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세인 시나리오집 「인세인:호그와트」에 수록 된 「시간이 고인 협곡」
20190916
호그와트 inSANe
5학년
시간이 고인 협곡
장면 1
등장인물: 블렌하임 언더우드
이곳은 1학년 기숙사 방입니다.
주위에서는, 1학년 학생들이 이야기 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학생1: "그거, 알아? 어제도 레번클로 제이미가 그 발소리를 또 들었대!"
학생2: "정말? 그거 그냥 소문 아니었어? 어쩐지 무서워..."

- 라는 식으로
다들 기숙사에서 들리는 발소리가 무섭다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블렌하임은 이 1학년 학생들의 모습이, 마치 자신이 1학년일 때 겪었던 일과 매우 유사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또, 자신은 지금 5학년인데 어째서 1학년 기숙사 방에 온 것인지 알 수가 없네요.

(손바닥으로 미간을 지그시 누릅니다.)
그렇게 생각하며 블렌하임이 한걸음 앞으로 움직이면,
학생1: "헉, 이거 봐! 또 발소리가 들렸어!"
하고 외치고는 블렌하임을 통과해서 달려나갑니다.
그리고 블렌하임은 뒤에서 휘몰아치는 강한 바람소리를 들으며,
어디론가로 날려가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
장면 2
등장인물: 미셸 아베띠
미셸은 낯선 음식점에 앉아 있습니다.
음식점을 둘러보면, 처음 보는 곳입니다.

그렇게 있으면, 굉장히 높고 요상한 생김새의 모자를 쓴 점원이 미셸에게 다가와서 말합니다.
점원: "어머, 또 오셨네~ 늘 시키던 메뉴로 드릴까요?"
하고는 굉장히 친근하게 말합니다.

어…
`통 가죽 찜?
이건 어때요? 괜찮을까요?점원: "흐음~ 오늘은 색다른걸 도전하고 싶으신가요? 원하신다면 내드릴까요?"

미셸이 '그것'을 시키면 점원이 주방에 그대로 주문을 하고 돌아옵니다.

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봐도 미셸은 이 가게를 처음 봅니다.
하지만 주변을 둘러보면, 다른 손님들도 미셸을 늘 봐온것처럼 행동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인사를 건네는 손님이 있는가하면,

크게 신경쓰지 않는 사람까지 다양합니다.
하지만 주변 사람들은 모두 늘 미셸을 봐온 것처럼 행동하네요.

미셸이 그렇게 기다리고 있으면, 점원이 '그것'을 가지고 돌아옵니다.
점원: "호호, 이걸 시키는 손님은 오랜만이네~"

아주.. 먹음직스럽고...질겨보입니다

그것을 썰면 감각은 완전히 현실이네요.

와 진짜 가죽인가봐.
미셸이 그렇게 '그것'을 써는 것을 보고있던 점원의 모자가 기우뚱하더니, 하마터면 미셸의 위로 모자가 엎어질 뻔합니다.

점원: "어머, 큰일날 뻔했네.. 이건 할머니의 유품인데."
"이래뵈도 행복을 기원하는 마법이 걸려있답니다. 조금 독특하지만요!"
하고 말하고는, 점원은 다시 다른 테이블의 주문을 받으러 갑니다.

(손을 흔들고 가죽을 마저 썹니다.)
-
(어쨌든 미셸은 가게에서 나옵니다. 먹었는지 아닌지는 모를 일이죠? 궁금하면 가게에 들어가보시면 될거에요.)
미셸이 가게 밖으로 나오면,
순간적으로 앞을 보지 않고 뛰어가던 어린 아이와 부딪힙니다.

아이의 머리에서 높은 모자가 떨어집니다. 그리고는 미셸에게 말합니다.
아이: "조심해요! 이건 할머니 유품이란 말이예요!"
그리고는 모자를 주워서, 다시 기운차게 뛰어갑니다.

그 모자는 점원이 쓰고 있던 모자가 똑같습니다.

(같은 가게에서 샀나봐~)
-
장면 3
등장인물: 전원
에스텔라는 마을의 큰 길에 서 있습니다.
내리막길로 마을의 입구가 보이고,

그 곳에는 커다란 간판에 이렇게 쓰여있습니다.
'모트 협곡의 모트 마을'
그리고 에스텔라가 길을 따라 그 안으로 들어가면
간이 퀴디치 경기를 하는 사람들이 몇 몇 보입니다.

파수꾼이 골대를 막고서야, 멀리서 공이 날아옵니다.
또 조금 더 가보면,
마을 한 켠 공동묘지에서는 누군가의 장례를 치르는 것이 보입니다.
그런데 그 곳에서 몇 블록 떨어진 곳까지 가면,
그 사람의 30세 생일 잔치가 열리고 있습니다.

에?
그 옆에는 90세의 할머니가 4살의 자신이 재롱을 떠는 모습을 흐믓하게 바라보고 있습니다.

바로 앞으로 보이는 문을 열고 나가면,

건물 안이 아닌 다른 길로 통하고.

길을 걷다가 갑자기 건물 안으로 들어와버립니다.
그렇게 주변을 둘러보는 에스텔라는
허공에서 울리는 바람소리를 듣습니다.
그리고 잠시 후 나타난 블렌하임을 마주합니다.
그리고 바로,
아이: "조심해요! 이건 할머니 유품이란 말이예요!"
하는 소리를 듣고 그 쪽을 보면
그 곳에는 미셸이 있습니다.


여기 뭔가 엄청 이상하고 신기해!!!


그러고보니 나는 왜 여깄지? (혼란스러운 얼굴)

곧 있으면 O.W.L이잖니?




미셸은 여기서 맛있는걸 먹은거야?


난 이상한것만
들어본 적 없는 것 같네요..





그렇지 블렌?! 여기가 꿈인가싶어!
누가 내 볼좀 꼬집어 줄 사람?!


아푸다..


꿈은 아닌가봐...
있지, 얘들아 나 같은사람의 장례식과 생일파티를 동시에 봤어...














(곰곰)
다들 그렇게 옛날 이야기를 하며 주변을 둘러보면,
호그와트 교복을 입은, 익숙해 보이는 사람을 한 명 발견합니다.


유령친구다!(삿대질)

전원, 분명히 사라진 베일리를 봤으니..
《혼돈》으로 공포판정합니다.

에스텔라 H. 스털링 ROLL 혼돈

8
목표치: 6
안녕 친구야! 오랜만이야~!

블렌하임 언더우드 ROLL 혼돈

5
목표치: 7

뽑읍시다

미셸 아베띠 ROLL 혼돈

6
목표치: 7
















대답해주면 친구해줄게~

그럼 이해가 가는데.

"내가.. 둘?" (기묘)
"모르겠는데.. 하지만 또다른 나 같은건 본 적 없다구!"



핸드아웃 《베일리 코헨》, 《마을의 출구》, 《광인의 집》을 공개합니다.






(울 상..)



(공략..)
그렇게 네 사람은 마을에서 마주합니다.
1사이클 1번째 장면 - 씬 플레이어: 미셸 아베띠

등장인물: 솔로



아니, 베일리라고 불러도 될까?

(아장아장 1학년. 단순한것 같다)



5학년과 친구가 되고 싶은거니?

"응!"

(이 아이. 분명 죽은걸로 기억하는데. 이곳은 대체 어떤 장소이길래 이 아이를 다시 만날 수 있게 되게 한걸까? 이 마법같은 장소에서 친구가 될 수 없어 헤어진 아이와 다시 친구가 될 수 있다니. 마술로 감정판정 합니다.)
굴려봅시다

rolling 3d6
(++)
5
4
4
13
마술은?

진짠가.. ㄱ

rolling 3d6
(++)
4
2
6
12
(6+4. 스폐셜 성공. 생명력 1 회복)
ㄱ ㄱ


우정갈김

ㅠ






등장인물: 미셸 아베띠
베일리가 미셸에게 친근감을 느끼며 미셸에게 다가오면,
미셸은 베일리의 옷자락에 특이한 결정이 붙어있는 것을 봅니다.
반짝거리는 것이 신비롭기도하고, 아름다워 보이기도 합니다.

(결정을 살펴봅니다.)

하고 베일리가 그냥 건네줍니다.

(그러고보니 베일리가 1학년 때 이상한 팬던트 같은걸 하고 있지 않았던가?)
미셸은 프라이즈 <시간의 결정>을 4개 얻습니다.


"헤헤, 친구니까 주는거야, 친구!"




"저 아이들이랑도 친구가 될 수 있을까.."

하지만 저기 슬리데린 아이는 건드리지 않는게 좋을거야.








치료를? ㄱ

미셸 아베띠 ROLL 웃음

9
목표치: 5
성공

(미셸 아베띠는 베일리 코헨이 가진 마음의 어둠, 적이냐 아군이냐를 치료해줍니다.)
베일리의 광기를 제거합니다.


1사이클 2번째 장면 - 씬 플레이어: 에스텔라 H. 스털링

등장인물: 전원

(베일리 코헨의 비밀을 공유합니다.)


블렌하임은 시계 가져왔니?
베일리 코헨의 비밀을 공개합니다.


둘다 나랑 같은 5학년이란다.

(하지만 반말함)













굴립시다!

에스텔라 H. 스털링 ROLL 친애

7
목표치: 5
우정(+) / 분노(-)



ㅋ 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좋은 친구입니다 ^^

완전 짱친! 절친@



1사이클 3번째 장면 - 씬 플레이어: 블렌하임 언더우드
등장인물: 전원

유령이랑 친구 되는 거... 좋다고 쳐. 우리가 할 건 누가 뭐라고 해도 여기서 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가는 거야.

















그래서 이 마을은 대체 어떻게 된거야?


"나도 몇년 전에 왔구.. 그리고 사람들도 좀 이상해!"







(방방)

(주욱 주위를 둘러보며)



나야뭐 저어언혀 시험에대해 걱정하지 않지만!
(으쓲!)



(하나도 기억 안 나)

(왠지 미셸을 봐야할것같아서 미셸 봄)
하하! 다 추억이지~!
그렇지이 블렌~?? (어깨동무 둥기둥기)

어, 그래.
아무튼... 무언가 이상한 게 가득하다. 그것만큼은 확실하게 느껴지는 이 마을에서도 가장 이상한, 광인의 집을 육감으로 조사합니다)
굴립시다~

블렌하임 언더우드 ROLL 육감

7
목표치: 5
등장인물: 전원
네 사람은 광인의 집으로 들어섭니다.
어쩐지 인기척은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세 사람은 이 집이 마을의 다른 곳과는 달리, 시간이 중첩되지 않는 것 같다는. 그런 감각을 느낍니다.
집에 방은 여럿 있지만, 단 하나의 방 문을 제외하고는 전부 잠겨있습니다.




열면..뭐.. 부엌이 있습니다.

블렌하임이 열려있던 방에 들어서면, 사방에 책과 노트가 널려있으며 벽 하나를 가득 메운 칠판에 복잡한 주문들이 적힌 것이 보입니다.
책상에는 보란 듯이 노트가 하나 펼쳐져 있습니다.

(기웃기웃) 뭐가 있어 블렌~??
자세히 보면 그것은 연구자료가 아니라 '일기장'입니다.


그 일기장에는 이곳, 모트 협곡이 기이한 시간의 흐름 속으로 빠져들었을 때의 일부터 어떤 마법사가 관찰한 내용이 상세히 적혀있습니다.
그 내용은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모트 협곡 주민들은 처음에는 모두 이 마을을 탈출하려 여러 마법을 연구했다. 하지만 주민들은 점점 이대로도 좋다는 식으로 변해갔다.'
'협곡에 걸린 마법에는 거주민의 전의를 잃게 하는 마법도 있던 것 같다. 결국 끝까지 연구를 계속하는 마법사는 나만이 남게 되었다.'
'마을 사람들은 모두 포기하고, 나를 미치광이로 부르기 시작했다. 하지만 나는 여기서 연구를 끝낼 수 없다. 연구를 계속했고, 결국은 방법을 찾았다.'

'이 마법에는 여러 마법사가 필요하다. 하지만 나를 도울 수 있는 사람은 나 뿐이다.'

'위험하지만 나는 혼자서라도 이 마법을 시행해보겠다. 그리고 혹시 이 곳에 돌아올 누군가를 위하여, 내 연구 자료를 남겨두고 간다.'

핸드아웃 《최후의 연구노트》를 공개합니다.


(이성 -1하고 광인의 집을 없앱니다)
좋습니다
1사이클이 끝났으니 핸드아웃을 회수합니다
핸드아웃 3개를 랜덤으로 공개합니다.
2사이클 1번째 장면 - 씬 플레이어: 미셸 아베띠

(무리해서 마을 파헤치기)
등장인물: 전원
<고문>으로 공포판정

미셸 아베띠 ROLL 고문

10
목표치: 10
성공했삼

또?

…….
이상하네.
(세 사람을 보며 말합니다.) 아까 본 것 같은 장소가 다시 나타난 것 같아. 도대체 어떻게 된 거지?
"여기, 또 이런다니까!"



여기서 죽을 때 까지 있어야 한다는거야? 그건…… 싫은데. (허무하고도 막연한 죽음의 공포가 얼마나 다가온걸까. 미셸은 두려움이 서린 눈빛으로 에스텔라와 감정판정합니다.)
ㄱ ㄱ

rolling 3d6
(++)
1
6
3
10
(생명력 1 감소. 재굴림)
진짠가 ㄱ

rolling 3d6
(++)
2
2
2
6

rolling 3d6
(++)
2
3
5
10
우정(+) / 분노(-)



2사이클 2번째 장면 - 씬 플레이어: 에스텔라 H. 스털링
등장인물: 전원

(주변을 둘러보니 시계만 보여 못마땅한 얼굴이다)
얘들아 우리 적을알면 백전 백승이라고! 일단 마을에대해 좀더 알아봐야할 것 같지 않아~?
(검지손가락을 들어보이며 두사람 그리고 유령하나를 바라본다)


일단... 무언가 할 수 있는게 없네.
아니면... 그 자료를 보던지?
아, 사라졌지.

어디로 갈 건가, 그래서?

저기로갈거야!
(척! 술집을 가리킵니다)






(허세등등)
(블렌과 미셸 그리고 베일리를 팔짱으로 포박한 채로 술집; 구부러진 강물에 들어가 조사합니다.)

ㅋ

굴립시다;

에스텔라 H. 스털링 ROLL 포박

7
목표치: 5
성공;


등장인물: 전원
세 사람은 벽에 붙어있는 여러 전단지들 속에서 다음과 같은 것을 봅니다.
'당신의 어려운 -시간-을 함께해드립니다. 회고주의자 일동.'

그리고 여러분이 그것을 보고 있으면,

근처에 앉아있던 마을 주민이 회상하듯이 무언가를 말합니다.
마을주민: "아, 예전에 마을에 '회고주의자'라고 하는 마법사들이 온 적이 있었지. 많은 돈을 써서 이 마을을 도와줬어. 아마 그 사람들이 붙인 걸게다."
"하지만 알고보니, 이 마을로 마법 실험을 하려는 목적이었다고 하더군.. 그래서 그 후로 마을이 이렇게 됐던가...?"

그렇게 회상하는 마을 주민에게는 어떤 괴로움이나 억울함도 느껴지지 않습니다.

마을주민: "뭐, 그 일로 마을이 참 살기 좋은 곳이 되었지~"

(고갤 갸우뚱)
(뭔갈 생각하는지 눈을 데로록 굴린다.)


(이성+1하고 핸드아웃 없애고 이성-1 합니다..)
에스텔라는 프라이즈 '마법경'을 얻습니다.
확인
핸드아웃 술집을 삭제합니다.

(눈에다 대고 이리저리 바라봐)
2사이클 3번째 장면 - 씬 플레이어: 블렌하임 언더우드
등장인물: 전원

마법 실험이라... 그때 호그스미드에서 들렀던 이상한 가게에 대한 생각이 드는군. 내게 줄을 건넸던 자도 무언가 실험을 하는 듯 했는데.










마법을 간파할 수 있다고 하니까.


굴려봅시다

블렌하임 언더우드 ROLL 육감

7
목표치: 5
성공


블렌하임 언더우드 ROLL 포박

5
목표치: 6
무언가 일그러져 보입니다. 마법경으로도 출구 건너편이 희끄무레하게 보여, 잘 보이지가 않습니다.
실패했으므로 1장 뽑고..
블렌하임 광기 현재화 합시다

확인 이성치 -1 합니다
(이성치 1 회복합니다)
확인








미셸 아베띠 ROLL 포박

5
목표치: 9

에스텔라 H. 스털링 ROLL 포박

6
목표치: 5

(애들 봄)

그럴 수가…




(이성치 1 회복)
확인

나갈 수 있는 길은 반드시 찾을 수 있을거야... (그리고 자신의 진통제 하나를 에스텔라에게 양도합니다.)
에스텔라 진통제 +1

(이성+1)
확인


여기가 정말 좋아서 다들 나가지 않는게 아니라, 못나가게 해놔서 나가지 못하는 거였어~!
이렇게 극한 상황에 떨어뜨려놓으면~!!! 극복하고싶어진단 말이야~!!!
감기삼총사 여기서도 출동이야~!!! 마법 부셔버리자~!!!(지팡이 번쩍)




우린 이미 친구잖아?

(미셸 옆에 붙어있음)

(베일리 봄)





넷은 지팡이 크로쓰~~ 를 했습니다




어쨌든, 서둘러 보자.
시험 공부해야지?




(꺄르르



그래, 그런 일도 있었지.

2 사이클이 끝났으니 핸드아웃을 회수합니다.
핸드아웃 3개를 공개합니다.
3사이클 1번째 장면 - 씬 플레이어: 미셸 아베띠

등장인물: 전원


여기서 무사히 나가면... 정리한 것좀 보여줄 수 있어?


시험 공부를 또 한다는건 끔찍한 일이야.
안 그래도 내 성적은 완전… 저 심해 밑바닥 같은걸.
(심해로 감정판정)
너만이 날 구원시킬 수 있어.
잘 기억나지는 않지만 너 1학년 때 마법약도 1등했잖아?
ㅋ ㅋ 굴려봅시다;

rolling 3d6
(++)
5
3
5
13
(생명력 1 회복)
오~
ㄱ ㄱ

그리고
난
널



(미묘한 기류..)









(최후의 연구노트에 써 있는 알 수 없는 주문들… 하지만 미셸은 어떻게든 그걸 이해해보려고 합니다. 주문으로 최후의 연구노트를 조사합니다.)

굴립시다

미셸 아베띠 ROLL 교양

11
목표치: 5
(회복할게 없다.)

좋습니다


전체공개회됩니다

(수담)

포트키가 있지 않을까?
일단 그렇다면…





인류학

미셸 아베띠 ROLL 인류학

4
목표치: 6
실패

광기 1장 가집니다
리롤 ㄱ

내 사랑...
미셸 아베띠 ROLL 인류학

10
목표치: 6
성공

포트키만 찾으면 되는거야.
일단... 전략을 생각해보자.



3사이클 2번째 장면 - 씬 플레이어: 에스텔라 H. 스털링

에 (초대받고 멍)



(애들 포박하고 쓰레기장으로 갑니다!)

아
ㅋㅋ 굴립시다!

에스텔라 H. 스털링 ROLL 포박

6
목표치: 5
성공
에스텔라는 포트키르 가집니다
를

(번쩎

그래요
기묘하다


전세션 프라이즈를 줍니다

(양도!!!!!!!!!!)
블렌하임이 포트키를 가집니다








3사이클 3번째 장면 - 씬 플레이어: 블렌하임 언더우드



굴려봅시다

블렌하임 언더우드 ROLL 교양

5
목표치: 5
저스트 성공

그럼..
등장인물: 전원
팔거리는, 겉으로는 사거리지만 어느 방향으로 바라보느냐에 따라, 두 가지 모습이 보입니다.
분수를 향해 걸을 때와,등지고 걸을 때 보이는사람들의 생김새와 연령이 다릅니다.
그렇게 팔거리를 둘러보던 여러분은 팔거리의 어둑한 골목에서 낯익은 사람을 발견합니다.

호그스미드의 수상한가게. '분실물과 다른 것들'의 가게 주인이네요.
왜 여기에 있는걸까요?
우리를 따라온 걸까요?
전원 <추적>으로 공포판정.

에스텔라 H. 스털링 ROLL 추적

5
목표치: 6

미셸 아베띠 ROLL 추적

5
목표치: 6

블렌하임 언더우드 ROLL 추적

10
목표치: 7

지각 :: 7
소리
<소리>로 공포판정.
블렌이랑 에스텔라만.

(옆에 있던 세 사람은 그 목소리를 듣고 놀랍니다.)

에스텔라 H. 스털링 ROLL 소리

6
목표치: 8
굉기 +1


들키면 큰일날거야.
분명히…

블렌하임 언더우드 ROLL 소리

6
목표치: 7
실패했다

광기 +1
여러분이 그렇게 놀란 상태로 있으면..
가게 주인은 여러분을 눈치채지 못한 듯, 어떤 주문을 외우더니 그 자리에서 사라집니다
가게 주인이 사라진 자리에는 주황색의 연기와, 원형의 자국만이 남아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그 자리에 서있는 멍한 표정의 집요정을 발견합니다.
핸드아웃 《탈출 주문》, 《집요정》을 공개합니다.


확인
시간의 결정 -3

없어없어

(주문으로 판정)
ㄱ ㄱ

미셸 아베띠 ROLL 교양

6
목표치: 5
성공



탈탈 털어서 보여줬음

너 자신있는게 뭔지 말해주겠니?
어둠의 마법 방어술이나, 비행이나, 주문
좋아 일단…
여기봐. (마을을 원래대로 되돌리는 의식과 나갈 수 있는 의식을 보여줍니다.)
그럼 베일리도 봅니다 (ㅋㅋ)


"비행, 잘해.. 나름?"



베일리. 넌 아직 살아있는거지?



(우리 연도와 얼마나 차이나는지 봅니다.)

"하지만 그렇게 오래 된 것 같진 않아..아마.. 그런가? 여기는 시간이 가는 지도 모르겠어서.."

그건 대략 한 50년 전이네요

그래 그렇다면…
일단 그렇다면 어떻게 할까
마을을 원래대로 되돌리고 나갈까? 아니면 둘 다 아슬아슬하게 한 다음 나갈까?

이왕이면 둘다 하는게 좋을것같기도하고~
재밌을거같기도하고~!?

주문을 외우는 동안은
최대한, 아니 가급적이면 움직이지 않는편이 좋은건 알지?




시작해볼까?

네 사람은 마을의 마법이 점점 자신들을 옥죄고 있음을 느낍니다.
슬슬 이 마을에서, 어떻게 할 지 결단을 내려야 할 때입니다.
괴이 《시간이 고인 협곡》과 전투합니다.


시간이 고인 협곡:플롯 1
공개해주세용
미셸이랑 둘이 버팅
1라운드
블렌하임 턴

아,


마법경이랑 헷갈리네


블렌하임 언더우드 ROLL 탈것

9
목표치: 7

어둠의 마법 방어술 자신 있어?
없어도… 한번 해봐.
할 수 있어.

(마을을 원래대로 2번 ㄱ)
베일리 코헨 ROLL 의학

3
목표치: 9
글럿음




가자 에스텔라



에스텔라 H. 스털링 ROLL 의학

6
목표치: 7
(스읍..)
안된다

(안되나요)
그건 오케


에스텔라 H. 스털링 ROLL 의학

11
목표치: 7
그래요
에스텔라 12니까
1회복

(이성 +1)
확인

1
시간이 고인 협곡:이니셔티브 5
나다

시간이 고인 협곡:(GM이다)
3
대상은 미셸입니다
시간이 고인 협곡 ROLL 기본 공격 (공격)

10
어빌리티: 포박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회피 7
성공

슉 피했다

미셸 고

(생명력깝니다1)
그러면 그

rolling 1d2
()
2
2
(광기 패닉 현재화 합니다)

확인

그렇지?
에스텔라 펌블치 3이 됩니다.

갑시다

미셸 아베띠 ROLL 시간

6
목표치: 8
실패


ㄱ


미셸 아베띠 ROLL 시간

3
목표치: 8


블렌하임 부탁해.

실패
시간이 고인 협곡:그럼 라운드가 끝나기 전에
시간이 고인 협곡 ROLL 마을의 인력 (장비)

3
어빌리티:
라운드가 끝날 때마다, 이 전투 중의 펌블치가 1 높아진다.
전원 펌블치 3
에스텔라는 4입니다
2라운드
블렌하임 ㄱ ㄱ
(이성치 회복합니다)
확인

갑시다


블렌하임 언더우드 ROLL 시간

7
목표치: 6
성공


이제 협곡을 부수면 되는거야
생명력 -1 확인

그렇지?

"밖에는 친구들이 더 많을거니까!"


(휴우..)
14



좋아 이제 마법은 부숴졌으니까
의식을 완수했으므로 전투 종료


믿을 수 없는 속도로 해가 뜨고 지며, 밤과 낮이 지나고,
수많은 계절이 지나갑니다.
돌이 풍화되고, 꽃이 피고 지기를 반복합니다.
거센 바람 소리와 함께, 모트 협곡을 갑싸고 있던 마법이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이제 모트 협곡의 모트마을도, 다른 마을과 마찬가지로 하나의 시간을 따라 움직이게 되었습니다.
...
잠시 기다리면, 곧 이 이상현상을 감지하고 파견된 마법부 직원들이 순강이동으로 마을에 나타납니다.
마법부 직원들은 이 현상이 정말 믿을 수 없는 일이라며 연신 말하고는



세 사람을 엄중히 보호하며 호그와트로 돌려보냅니다.
그리고 세 사람은 자신들이 학교에서 사라진지 불과 몇 분밖에 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여러분의 귀환은 한동안 마법사 사회 최대 이슈가 되고,
큰 관심을 받게됩니다.

그건.. 시나리오를 좀더 가자

(어빌은 탄원 마도서)
그러면 베일리 코헨은 세 사람과 함께 호그와트로 돌아갑니다.
웃기다

난 그런거 안해.




(책장에 있는 책을 빼며 웃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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