에게 분노를 느껴요)

(말은 안해도 나름대로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친구... 니까요)



(하지만 괜찮아. 블렌하임이 우리를 구원해줄거야.)


오시레 폐쇄 표지파 노여이떠라!
(눈반짝)

무슨 일일까~ 학생들이 들어가서 약초라도 훔쳐갔나?









(블렌하임을 실망스러운 표정으로 봅니다.)







1사이클 3번째 장면 - 씬 플레이어: 블렌하임 언더우드
등장인물: 전원






블렌하임은 약물....중독?

주도?!????(눈땡글)
브레 주도기야???????





설마 전처럼 약 두 개를...
(뒤끝있어 보이나? 잠시 말을 고릅니다.)




아냐 난 그러니까...
정말 기억나지 않아. 그게 내 약인줄 알았는걸.

좋습니다 굴립시다

블렌하임 언더우드 ROLL 인내

12
목표치: 5
성공
블렌하임은 병동을 조사하다가 어떤 것을 듣습니다.
핸드아웃 ⟪금지된 숲⟫을 공개합니다.

에. (눈 꿈빡)




블렌하임 언더우드 ROLL 다우징 (서포트)

4
어빌리티: 지저
목표치: 7
드라마 신에서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의 판정에 성공하면, 1D6을 굴린다. 그 숫자가 1이라면 진통제, 2~3이라면 무기, 4~5라면 부적을 하나 획득한다. 그 숫자가 6이라면, 그 시나리오에 등장하는 괴이 속성의 에너미가 등장한다(괴이 속성의 에너미가 등장하지 않는 시나리오에서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이 어빌리티의 사용자는 괴이 분야에서 랜덤하게 특기를 하나 골라, 공포판정을 한다. 그 공포판정에 성공하면, 그 괴이의 【장소】를 획득한다.

갈 수 밖에 없네.




에









(비밀스레 쪽지를 받아요)





(코맹맹)




2사이클 1번째 장면 - 씬 플레이어: 미셸 아베띠

어?
(교수가 순찰 도는건 아니겠지?)
(걱정하면서 주변을 살펴봅니다.)
등장인물: 에스텔라


미셰~~~

아마 에스텔라가 마법을 썻을지도 모릅니다 (교수는 없다)




그으래서 우리 가느거야?
(눈반짝)
브레느 아지 아나와써?

맞아 그래서 사실... 방학 때 받은 선물을 들고왔어.




삼 형제 이야기에 나오는 투명 망토야.

에???????????????
지짜?
그게 지짜 이써?
그...데미가이즈 가주그로 마드러따느 투며마또!!

물 건너서 온거야. 아주 귀하다고 했어.





마소리가 드리느데 아보여

까꿍

아







나는?
두 번째야?


어쨌든…… 블렌하임이 올거야.
나는 그 애를 믿어.





나오꺼야!
(눈반짝)

미셸 아베띠 ROLL 그늘

8
목표치: 6
굴립시다

rolling 1D6
()
2
2
*6+2. 성공입니다.
공감(+) / 불신(-)
+공감


(두고보자.)
(후욱)


rolling 4d6
(+++)
3
5
3
5
16

rolling 3d6
(++)
6
2
4
12
다들 10 넘어서
1D10굴려주세요

rolling 1d10
()
2
2

에스텔라는 식은땀이 흐릅니다.

rolling 1d10
()
8
8
미셸은 발이 말발굽처럼 변합니다.
블렌하임은 환청이 들리기 시작합니다.

블렌하임 생명력 -1차감하고 병점 -10






(발을 모포로 감싸안습니다.)


2사이클 2번째 장면 - 씬 플레이어: 에스텔라 H. 스털링
등장인물: 전원




쉬... 여기 도서과니라구
우리느...
(소근소근)그지대수페대해서
(금지된숲)
아라보려구 여기 와따고





(훌쩍거립니다.)

우리 다가치 가보래?
아니 미셰 왜우러
누가 우려써


(납득)
그러니까 우리 가보래?
으??




이건 우리가 아니면 해결할 수 없어.
(투명 망토를 씌웁니다.)


(썽난고영표정되어 블렌 바라봐요) 또 푸러써...
그치마 이해해주께 지그므 가기니까.
(룰루랄라 에스텔라는 모험을 떠날 생각에 신이낫어요)


(으스스한 분위기따위 하하하하하하나나나하나도무섭지아아나요)
귀여워~ 굴립시다!

에스텔라 H. 스털링 ROLL 친애

6
목표치: 5
성공
그러면 금지된 숲에 들어간 세 사람은...
<독사>와 전투합니다.

배미다!!

독사:4
독사랑.. 블렌하임 버팅 (ㅋㅋ)
둘이 버팅 데미지로 탈락합니다
둘은..전투하나요? (ㅋㅋ)





(상황을 봅니다.)
에스텔라 턴
뭘 할까요 (이상하다)



에스텔라 H. 스털링 ROLL 포박

10
목표치: 5

4



에스텔라 H. 스털링 ROLL 강타 (공격)

10
어빌리티: 포박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이때 자신의 속도 수치만큼 명중판정에 마이너스 수정을 적용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2 +자신의 속도」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꼬옥안아요)

그러면 자발적으로 탈락하니 승자는 에스텔라입니다.
전과는 무엇을 하시겠나요

그럼 드리겠습니다.

확고했다

이제 만족해?

(달그락)

먼저 갈게.



개차나 사라미 조 그러수도 이꼬 그러치
이러거로 우리 우저이 벼나지느 아치?


(털석..)
미셸의 비설이 공공재가됩니다.





사라므 워래 도무리야
미셰..!
미셰 가지마..!!
(애절하게 손을 뻗으며)
등장인물: 전원
세 사람은 금지된 숲 깊은 곳으로 더 들어가, 파릇파릇한 연두색 풀을 보게됩니다.
풀이 나는 방향을 살펴보면,
한 그루의 나무를 중심으로 식물들이 동심원을 이루며 자라나고 있습니다.
덩굴과 둥치가 얽혀있고, 잎사귀가 다른 가지에 짓눌려 있는, 비정상적으로 커다란 나무입니다.
세 사람은 그 나무에 다가갈수록 점점 더워지는 것을 느낍니다.


한여름의 열기와도 같은 더위 속에 어느새 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더...더워... (뻘뻘)

현재 날짜는 분명 겨울인데, 나무로부터 반경 10m 가량은 여름인 듯 느껴집니다.
그리고 세 사람은 나무의 껍질 사이에 원추형 의 ‘어떤 버섯'이 자라고 있는 것을 봅니다.
또한 근처 나무 뿌리 주변에서, 깨진 화분 조각들을 발견합니다.
화분 조각 중 하나에는 ‘데이지 밀러’라는 이름이 적혀있습니다.
핸드아웃 《데이지 밀러》, 《상록수》를 공개합니다.




rolling 1d6
()
5
5
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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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1
에스텔라 1d10

rolling 1d10
()
2
2
에스텔라는 식은땀만 줄줄 흐릅니다.

(나는 지금 홍수가났나)

2사이클 3번째 장면 - 씬 플레이어: 블렌하임 언더우드
등장인물: 전원

(더워서 그런지 망토를 벗어서 팔에 걸치고 상의를 펄럭거립니다.)




하지만 숲에 왜 이런게?








굴려봅시다

블렌하임 언더우드 ROLL 육감

5
목표치: 5
성공
그러면..
등장인물: 전원
블렌하임은 조각을 주워 주변을 살피다가 근처에 누군가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호그와트 망토를 쓴 학생이 보입니다.


누구야?
그 학생은 세 사람을 보고 놀란 듯한 표정을 짓습니다.

누구야..?
(눈 꿈뻑)


슬리데린입니다.


수상해

으???
그러면.. 그 학생이 여러분 쪽으로 다가와서 말합니다.



데이지 밀러:"여, 여기 있으면 분재의 저주를 받을거야 빨리 돌아가는게.."

여러분과 같은 학년인 데이지 밀러입니다.

그를 자세히 보면 피부에는 하얀 털이 나있고, 발은 말발굽처럼 변했습니다.

(그리고 말발굽...)
데이지 밀러:"으앗, 너도 결국 분재의 저주를 받은거야?"



데이지 밀러 는 한숨을 쉽니다.

ㅋㅋ

데이지 밀러:"그, 그건..."

(벨라의 피로 유혹)
데이지 밀러는 눈치를 보면서 자신이 아는 것을 실토합니다.
데이지 밀러:(ㅋ


반가워 나는 미셸 아베띠야.
데이지 밀러:"아.. 안녕..."

데이지 밀러:"다들 이런 상황에도 밝구나.." (밝은건가?)


아...냐?


괜찮아?

데이지 밀러:"그, 그게..."
데이지는 조금 주늑들어보입니다.


데이지 밀러:"내.. 내가 아는 건 별로 없지만.. 만약 뭔가 알고싶다면 시계바늘이라는 초상화를 찾아봐.."

시계바느?? (눈꿈뻑)

데이지 밀러:"그 녀석이 준 약을 분재에 뿌렸더니 분재가 저렇게 변한거야. 원래는 저런 크기가 아니었는데.."

데이지 밀러:"5층 복도에 있었어. 분재가 시들어가는 걸 상담했더니 내게 어떤 영양제라고 하면서 약을 줬어.."
"아니.. 분재는 내가 여기 버리고 도망친거야. 너무 감당할 수 없을만큼 커져서.."


그 초사화하테 다시 차자가바써?

데이지 밀러:"물론, 다시 찾아가봤지만.. 빈 초상화가 되어있었어.."
"그냥 일반적인 분재였어. 딱히.. 특별한 것도 없었는데.."


음....
(곰곰)
데이지 밀러:"나는 뭔가 발견한 게 없었지만 너희는 다를 수 있으니까.."
"어쨌든 그 분재를 버리고 온 순간부터 학교에 병이 돌기 시작했다구. 하지만 말해도, 아무도 안 믿어줘서.."

데이지 밀러:"그, 그래? 고마워....."
"하긴 저걸 봤으니까..."
데이지 밀러 는 그 말을 하며 이제는 상록수가 된 분재를 봅니다.

데이지 밀러:"어쨌든.. 내가 알려줄 수 있는건 이게 다야.. 도움이 되면 좋겠네.."
핸드아웃 《여름의 정수》, 《정원사의 초상화》를 공개합니다.

블렌하임 언더우드 ROLL 다우징 (서포트)

6
어빌리티: 지저
목표치: 7
드라마 신에서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의 판정에 성공하면, 1D6을 굴린다. 그 숫자가 1이라면 진통제, 2~3이라면 무기, 4~5라면 부적을 하나 획득한다. 그 숫자가 6이라면, 그 시나리오에 등장하는 괴이 속성의 에너미가 등장한다(괴이 속성의 에너미가 등장하지 않는 시나리오에서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이 어빌리티의 사용자는 괴이 분야에서 랜덤하게 특기를 하나 골라, 공포판정을 한다. 그 공포판정에 성공하면, 그 괴이의 【장소】를 획득한다.
실패

rolling 1d6
()
2
2


rolling 1d6
()
4
4

각자 흩어져서 정보를 수집하고 모이자.

3사이클 1번째 장면 - 씬 플레이어: 미셸 아베띠


등장인물: 혼자

(미셸은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서 초상화들을 하나씩 살펴봅니다.)
(머글 세계의 초상화는 불가능하겠지만, 마법사 세계에 있는 초상화들은 그림과 그림 사이를 넘나드니까요.)
초상화들은 평소와같이 재잘거리거나, 노래를 하는 등 자유롭게 지내고 있습니다.

피리부는 초상화: "정원사? 그런게 있던가? 나는 잘 모르겠는걸."

피리부는 초상화: "5층 복도에 그런게 있었나.. 비어있는 게 딱 하나 있던데, 그거? 거기 있던 녀석은 얼마 전부터 안 보여!"

(알리 없으려나.)
모르는 것 같네요

(미셸은 그 말을 듣고 초상화들이 말하는 인상착의를 토대로 다른 초상화들을 쭈욱 살펴봅니다. 정원사는 어디로 갔을까? 예술로 찾아보겠습니다.)
좋습니다 굴려봅시다

미셸 아베띠 ROLL 예술

6
목표치: 5
성공
미셸은 비어있는 초상화를 보다가... ...

미셸 아베띠 ROLL 파괴

11
목표치: 8
성공
끄떡없었습니다.

아, 설마
두 사람에게 알려야해...
(미셸은 그렇게 두 사람을 찾아 떠납니다.)

아
증상 : 6
미셸은 손톱이 검게 변하기 시작합니다.
3사이클 2번째 장면 - 씬 플레이어: 에스텔라 H. 스털링

잘 됐네~
등장인물: 혼자

(아직 금.숲에서 나오지 않앗어요)
아직도 나오지 않은거야

(상록수를 조사할게요..1!!)
어떤 기능으로?

(여름의 정수부터 봐야겠어요. 에스텔라는 마법약 엘리트예요! 비록 블렌하임에게 1등을 빼앗기긴 했지만 그래도 2등을 했다고요. 마법약으로 정수를 조사합니다.)
에스텔라 H. 스털링 ROLL 화학

12
목표치: 5
캬
어떤걸 회복할까요

(체력을 회복합니다!)
좋습니다 올려주시고
에스텔라가 여름의 정수를 조사합니다.

허어어억
허어억 이러쑤느 어써!!!
(호다닥 아이들을 만나러갑니다.)

rolling 1d6
()
1
1
3사이클 3번째 장면 - 씬 플레이어: 블렌하임 언더우드
등장인물: 전원


(정원사의 초상화를 들고)
안 들켜서 다행이야


그러면 모두모두 정수의 비밀을 알게됩니다.

(정원사의 초상화의 비밀을 둘에게 보여줍니다.)
그러면 또 모두모두 초상화의 비밀을 알게됩니다.

에스텔라 H. 스털링 ROLL 파괴

8
목표치: 7

블렌하임 언더우드 ROLL 파괴

6
목표치: 6
에스텔라는 정신을 단디 잡습니다.
블렌하임도 이정도는 참아냅니다.

끄떡없을거라 믿었어.






블렌하임 언더우드 ROLL 다우징 (서포트)

11
어빌리티: 지저
목표치: 7
드라마 신에서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의 판정에 성공하면, 1D6을 굴린다. 그 숫자가 1이라면 진통제, 2~3이라면 무기, 4~5라면 부적을 하나 획득한다. 그 숫자가 6이라면, 그 시나리오에 등장하는 괴이 속성의 에너미가 등장한다(괴이 속성의 에너미가 등장하지 않는 시나리오에서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이 어빌리티의 사용자는 괴이 분야에서 랜덤하게 특기를 하나 골라, 공포판정을 한다. 그 공포판정에 성공하면, 그 괴이의 【장소】를 획득한다.
1d6 고

rolling 1d6
()
4
4
부적+1


좋습니다

지금 이 순간까지도.
하지만 지금... 너무 아픈걸.



왜 나느 아조!!!




고마어

일단 나무에 대해 알아보는 게 좋겠군.
저쪽 미셸이 써준 감정수정입니다.

판정치 +1수정

아주 멋진 감정수정을 받았는데~

가자!

블렌하임 언더우드 ROLL 소각

3
목표치: 8

아니 이건 감정수정도 못구했다.
재굴림 합시다

블렌하임 언더우드 ROLL 소각

9
목표치: 8
캬
블렌하임은 실패를 딛고 일어서서
나무를 졸라 태웁니다.

비밀을 공개합니다.
전원 이성치 -1
⟪종말⟫로 공포판정

미셸 아베띠 ROLL 종말

10
목표치: 8

에스텔라 H. 스털링 ROLL 종말

6
목표치: 7
에스텔라 광기 +1~
블렌하임은 프라이즈 ⟪유니콘의 뿔⟫을 획득합니다.

블렌하임 언더우드 ROLL 종말

10
목표치: 7

(에스텔라에게 어빌리티 사용합니다.)


미셸 아베띠 ROLL 공감 (서포트)

3
어빌리티: 친애
목표치: 5
드라마 신에서 사용할 수 있다. 자신이 플러스의 【감정】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 한 명을 목표로 선택하고, 지정특기의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가 가지고 있는 미공개 【광기】중에서 한 장을 랜덤하게 골라, 그것을 획득한다.



나 조







영원히 식은땀을 흘리는 에스텔라 ㅠ

이대로는 못 지내...



(폴짝)
이잉... (애교 부려봄)

뿔에, 발굽에... (한숨을 푹 쉬곤) 못 볼 꼴이니 네가 갖도록 해라. (유니콘의 뿔을 미셸에게 양도합니다)



그러면 미셸에게 버섯이 양도됩니다(ㅠ)



그럼 클맥 가기전에 병점 굴립시다


4

rolling 1d6
()
3
3

rolling 1d6
()
6
6
블렌하임 1d10

rolling 1d10
()
10
10
블렌하임도 발이 말발굽처럼 변합니다.

두 다 마리 대써
학교는 이제 돌아다니는 학생들이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병동은 포화상태를 넘어서 복도까지 침대가 늘어서 있는 지경입니다.
세 사람도 몸이 점점 가누기 어려워짐을 느낍니다.

어서 이걸로 약을..
에너미, 《병마》와 전투합니다.


병마:5
플롯 공개해주세요
그러면
1라운드
병마
병마:2
(에스텔라)
병마 ROLL 기본 공격 (공격)

7
어빌리티: 죽음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성공

에스텔라는 이딴거에 지지않아!

블렌하임의 턴

착잡하구나..

블렌하임 언더우드 ROLL 기본 공격 (공격)

2
어빌리티: 인내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광기나
챙깁시다

에스텔라 턴

모오때 벼마~~~~
(욜라때림)
에스텔라 H. 스털링 ROLL 강타 (공격)

11
어빌리티: 포박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이때 자신의 속도 수치만큼 명중판정에 마이너스 수정을 적용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6 +자신의 속도」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병마:(우와)
회피: 8
실패

병마에게 8데미지

가자가자
~에스텔라의 회상~

(에스테라의 비밀을공개하나요)
rolling 1d6
()
4
4
비밀 공개했고
4점 더 들어갑니다
총 12데미지

미셸의 턴
안해치워짐

(하지만 극복하고 일어나야해.)


미셸 아베띠 ROLL 기본 공격 (공격)

2
어빌리티: 인내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상하다
1라운드 종료
2라운드
병마 턴
병마:3
(이번엔 미셸입니다)
병마 ROLL 기본 공격 (공격)

9
어빌리티: 죽음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회피 포기합니다.)
병마:(진심?)

참나 ㅠ(광기봄)
병마:그래요



병마:데미지 3
3 데미지
병마:(그리고 어빌리티 씁니다)

병마:
병마 ROLL 병세 악화 (서포트)

10
어빌리티: 효율
목표치: 5
상대에게 대미지를 입혔을 때 사용 가능. 판정에 성공하면 2D6 만큼 상대의 병 점을 증가시킨다.

병마:4
8올려드릴깝쇼
미셸 병점 +8
블렌하임 턴

좋습니다.
미셸 현재 병점 2



그럼 미셸은 전투동안 펌블치가 3입니다.



(미셸은 강해진 기분입니다.)

(미셸 봄)

블렌하임 언더우드 ROLL 기본 공격 (공격)

6
어빌리티: 인내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성공
병마:회피: 4
회피실패
데미지 이키마스

rolling 1d6
()
2
2
2점 들어갑니다
병마:아야
에스텔라 턴

에스텔라 H. 스털링 ROLL 강타 (공격)

6
어빌리티: 포박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이때 자신의 속도 수치만큼 명중판정에 마이너스 수정을 적용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2 +자신의 속도」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실패
이키마스~

에스텔라 H. 스털링 ROLL 강타 (공격)

11
어빌리티: 포박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이때 자신의 속도 수치만큼 명중판정에 마이너스 수정을 적용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5 +자신의 속도」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가만안도
병마:회피: 7
맞았다..
7데미지 들어갑니다.
미셸의 턴



미셸 아베띠 ROLL 기본 공격 (공격)

8
어빌리티: 인내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병마:회피: 4
회피실패
데미지 고~

(회상합니다.)
ㄱ ㄱ
~미셸의 회상~


(울컥)
(욘나 떄림)


(6데미지)
ㅁㅈ 공공재긴해

6데미지 들어갑니다.
2라운드 종료
3라운드
병마의 턴
병마:2
(다시 에스텔라)
병마 ROLL 기본 공격 (공격)

10
어빌리티: 죽음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회피: 8
(샤샥)
거뜬하게 피해버립니다
블렌하임 턴

블렌하임 언더우드 ROLL 기본 공격 (공격)

9
어빌리티: 인내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병마:(흑흑
회피: 9
?
피했다

갑시다

블렌하임 언더우드 ROLL 연격 (서포트)

7
어빌리티: 협박
목표치: 5
자신이 공격을 했고, 공격 목표가 회피판정을 성공했을 시 사용할 수 있다. 공격 목표는,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다시 한 번 회피판정을 해야 한다(자신의 플롯 수치와 상관없이,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판정을 한다). 판정에 실패하면, 공격이 명중한 것으로 취급한다.
협박인가..
병마:
병마 ROLL 협박

5
목표치: 7
실패
데미지 고~

rolling 1d6
()
3
3
3데미지 들어갑니다

~블렌하임의 회상~
가자!

그렇다고합니다.

rolling 1d6
()
6
6
크
6데미지 더들어가서
9데미지 들어갑니다
에스텔라의 턴

내놔!
내놔!
에스텔라 H. 스털링 ROLL 강타 (공격)

8
어빌리티: 포박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이때 자신의 속도 수치만큼 명중판정에 마이너스 수정을 적용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2 +자신의 속도」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성공
병마:회피: 9
병마:(피함)
재굴합니다;
병마:회피: 10

병마:?
의도치않은 갓캐
재굴함;
병마:회피: 7
실패 $$
4데미지 들어갑니다.

(이제는 더... 버티기..힘들어...)
(병마를 공격합니다.)
미셸 아베띠 ROLL 기본 공격 (공격)

7
어빌리티: 인내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병마:회피: 8
실패
데미지 갑시다

(4대미지)
해치웠나?
4점 들어갑니다
아니요
병마:(또잉)
3라운드 종료
4라운드
병마 턴
병마:3
(미셸입니다)
병마 ROLL 기본 공격 (공격)

5
어빌리티: 죽음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미셸은 무사합니다
블렌하임의 턴

블렌하임 언더우드 ROLL 기본 공격 (공격)

4
어빌리티: 인내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아니?


그렇다 두 사람이 더 남았다.
에스텔라 턴

내놔(찌름) 내놔(찌름)
에스텔라 H. 스털링 ROLL 강타 (공격)

8
어빌리티: 포박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이때 자신의 속도 수치만큼 명중판정에 마이너스 수정을 적용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3 +자신의 속도」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병마:회피: 5
5데미지 들어갑니다(ㅋㅋ)
미셸의 턴

(유니콘 뿔을 들고)
(뚜까 팹니다.)
미셸 아베띠 ROLL 기본 공격 (공격)

7
어빌리티: 인내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병마:회피: 6
실패
데미지

5데미지 들어갑니다

아니 4데미지네요
여튼 병마는 쓰러집니다
전투 종료
-
등장인물: 전원
세 사람이 유니콘의 뿔과 지팡이와 주먹으로 옥신각신하는 사이
몸에 열이 오르고 혈액순환이 잘 되면서
병이 차츰 자연친화적으로 나아지기 시작합니다.
세 사람은 깨닫습니다.
그래! 학생들이 아픈 이유는 겨울이라고 밖에 나오지 않고 안에서 나약하게 지냈기 때문이야!
그러면서 호그와트로 돌아와서 누워있는 학생들을 강제로 일으켜 세우려 할 때
병동의 치료사가 미셸이 가진 유니콘의 뿔을 발견합니다.
치료사: "아니, 세상에 이 겨울에 이걸 어디서 구했지? 교수님, 이것좀 보세요!"

교수가 와서 미셸이 가진 유니콘의 뿔을 보고 말합니다.

약초학 교수: "아니, 이건 치료제에 들어가는 버섯이잖아! 여름에만 나는거라 구할 수가 없었는데. 미셸. 그걸 줄 수 있겠니?"


교수는 알겠다고 대답합니다.






교수가 미셸이 가지고 있던 유니콘의 뿔을 가져가고 얼마지나지 않아 치료제가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호그와트의 학생들은 다시 건강을 되 찾고

학교는 평화로운 호그와트로 되돌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