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션카드 : @TRPG_Yobebe



내 이름은 비룡!
엄마가 주방장을 맡고 계셨던 사천성에서 제일가는 중화요리집
국화루에서 자란 저는 엄마가 돌아가신 뒤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못된 요리사 장풍하고
국화루의 새 주방장 자리를 두고 이제 곧 요리 대결을 펼쳐야해요!

황실 요리가 원조대위님께서 만들라는 요리는

한 가지 맛이 더 곁들어진 육미일체.
환상의 카레를 만들어오거라.

하지만 어릴적 엄마가 해주셨던 기억이 있어요
분명... 당근 감자 고기가 들어가요



~지난 이야기~
국화루에서 일하는 비룡은 가게를 내놓으라는 장풍에게 곤욕을 당한다.
그 때 우연히 지나가던 황실요리사, 원조대위로부터 대결을 제안 받는다.
과연 비룡의 운명은?

엄마가 자주 다니셨던 시장이야. 여기서 최고의 카레가 될 재료를 고르는거야!




기분 탓이겠지?
하지만 엄마는 분명 그 경지에 들었어. 식재료의 목소리가 들린다고 했어!
나도 할 수 있어!
(감자를 장바구니에 넣고 돌아다닌다.)
(비룡은 상체에 아무것도 입지 않은 채 앞치마만 입은 사람이 거대한 칼을 휘두르는 도축장에 간다)

아저씨: 오, 비룡이구나! 무슨 일이냐?

카레용 고기 주세요. 잘게 잘라주시고요.
아저씨: 카레...?
그 음식은 어린 네가 하기에는 아직 위험한 요리인데..

아저씨: 이런, 너도 벌써 이렇게 컸구나.
알았다! 전직 흑룡 다리의 도축마의 이름을 걸고 좋은 녀석으로 구해주마!

엄마도... (추억에 잠기는 톤)
아저씨: 네 엄마는 카레를 항상 통고기로 사가셨단다. 직접 손질하셨지. (땀을 흘리며 말합니다.)

아저씨: 이 녀석. 조심해야한다. 어이쿠, 잡은지 얼마 안 되서 비닐봉지에서도 날뛰는 구나.


카레에 제격이며 아주 맛있는 재료이기도 해!
이런 나만 있다면 세상에서 제일 가는 카레를 만들 수 있다고! 망치면 가.만.안.도.

아저씨: 쉿
봉지를 잘 닫아두거라. 빛이 샌단다.

저, 꼭 최고의 카레를 만들게요!
좋아 마지막으로...
뭐였지? (고민에 빠진다)
달콤하기도 하면서 약간 흙맛이 났던 것 같은데..
(눈을 감고 어릴적 먹은 음식의 맛의 흐름을 집어내본다.)
또 로 롱

당근!
어르신!
어르신: 오냐

어르신: ... 드디어 그 때가 온 거구나.
사실 비룡. 네가 당근을 찾으러 올 때까지 맡겨달라고 어머니께서 부탁한 당근이 있단다.

(도대체 몇 년이나 된 당근이야?)
(비룡은 당근을 받습니다.)
어르신: 그것이 바로...
전설의 당근
이란다.

당근이.. 제게 말을 거는 것 같아요!
이런 엄청난 것을 제가 받아도 되나요?
어르신: 응. 애들은 당근 안 먹거든...

누구도 먹고싶어 하지 않는 재료를 맛있게 만드는 것이 바로
카레
잖아요!당근. (당근을 바라보며 우수에 찬 눈빛을 보낸다.) 너를 최고의 카레로 만들어주겠어.
함께... 해줄거지?

어르신: 당근이 당근이지라고 하는구나. 흘흘흘...

(비룡은 당근을 바구니에 넣고 국화루로 돌아갑니다.)

국화루 주방 지하에있는 보관고에
보관고 앞에 당근 고기 감자를 놓고
보관고에서 식재료를 꺼냅니다.
?
저것은

이상합니다. 카레라고 해서 왔는데 실곤약과 양파라니?
이 조합이라면 고기감자조림 말고는 답이 없습니다.
식재료들은 무사히 카레가 될 수 있을까요?
식재료들은 무사히 카레가 될 수 있을까요?
도입페이즈 종료

여러분은 모두
처음부터 서로의 장소를 알고 있습니다.
인물란에 양파와 실곤약도 써주세요
장소도 모두 O해주세요
여러분의 행동 범위는 이 거대한 부엌이며 어느정도 능동적으로 행동합니다.

정순으로 할건가요 역순으로 할건가요?




주방에 다 같이 있습니다.
서로를 인지하고 있습니다.




(분노)






고기->당근 : -분노

당근->감자 : -살의
그리고 핸드아웃 대충 눈치봐서 알아서 생각해주세요
원래는 현대 주방이지만

부엌에서 비룡이 꺼낸 것은
실곤약?
안돼!
이대로는 고기감자조림이 되버려!
어떻게 해서든 카레를 만들게 하지 않으면!



「지각」 가변 특기 《소리》로 판정합니다.
「기술」 가변 특기 《정리》로 판정합니다.
당근 ROLL 정리

9
목표치: 6
(아니 저것은... 이 장소에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부적!)
흠..흠흠.. 일단 이보게들 우리 저 실곤약은 어떻게 된거지.




카레
의 재료가 아닌데
너무 기뻐








(라고 말하며 감자에게 전투겁니다)

?

전원 플롯해주세요




감자가 없다면 고기 감자조림이 될 일도 없는걸세
곤약카레가 될 뿐!

카레만 된다면야!

그렇다면..
감자와 당근이
뜨겁게 만났습니다.


감자와 고기가
뜨겁게 만났습니다.





위압감으로
다른 식재료를 재패했습니다
당근의 승리!
당근은 전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rolling 1D2
()
2
2
(고기... 처음 만난 순간부터 나에게 분노를 느끼고 있었지.. 그런 널 낱낱히 파헤쳐주마!)



쇼크체크 공포판정 해주세요

당근 ROLL 2D6

11



이렇게 된 이상 나에게 우정은 없다..!















그렇지...








(저게 카레냄비...?) (슬쩍 다가가 안에 뭔가 없는지 확인해본다)

높습니다.
하지만 재질을 봐서는

당근 ROLL 맛

5
목표치: 5

고기감자조림도, 카레도 되겠네요






감자조림이 될 뿐이잖아!




이 몸도 요리가 된단 말일세..!





이는 인정하나?



(나의 육감을 이용해 당근의 비밀을 예상해본다)
감자 ROLL 육감

7
목표치: 5




감자 ROLL 육감

7
목표치: 5

안타까운 당근의 발버둥..
하지만 너무... 너무 힘들죠
성공확률이 너무 높습니다.
당근은 필사적으로 발악해봅니다!

감자 ROLL 육감

3
목표치: 5
?










그래도 당근의 전재산을 탕진시켰습니다.




「기술」 가변 특기 《약품》으로 판정합니다.

방부제였습니다.



고기 ROLL 약품

6
목표치: 6


등장인물 : 고기 감자



내 체력을 회복하면 당근의 비밀을 공유해주겠다..! (감정있으니깐..)_
Hok시... 없나?

없다

(감자를 협박해서 비밀을 알아내본다...조사판정!) 이봐! 너 아까 날 때렸지..!!!
그런데 치료해주지 않곘다고1?
고기 ROLL 협박

4
목표치: 5

힘이..빠진다...


피가..피가 필요해..!(흑화하며 진통제로 체력이나 회복한다..)

내가 널 때렸냐 임뫄
나도 피해자라고




너무 싸우지마!
너희들은 모두 소중해!
모두...
고기감자조림의 재료니까!
으아아아!


(고기에게 덤빕니다)


「지식」 가변 특기 《역사》로 판정합니다.
역사적으로 싸움 구경은 가까이에서 하는게 재밌습니다.

당근 ROLL 역사

7
목표치: 11

감자 고기 실곤약
플롯해주세요!



모두 얌전히 찌그러져있어! 재료가 될 때까지 목을 닦고 기다려라!

너!! 얌전히 매장당해라!
더러워지면 재료로 못쓰겠지!


고기 ROLL 기본 공격 (공격)

7
어빌리티: 협박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크아아악!

초원을 달리는 한우의 맹돌진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가떨어집니다.

휙
이어서
그 모습을 본
감자가
어쩐지 웃는 것 같습니다.
전투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감자 ROLL 기본 공격 (공격)

2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감자 ROLL 기본 공격 (공격)

5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기껏 곤약을 무찔렀는데




감자 ROLL 연격 (서포트)

8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5
당신이 공격했을 때, 공격 목표가 회피 판정에 성공했다면 사용할 수 있다. 공격 목표는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한 번 더 회피판정을 해야 한다(자신의 플롯치와 관계없이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판정한다). 이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공격이 명중한다.

2D6 : 8
제길!

아니 감자의 맹습!
하지만 고기는 가까스로 피했습니다.


자발적 탈락자 있나요?



감자가 승산이 높은데
도망치나요?


튀는것도 방법입니다.
고기는 감자가 튀는걸 보나요 방해하나요


하하 쫄보!

전과를 선택해주세요!



고기 ROLL 구타

5
목표치: 7
크윽..제길 감자 이녀석..
이런 꿍꿍이가....
다들...용서못해...
(끝)
주방이 소란스러운 동안
...
냉장고 어딘가에서 무언가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그곳에는...




「기술」 가변 특기 《약품》으로 판정합니다.
큭./..또 나의 약품적 무언가가...
고기 ROLL 약품

7
목표치: 6


이봐들, 일단 우리의 적은
실곤약 녀석이야..
협력하자...




내가 저 녀석을 좀 더 조사해보도록하지..
(당근을 몰래 부릅니다.)




저 녀석... 항상 수상했다네




고기 ROLL 육감

5
목표치: 5

당근 ROLL 구타

5
목표치: 6

실곤약 비밀 공개!
감자 고기 이성치 1감소

고기 ROLL 전쟁

3
목표치: 6

감자 ROLL 전쟁

6
목표치: 7

카레가 될 생각이 없었군................


우리는 모두 카레가 되기 위해 이 곳에 온거 아닌가!!!!!

실곤약 녀석이







공포판정 해주세요

당근 ROLL 전쟁

6
목표치: 7

다행히 자학은 하지 못했네요



(나는 이미 카레에는 관심이 없다) 내 목표는 무엇? 고기를 죽이는 것.





카레가 되는 것...

(고기를 공격합니다)

전원
플롯해주세요!

사이좋게.. 지내야지..






사랑의
몸부림을




감자가 구경합니다.











원하는 전과를 고를 수 있습니다.




감자 ROLL 놀람

5
목표치: 7
하, 저녀석도... ...

.싸늘하다.




알려죠라!


어디에도 어울린다고!
나는 널 싫어하지 않아..!

고기..!




용서할 수 없다!
















그건 나의 주역








어묵보다...
더욱 맛있는 무가 !


하지만 감자?


사라지게!

어디 한번 두고 보자고...

당근이 그렇게 자신의 정체를 숨기려는
이유를 개달았습니다....
? 당근아니지


두고 볼 것 까지 없다네
감자.. 널 여기서 끌어내려주겠네! (전투합니다)

고기 난입하나요..


플롯해주세요!



감자 ROLL 기본 공격 (공격)

9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감자 ROLL 연격 (서포트)

7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5
당신이 공격했을 때, 공격 목표가 회피 판정에 성공했다면 사용할 수 있다. 공격 목표는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한 번 더 회피판정을 해야 한다(자신의 플롯치와 관계없이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판정한다). 이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공격이 명중한다.

(거대한 당근.. 아니 무 몸을 들고 일어선다 이것이 나의...... 찌르기!!!!!!!!!!!!!!!!!!!!!)
당근 ROLL 강타 (공격)

2 -3
어빌리티: 찌르기
목표치: 5
수정치: -3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이때 자신의 속도 수치만큼 명중판정에 마이너스 수정을 적용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1D6+자신의 속도」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무기 없으면
무기없나요?


PC1, 광기 현재화


내 ... 야망이.. 내 꿈이.. 고작 감자따위에게....



요리를 내오거라!
전설의 주방장으로 알려진
네 어머니의 이름을 부끄럽게 하지 말아라!

오늘으으으이 식재료오오느은 어디에둬어었더어어라아아아아아

식재료들의 미래를 정하는 싸움이 시작되려고 합니다
고기는
실곤약을 전투에 참가시킬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시겠나요?

안해요

그렇다면



가지고온것입니까?





냉장고에
오랫동안..


셋만 싸우는걸로 하고
전투!
플롯해주세요!



당근은







최후의 일격 하나요?

(그래... 내 인생... 나는 무로 태어나서 스포트라이트 한번을 받지 못했지... 이런 나지만 이렇게 바스라지고 싶지는 않았어. .. 단 한번. 단 한번쯤은.. 나도 누군가에게 식재료로서 사랑.. 받고 싶었어!)
(감자를 공격합니다)
당근 ROLL 기본 공격 (공격)

10
어빌리티: 파괴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회상하나요?



rolling 2D6+2
(+)
+22
6
10

탈락했습니다.
감자 최후의일격 하나요?


잘 생각해봐..나라도있어야한다고...



감자 ROLL 기본 공격 (공격)

6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연격?!

감자 ROLL 연격 (서포트)

7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5
당신이 공격했을 때, 공격 목표가 회피 판정에 성공했다면 사용할 수 있다. 공격 목표는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한 번 더 회피판정을 해야 한다(자신의 플롯치와 관계없이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판정한다). 이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공격이 명중한다.


고기 ROLL 구타

5
목표치: 7
으악

감자
회상하나요?



rolling 2d6+2
(+)
+21
3
6

박살났습니다.


초토화됐습니다.

아니... 어떻게 이럴 수가?
재료가 어떻게 이렇게 된거지?
침착해 비룡..
어머니: 힘내렴 비룡.

어머니!
그래,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거야!
히아압!
촤악 촤악 촤악
(대충 중화냄비 휘두르는 소리)

고기 감자 조림 완성!
고기와 감자, 그리고 어머니가 주셨던 무까지!
여기에 실곤약을 올리면
좋아
원조대위! 여기 음식이 나왔습니다!

이건 카레가 아니지 않느냐


...!!!
아
대충 징 치는 소리

잘 다져진 고기와 향이 은은히 베인 알감자
게다가 이 무는...


일찍이 너희 어머니께서는 대륙에서 잘나가는 대부업자였지.
그 중에서도 동업자였던 무대리를 담가 만든
전설의 무...
이제는 사라진줄 알았는데 이렇게 맛보게 될 줄이야
이 승부는 비룡의 승리다!
경쟁자: 아니 전 카레를 해왔는데요?

경쟁자: 이게 말이야 방구야

제가 해냈어요!
중화루를 지켰어요!

이 일로 더욱 요리의 길을 정진하거라.


방랑 요리사 사치안인이 갑자기 요리대결을 걸었네요!
무시하려고했지만
녀석은 어머니를 모욕했어요!
요리왕 비룡!
3화, 방랑 요리사 사치안인!

'InSa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12.08 토끼몰이 (0) | 2019.12.08 |
---|---|
2019.12.06 마법사의 정원 (0) | 2019.12.06 |
2019.12.05 주홍색 연구 (0) | 2019.12.02 |
2019.11.29 유령 저택의 괴이 (1) | 2019.12.02 |
2019.11.23 나를 찾아줘 (0) | 2019.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