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션카드 : @TRPG_Yobebe
inSANe
카레가 되고 싶어

내 이름은 비룡!


국화루에서 자란 저는 엄마가 돌아가신 뒤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못된 요리사 장풍하고
국화루의 새 주방장 자리를 두고 이제 곧 요리 대결을 펼쳐야해요!
국화루의 운명이 걸린 요리대결인데
황실 요리가 원조대위님께서 만들라는 요리는

한 가지 맛이 더 곁들어진 육미일체.
환상의 카레를 만들어오거라.

하지만 어릴적 엄마가 해주셨던 기억이 있어요



요리왕 비룡!
2화
환상의 카레!


~지난 이야기~


국화루에서 일하는 비룡은 가게를 내놓으라는 장풍에게 곤욕을 당한다.
그 때 우연히 지나가던 황실요리사, 원조대위로부터 대결을 제안 받는다.
과연 비룡의 운명은?

엄마가 자주 다니셨던 시장이야. 여기서 최고의 카레가 될 재료를 고르는거야!
:비룡이 재료를 집으면 집힌대로 자기소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게....맞나...)


(눈그려주고싶어요

"나를 선택해라!"

하지만 엄마는 분명 그 경지에 들었어. 식재료의 목소리가 들린다고 했어!
나도 할 수 있어!
(감자를 장바구니에 넣고 돌아다닌다.)


안녕하세요 아저씨!
아저씨: 오 비룡이구나. 무슨 일이냐?

카레용 고기 주세요. 잘게 잘라주시고요.


아저씨: 이런 비룡. 네 엄마는 카레를 항상 통고기로 사가셨단다. 직접 손질하셨지.










이거야!


아저씨: 그래. 네 어머니가 만들었던 최고의 카레를 재현해라. 너라면 할 수 있어! (엄지 척)

뭐였지?
(고민에 빠진다.)









또 로 롱

당근!



어르신: 오냐

어르신: 드디어 이 때가 왔구나.
그래, 카레를 만드는게지?

어르신: 어머니께서 사천을 떠나실 때 내게 맡기셨던거다.

(비룡은 당근을 받습니다.)



어르신: 그것이 바로...
전설의 당근
이다.



"아무도.. 당근을 먹고싶어하지 않았거든."


이런 엄청난 것을 제가 받아도 되나요?


어르신: 응.. .애들이 당근을 안 먹거든




카레
잖아요!
"좋은 발음이군..."
"마음에 들었다."

함께... 해줄거지?

"당근이지"

:그리고 비룡은
국화루 주방 지하에있는 보관고에
보관고 앞에 당근 고기 감자를 놓고
보관고에서 식재료를 꺼냅니다.
핸드아웃 실곤약과 양파를 공개합니다.
식재료들은 무사히 카레가 될 수 있을까요?
:도입페이즈 종료
전원에게 초기 광기 한 장씩 배부합니다.

:여러분은 모두
처음부터 서로의 장소를 알고 있습니다.
인물란에 양파와 실곤약도 써주세요
장소도 모두 O해주세요

:여러분의 행동 범위는 이 거대한 부엌이며 어느정도 능동적으로 행동합니다.

:양파 실곤약 포함입니다
또한

:1 > 2 > 3 > 1 혹은 3 > 2 > 1 > 3 순으로 임의의 감정을 가질 수 있습니다.
정순으로 할건가요 역순으로 할건가요?

티알러는 다이스로 말한다


:1정순 2역순
2
역순
그러면 모두 드라마장면 -> 감정표1d6 굴려주세요







:당근 -> 고기 : 충성 혹은 모멸
고기 -> 감자 : 광신 혹은 살의

모멸합니다
:감자 -> 당근 : 공감 혹은 불신




좋아...

:그리고 핸드아웃 대충 눈치봐서 알아서 생각해주세요
원래는 현대 주방이지만
현재는 옛날 사천 중화루입니다

:부엌에서 비룡이 꺼낸 것은
실곤약?
안돼!
이대로는 고기감자조림이 되버려!
어떻게 해서든 카레를 만들게 하지 않으면!
여러분은 무사히 카레가 될 수 있을까요?
:장면표도 있습니다.
먼저 하실분





:안정해지면
특기 리스트 눌러주세요
높은 순서대로

당근 ROLL 2D6

8

감자 ROLL

5
어빌리티:

고기 ROLL 2D6

11

여기서?

:축하합니다.
드라마장면 -> 장면시작



:장면표!

(자신의 친구 후추향을 맡으며 조금 기분을 전환함)
"역시 실곤약이라니 말도 안되는 거 아닌가."




"음식의 전투력은 칼로리다. 곤약은... 칼로리가 거의 없지."

(\고기를 모멸에 찬 .. 눈 아니고 옹이로 봄)






"꿈이 카레라면, 실곤약은 꿈을 방해하는 요소지..."


네놈들 재정신이냐?











분명 고기감자조림이겠지!
포기해라 이번에는.




그걸 믿은거냐?


:판정해주세요

고기 ROLL 협박

3
목표치: 5




신입
누가 누굴 협박하는거냐
데메?
마블링이나 더 쌓고 와라!

여기선 3뜨냐



맛있어보여서
ㅠㅠ

:누가 부적 써주나요
아 참고로 대립형입니다.




곤약을 치워버립시다



"내가 널 도와주면... "
"넌 내게 뭘 해줄 수 있지?"

"전략적 제휴라고 할 수 있지. 1+1 행사처럼 말이야."
근데 이렇게까지 알 필요가








쟤는 우리와 근본이 다르다!




고기:(차가운 표정으로 실곤약을 노려봅니다.)
아니 뭐에요
장면종료 넣어놓고



레드썬
:다음

:거처가 있다는건
전투가 가능하다는겁니다
0.<



"이봐, 괴롭힘은 좋지 않다구."


마늘: 하...

마늘: i can fly
:여기는 중국이다






:한우라면 착각할 수 있지

감자와 당근 위로 다이빙합니다
마늘: 난 여기서 빠져나가겠어!

감자를 냅다 밀칩니다.
마늘: 히아아아앗!

테이블 낭떠러지..!
감자와 전투합니다
:전투!
감정난입 하나요?
고기 감정난입 하나요?






:전원 플롯해주세요



고기감자조림이다!





:테이블 끝에서 세 재료의 전투가 시작됩니다.

"그런.. 거짓말에 속을 줄 알고!"


(아오랜만)


:아
아아
아아아
당근 송~

:고기의 차례입니다


카레는 감자입니다(?)

"카레에 감자와 고기, 당근이 있다면... 사람들은 뭘 먹을까?"
"고기, 그 다음엔 감자..."





고기 ROLL 기본 공격 (공격)

9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고기의 공격을 피하며..!)







:전투 특별한거 없으면 별도로 제지하거나 안할테니까 마음껏 해주세요

고기 ROLL 연격 (서포트)

7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당신이 공격했을 때, 공격 목표가 회피 판정에 성공했다면 사용할 수 있다. 공격 목표는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한 번 더 회피판정을 해야 한다. (자신의 플롯치와 관계없이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판정한다) 이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공격이 명중한다.


"잘리는 걸 두려워하는 당근이 있을 것 같나?"


당근 ROLL 절단

7
목표치: 6

하지만 만만치 않은 당근이야. 도대체 어떻게 되먹은거지?



"너희가 없으면 어린애들도 어쩔 수 없이 날 먹게 될 것이다!"

날아차기! 내려치기!
손이 없는 게 한이군요!
감자 ROLL 기본 공격 (공격)

8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회피 : 3
"크어억"





"요리하기 전의 감자는 단단하다!"
(나름!)

10년묵은 당근이는
등이 퍼렇게 멍들었습니다
흐물흐물



:PC2, 광기 현재화


:PC3, 광기 현재화

아젠장



:고기만 1대미지



당근고기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돼!

:당근 고기 탈락합니다
승자 감자

승리의 포즈
:전과 골라주세요

자비도 없는 녀석. 어부지리를 하다니.

:당근은 광기 내려주세요

:고기 비밀 얻나요?





:...!

:감자

:공포판정, 이성치감소 해주세요


야채들 싸움에 고기 터진다


이게..맞나
:네 광기 안받습니다.


알고싶다구
:알....려주나요?

:당근1







:고기의 비밀이
공공재가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실곤약 ROLL 맛

8
목표치: 5


성분으로 만드는 거니까
태생은 야채네요

당근 ROLL 맛

7
목표치: 7


내가 선배지
나는 만들어진지 88개월이나 됐으니까.



배탈난다고






:감자의 칼집이 떡 벌어집니다.



문제일 뿐...


결국 모두 고기감자조림이 되는 길뿐이니까!

"실곤약은 조용히해!"
"세요!"






"많이 먹어봤자 고지혈증만 걸리는 네놈이 감히 넘볼 계제가 아니다."


"단백질도 없는 녀석들에게 들을 말은 아니군."






감자의 차례군요...
"야채 동맹을 무시한 네놈의 죄... 용서할 수 없다!"
고기한테 전투걸래요

"야채! 크로스!"
:전원 플롯해주세요


열심히 싸우다 멍이나 들어라.

:ㅋ


:고기말이 당근이

:또 탄생했습니다


:버팅 1데미지


:감자
큰 그림 성공
전과 골라주세요

그럼... 이번엔 당근 비밀 고릅니다




:어?
이...이건?

ㅋㅋㅋㅋㅋㅋㅋ


오뎅 킹
오뎅 랜드
오뎅 라이 센스
오뎅 입 안에 제대로 쏴


오뎅 너 일어나 대체 왜일어났너
알겠어 서있으니 됐어!

얼 에메랄드소드인가
:두 재료 놀람으로 공포판정...
그렇습니다.

고기 ROLL 놀람

9
목표치: 6


:무
무가됐어?!



하지만


어서오게 동지!
하하하하하!

몸에 묻어있던 붉은 흙이 우수수 떨어져나가고






하하 설마 요리사 녀석이 무를 헛깔릴리 없잖아?




"국물을 텁텁하게 만들 뿐이니까."



"두고보자 당ㄱ... 아니 무 네놈!"


감자녀석
고작 그런거 가지고 화내면
엉덩이에 싹 난다?
면유유서를 보여주지! (실곤약 감자와 전투)

:난입하는 재료 있나요



감자의 퇴로는 무우가 막았습니다

:무는 거처난입하나요?

난입합니다!

:《폭력》 분야에서 특기를 정합니다.

: 「폭력」 가변 특기 《구타》로 판정합니다.
모아서 몰매를 때릴 모양입니다
구타로 판정 성공하면 무우 난입성공

무우 ROLL 구타

11
목표치: 7

:전원 플롯해주세요






?


따라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
:무우 전과 선택해주세요

감자도 털려야
공평하겠죠?


만천하에
까발립니다
:고기에게도 말해주나요?

:고기 공유받나요?


대립형은 다들 PC 비밀부터 털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는 고로케좋아
카레고로케
존맛인데

튀긴건최고죠

개판인데



고기 ROLL 구타

8
목표치: 6

"사실은 고로케가 되고 싶었던 거냐?"
무우 ROLL 구타

6
목표치: 7
(광기냠














:요리 재료 보관소
구석에서
무슨 신음소리가 들립니다.





흘흘흘







:카레루는 거처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어찐 일로!


:정하기 힘들면 모두 2d6

무우 ROLL 2D6

5

감자 ROLL

9
어빌리티:


:감자 무우 고기 순









대신
고기를
공격하겠읍니다






잊혀져서...

:고기에게 전투 거나요?



고


(믿었는데!)
(내가 바보군)
(두번 믿다니!)



「기술」 가변 특기 《탈것》으로 판정합니다.
실곤약 ROLL 탈것

9
목표치: 10



인듯요
:둘 플롯해주세요




"고로케 가 되는 것!"

"그냥 우리 카레하자."







감자 ROLL 기본 공격 (공격)

7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은
감자가 이길거란다



아니
데미지 상태가?


:뭐 없으면.. 감자의 승리..




어?
:전과 선택해주세요

고기한테.... 어...... 감정을 맺게 시킵니다 나를 따라라
:무슨 감정요?
공감 불신 / 우정 분노 / 애정 질투 / 충성 모멸 / 동경 열등감 / 광신 살의

갖고있잖아요
:네

:이미 광신이있죠

:감자가 가지나요?


:감자가 고기에게?


:네
광기카드를 줄 수도 있습니다



수난이다



아이돌은
피곤한법

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광기 받았습니다..
광기... 고기...
광 고...


ㅋㅋㅋㅋㅋㅋㅋ
광 고 ㅋㅋㅋㅋㅋ


:고기는
당근에 이어

:감자의 흙도 머금었습니다.
미칠법하죠..

:그렇습니다
누가 고로케에 무를 넣어


"죽이자."

:?





도마에서 약간 피 냄새가. 어제 저녁은 고기 요리 였던걸까? 지각 랜덤으로 판정. 성공하면 아이템을 하나 손에 넣는다.


:「지각」 가변 특기 《육감》으로 판정합니다.
전원 육감

고기 ROLL 육감

8
목표치: 5

감자 ROLL 육감

9
목표치: 7

무우 ROLL 육감

7
목표치: 6
진통제 얻습니다
:네

가까이 다가가보니 그것은 흙냄새
아아...이것은.. 고향의 흙인가...?
도마에서 뒹굴며 온몸에 흙을 묻힙니다





"저망 저급해서 못 놀아주겠군."
:붉은 흙은 적토



감자와 고기에게 경멸하나 경멸 둘의 시선을 날리고









그건... 아니란다...





(감자를 본다)
고로케에 카레 가루를 뿌리면... 더 맛있어지지..




"겨울에는 당연히... 오뎅이라고!"





(확인사살해줌(



아니
조사...

카레조아

고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우 ROLL 분해

6
목표치: 5




?
?
:불가능합니다.

?
?
??





사이좋게... 지내야지..


:불가능합니다.







ㅋㅋㅋ

카레가루가 갑자기


무우를 감싼거예요







"...이럴.....이럴...수가....?"


흘흘흘

"말도안돼..................."
카레가루에게서 풀려난 무우는
몹시 황폐해진 눈으로..
테이블 끝까지 걸어가 털썩 주저앉습니다.


"나...
"돌아갈래~~~!!!!"
아니
말하고싶은데

:ㅋ





말하면안돼




마늘: 크아아악

마늘: 다시 잡혔어!

마늘: 젠장! 향신료만 쓰는 녀석들이 야금야금 쓰고!

마늘: 동쪽 어떤 나라는 나를 주식으로 삼는다는데!


"카레에 빠지면 안되는 재료가 또 하나 있지. 그건 바로... 양파야!"



"카레...?"
"그런 것따위....이제..."
"아무런...의미도 없어."



혼또?
야레야레





흐윽 싫어!



고기 ROLL 맛

7
목표치: 5





난
카레가 될게!



되나요


실망


:네

ㅋㅋ
ㅋㅋ

고기 ROLL 절단

5
목표치: 5

무우 ROLL 절단

7
목표치: 6

(양파를 쓰다듬어줍니다.)

싫어





양파에게 다가가, 그를 와락 끌어안고












감정이 북받쳐올라서 엉엉 웁니다



세상에




식재료아이돌

고기쨩.. 감히 다른 식재료에게 수작을 걸어?

:바로 갈까요?


네

요리를 내오거라!
전설의 주방장으로 알려진
네 어머니의 이름을 부끄럽게 하지 말아라!

오늘으으으이 식재료오오느은 어디에둬어었더어어라아아아아아

:그리고 이 순간

:식재료들의 미래를 정하는 싸움이 시작되려고 합니다.
무는..

"난....."
:실곤약을 클라이맥스 전투에 참가시킬 수 있습니다
참가시키나요?



실곤약
:참가시키면 식재료 4개가 전투합니ㅏㄷ

하아
참가안시킵니다


:참가 안하면

:식재료 3개 참가인데
괜찮나요?


참가시킵니다

:확인
전원
플 롯!
클라이맥스 전투 특수 룰
2사이클 째부터, 가장 마지막 플롯의 캐릭터는 1d6 굴려서 랜덤하게 플롯 변경.

너!
누구네집 감자야!





(아무말)


내 자손?
:감자도 속도 정해주세요
1d6으로 순서


그래
저 고기만 없으면
우리 감자
고로케 될 수 있어

:속도4에서 순서에요



(실곤약을 잘게 다집니다.!)


실곤약 ROLL 기본 공격 (공격)

4
어빌리티: 촉감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늙었구먼..

:네
ㅋㅋ

"할아버지 힘내!"

손주의 힘이!
느 껴 진 다!
실곤약 ROLL 기본 공격 (공격)

5
어빌리티: 촉감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힘냈다.


미안허다...





(아무말)


감자 ROLL 기본 공격 (공격)

4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실핏줄이라고 하지


감자 ROLL 기본 공격 (공격)

9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포테이토
펀치이이이이!



오이오이
엄청나다구?

감자일족의
원수!
구황작물녀석!


:아 클라이맥스 전투는 특별한 일이 없는한 자발적 탈락이 안 됩니다.



시선끝에 있는 것은 바로....
우리를 찾고있는... 비룡!
"조금만 더...조금만 더 기다리면 돼..."





"난, 여기서 탈출하겠어!"
무우 ROLL 인내

9
목표치: 6
:성공
고기의 차례







도망이라니!

"난 여기서 나가겠어!"


고기 ROLL 기본 공격 (공격)

7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회피 : 3




:회상 한다면 전투-회상 해주세요


"당근이든 무우든 실곤약이든 다 사라져버려!"




감자야!!!!!!
나 먼저 간다...






?!"






"쉿!!"
:데미지 굴려주세요



:2d6입니다

아니 ㅡㅡ

어서!













실곤약 간다!



:다시
감자의 차례




"같잖은 카레니 고로케따윈 집어치워!"






감자 ROLL 기본 공격 (공격)

5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고기를 구타!

회피 : 5

:실패
데미지...
회상 하시나요?





무우가..
고기의 회피를.. 도왔어?

고기무우말이로 고기를 빼옵니다






:고기
가까스로 피했습니다.



"난 말이야..."
"내 이름은... 무우."
갑자기 무우가 비룡이 안 보는 틈을 타...
창틀을 딛고 올라섭니다.


"하앗!"
마침내 그늘을 딛고 창밖으로 점프하는데..!


무우 ROLL 그늘

5
목표치: 7
아나
살려줘
:ㅋ

"고기....너 이녀석...?"








"우리의 행복을 찾기 위해!"



무우 ROLL 그늘

6
목표치: 7
아나

ㅋ

부적
:누가
감정수정
해주나요


:ㅋ


:고기는

:감정이없기 떄문에.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와아
:원래 전투중 아이템 교환은 안되지만
허용합니다
감자는 생명이나 이성치 1 깎아주세요


진통제와 부적을 건네주고


"날 믿어라."
"세상은..."
"이 바깥에 있으니까."
그리고 뛰어내립니다


:네... 성공...했습니다.

:그럼
고기의 차례
아직 전장에서 벗어난건 아닙니다

:좋아요 그럼 이제 고기는

:어떻게 하나요?


아니 카레 가루가 없으면 어떻게하지?




"지금이 기회다!"



"그저..날..따라하라고!"
"정말 카레가 되는 것..."

ㅋㅋ

"겨우 그딴것이?!"










고기 ROLL 기본 공격 (공격)

3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ㅋ

호우



부적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인지







고기 ROLL 기본 공격 (공격)

8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회피 : 9



:하지만
고기는

고기 ROLL 연격 (서포트)

8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당신이 공격했을 때, 공격 목표가 회피 판정에 성공했다면 사용할 수 있다. 공격 목표는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한 번 더 회피판정을 해야 한다. (자신의 플롯치와 관계없이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판정한다) 이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공격이 명중한다.
:두 번 다져진다

후우


창문 밖
푸른 하늘을 보며
손은 없지만
이파리를 뻗습니다.
조금만 더 가면.. 돼...!

무우 ROLL 절단

10
목표치: 6
:무우는
과연


:아!!!!!

ㅋㅋㅋㅋ

"탈출의 의지가 아주 대단하군.."
:그렇게 2라운드가 종료되고
무우는
자발적으로 탈락할 수 있습니다.

무우는
자유를 찾아
창문밖으로 뛰어내려
영원히 사라집니다
:확인

:그리고 고기의 플롯은
1

어우때리기힘들구만

:3라운드 시작!

"다져져라 고기!"
감자 ROLL 구타

4
목표치: 5
ㅇ니





흘흘흘...


:고기의 차례입니다




고기 ROLL 기본 공격 (공격)

2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ㅋ



식재료 짱, 감자
:다시

:고기 1
ㅋ

:4라운드!



감자 ROLL 기본 공격 (공격)

12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후.후.후.


오졋다


크앗
:하지만
못맞추면
그저 스폐셜..

:감자 생명이나 이성치 1 회복
고기의 차례!


고기 ROLL 기본 공격 (공격)

5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고기 3
5라운드!

감자 ROLL 기본 공격 (공격)

9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난죽었다


2D6 : 10
하!
"고기, 얌전히 다져져라!"


"감자다!"
:그렇ㄱ

:무우는 창 밖으로 나가고
고기는
잘게 다져집니다.
감자에 의해..

퍽퍽퍽퍽퍽
현란한 감자의 스.탭.
고기는 이제.... 더이상..
"후...이걸로 고로케가 될 수 있겟꾼!"

:주방에 들어온 비룡은
현란한 솜씨로 요리를 하기 시작합니다.


:비록 재료들이 너저분하게 흩어져있지만

:그래도 천재 요리사 비룡에게 이쯤은 어렵지 않죠

히얍!
이 카레가루를 뿌린 고로케라면
분명 원조대위님도 좋아하실거야!





(튀김가루를 묻힌다)
히야아압!
(펄펄 끓는 솥에 반죽한 것을 넣고 보고있다가)


자, 원조대위! 어서 드시지요!



어디...
...!
오옷!


이것은..
씹을 수록 뿜어져나오는 기름과 육즙
뜨겁게 튀겨져 그 맛을 그대로 담은 감자와 고기

으아아악


얼핏보면 평범한 고로케라고 할 수 있지만
이것은 극상의 진미
마지막으로 넣은 것은?
음?
이 맛은 도대체 뭐냐 비룡?


과연


전설
이라 불려도 무색하지 않지이번 시합의 승자는 비룡 너다!



멀리멀리 도망칩니다
:...
한편..
무우는
저 멀리 뛰어가고 있습니다.


:거대한 인간의 집을 떠나

"결국 막지 못했어."
"결국 전부... 전부 다....!"
"먹히고 말다니!"

:결국
무우만
거인들의 주거지에서 도망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무우에게 팔도, 다리도 있습니다


머리카락

갑자기공포영화됨
:하지만
분명
그들은 행복했을겁니다

:분명히요



뭐가되는거죠

:고로케랑

:하나가 됐습니다

:그렇게
...
아 카레 먹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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