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 것 하나, 내 것 하나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 맞추자.
평원을 유영하는 쌍둥이 문어
사미와 테나의 이야기
지금 시작합니다.
태양이 뜨고, 태양이 지고
바다속에서도 낮과 밤은 반복됩니다.
샛ㅇ명이 탄생하고 져버리고

ㅠㅠ
나중에 편집해야지
생명이 탄생하고 져버리고
규칙이 없는 것 같아도 나름의 규칙이 존재하며
그런 규칙 조차도 이 거대한 흐름 속에서
누군가에게는 무의미하고
누군가에게는 유의미하겠죠
대륙봉 어딘가에 거주하고 있다는 사미와 테나
지상에서 떠오르는 태양이 두 문어가 사는 집을 비춥니다.
그렇게 오늘 하루도 시작되는 듯 합니다.





"오늘도 늦구나"
"나는 어제저녁부터 일어났단다"

"너무해에..."



"킅훌루야끼라~ 그것 참 멋진 이름이네. 그것은 무엇이니?"

"잘 모르겠지만 문어 다리가 아주아주 많이 필요하댔어!"





"이 언니가 모르는 것도 많이 알고"


(어쩐지 자신없는 표정...)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기억이 안나요!"
"그래도~ 언니만 있으면 괜찮아~!"



"테나의 언니인것이 자랑스러워"
"자 오늘도 이 푸른바다를 헤엄치며"


"자자, 테나. 오늘의 할 일은?"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까만 먹물을 푸후~하고 뿜습니다)
"그럼 가볍게 아침을 먹으러 가볼까?"

"응? 아침? 사미 언니가 해주는 아침이라면 뭐든 좋아~"





(다시 휙 돌아서 애써 밝은 표정을 하며~)



(언니를 따라 데굴데굴 꾸물꾸물~)
(아래쪽으로 내려갔어요... 길은 잘 기억안나지만! 언니를 따라가면 어디든 괜찮아!)





에? 지금요? 여기서요?



(가볍게 아침인걸요~)




작은 물고기: 히익!


작은 물고기: 대륙봉의 깡패 이인조다!



"휴우... 밥이..."
돌 게: 저.. 저것은..

돌 게: 불주먹 사미, 돌주먹 테나...

돌 게: 도.. 도망가야해..



돌 게: 으악 저는 산란기인 임산부에요!


돌 게: 속이 알로 꽉 찼 꾸에[ㄱ



"역시 바닷속의 세계는 약육강식"





"어때 어때 맛있니?"

(푸 슈 우 우 웅)





"역시 똑똑한 내동생~"






(푸욱)

(얌전히 맞고 있습니다)




(네~~~


이곳은 평소에 물고기가 보이지 않는 지역인데
이상하게 오늘은 유독 물고기가 많아 보입니다.
마치 길이 막힌 것 처럼 말이죠./
물고기: 바쁘다 바빠, 얘네들도 다 거기 가는거지?
몰괴기: 응. 마녀님의 집!
물고기: 아, 마녀님이라면 내가 원하는건 다 아시겠지?
물괴기: 그럼! 바다속에서일어나는 일은 모르는게 없다시잖아?
물고기: 빨리 가자. 대륙 사면까지 길 엄청 막히겠네.

확인해주세요


지 조류가 펼쳐져 있다.
(집앞~ 대륙봉이군요)




"헤헤... 왠지 궁금하다! 그치!"







(동생하고 세트 같은 느낌!)


판정해주세요

PC1 사미 ROLL 친애
3+3
목표치: 5
^^)9






생명이나 이성치 1깍고 재굴림 허용해드릴게요



이 시나리오에서는 감정 판정을 사용하는 장면 플레이어만 대상에게 일방적으로 감정을 가지게 됩니다.
좋아요 그럼
재굴림 없으면 저거중에 선택해주세요






"사미~!"







(빤히 얼굴을 마주봅니다. 계속...계속...)
(어빌리티 공감사용합니다)



PC1 사미 ROLL 공감 (서포트)
5+1
어빌리티: 인내
목표치: 5
드라마 장면에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이 플러스 [감정]을 가진 캐릭터 1명을 목표로 선택한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가 가진 미공개 [광기] 중 1장을 무작위로 선택해서 획득한다.


가져갈 수 없습니다.
가져갈 수 있는 어빌리티가 없습니다.







"언니 말고 누구한테 말하겠어!"

"이 바다에서 단 둘뿐인 쌍둥이 문어인걸~"




rolling 1d2 1등장한다 2등장하지 않는다
()
1
1








(호박고구마를 확! 낚아챕니다)
"이놈! 이놈!"

(겁나 튑니다 빠이)

(대충 고구마와 분투중)



(잡다한 생필품을 모아두는 곳에서 바구니... 어라라~ 악어떼... 근데 악어가 뭐지?)
(아무튼 집을 찾아보면 뭐가 나옵니다 일단 판정하면 알 수 있음)
아무튼 판정해주세요


PC2 테나 ROLL 촉감
3+6
목표치: 5
(거주지! 보석함!)


"에~ 이건 뭐지?"


PC2 테나의 공포판정
10
목표치: 7


"어... 언니도 봤어...?"

"그...그런..."

"내가 잊은 것 중 하나인걸까...?" (미묘한 표정이 되어 진주를 내려놓습니다.)



"방금 봤어 테나?"





(이리와 보라고 손짓합니다.)
(집앞~ 대륙봉이군요)




"헤헤... 왠지 궁금하다! 그치!"







(동생하고 세트 같은 느낌!)


판정해주세요

PC1 사미 ROLL 친애
3+3
목표치: 5
^^)9






생명이나 이성치 1깍고 재굴림 허용해드릴게요



이 시나리오에서는 감정 판정을 사용하는 장면 플레이어만 대상에게 일방적으로 감정을 가지게 됩니다.
좋아요 그럼
재굴림 없으면 저거중에 선택해주세요






"사미~!"







(빤히 얼굴을 마주봅니다. 계속...계속...)
(어빌리티 공감사용합니다)



PC1 사미 ROLL 공감 (서포트)
5+1
어빌리티: 인내
목표치: 5
드라마 장면에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이 플러스 [감정]을 가진 캐릭터 1명을 목표로 선택한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가 가진 미공개 [광기] 중 1장을 무작위로 선택해서 획득한다.


가져갈 수 없습니다.
가져갈 수 있는 어빌리티가 없습니다.







"언니 말고 누구한테 말하겠어!"

"이 바다에서 단 둘뿐인 쌍둥이 문어인걸~"




rolling 1d2 1등장한다 2등장하지 않는다
()
1
1








(호박고구마를 확! 낚아챕니다)
"이놈! 이놈!"

(겁나 튑니다 빠이)

(대충 고구마와 분투중)



(잡다한 생필품을 모아두는 곳에서 바구니... 어라라~ 악어떼... 근데 악어가 뭐지?)
(아무튼 집을 찾아보면 뭐가 나옵니다 일단 판정하면 알 수 있음)
아무튼 판정해주세요


PC2 테나 ROLL 촉감
3+6
목표치: 5
(거주지! 보석함!)


"에~ 이건 뭐지?"


PC2 테나의 공포판정
10
목표치: 7


"어... 언니도 봤어...?"

"그...그런..."

"내가 잊은 것 중 하나인걸까...?" (미묘한 표정이 되어 진주를 내려놓습니다.)



"방금 봤어 테나?"





(이리와 보라고 손짓합니다.)


(혼자 등장합니다)
"휴우... 테나도 참..."
"설마 그렇고 그런... 아니야 테나가 그런게 아닐테네..."
"하긴 테나도 그럴나이니까..."
(큰 한숨을 쉽니다)


"역시 테나 없이는 심심해~"
(꾸물꾸물 움직여 대륙봉의 너른 바다를 자유롭게 수영합니다)
"안녕 간식, 안녕 점심, 안녕 저녁~"
"오늘도 참 예쁜 색이네~"


"어라? 여기 어디더라?"(그러고보니 조금 멀리온 것 같군요. 배가 보입니다)
"아~ 집 앞의 거긴가~ 우적우적"








(다시 한번 그 노란 물체 주변을 훌쩍 돌아봅니다)
(다시 한번... 인내로 조사판정)
판정해주세요

PC1 사미 ROLL 인내
2+3
목표치: 5


"어...저기! 도와줘야해!"(라고 소리치며 올라가다 꿍하고 잠수함의 머리부분에 부딪힙니다)
"아야야... 이거 꿈? 아니 방금도..."




(낚아챈 보석을 들고 세차게 물살을 헤치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에... 상어가 있었어?! 당분간은 조금 멀리있자~"


(가파른 경사를 따라 유영하고 있습니다... 어딘가에서 시선이...)


"어떤 권법이야? 나도 알려줘~"

"그리고 가장 중요한!"






(테나에게 권법을 가르쳐주면서)
(다리를 살펴볼 수 있나요?)




(하고 다리를 잘 볼 수 있게 ㅋ 음 의도치 않게~)


"거북이들은 뭔가 알고 있을까?"




장수 거북이: 으음?

장수 거북이: 옹야

장수 거북이: 뭐라고?


장수 거북이: 안들려!


장수 거북이: 뭐? 추적으로 따라오겠다고?

(어이)
PC2 테나 ROLL 추적
6+3
목표치: 5
(귀 잘들리는 거북이 하나쯤은 있겠지 ㅠ)
(꾸물꾸물 탔어요)


"근데 택시가 뭐지?"

(감정공유~ 받습니다~)
(이젠 뭐 거의 자동ㅋ

(진주를 집어서 언니에게 보여줍니다~ 헤헤)







"과연 테나~ 먹을 것과 못먹을 것을 구분할 줄 아는구나~"

"언니는 사리분별도 못하는 문어야?"

"이 언니는~ 요즘 너~~무 배가 고프단다~"
"앗 지나가는 물고기 우물우물"


조킹에 대한 것은... 대답이 없다고 알아들으면 되나요?ㅠ
테나의 다리ㅋ 확인했을때ㅋ

아 그거 뭐
PC2로 하죠
2 나왔으니까요


"안녕~ 거북씨~ 태워줘서 고마워요~"


장수 거북이: (죽어있음)

단수 거북이:


(물고기들이 버글버글하게 줄을 서있습니다)






다곤: ?


다곤: 너 뭐하는 짓이냐


"새치기해도 될까요?"
경비원: 자자, 오신 순서대로 줄 서세요!
번호미역 받아가세요!

경비원: 네 여깄습니다.


경비원: 뭐하는거죠?
저랑 메인페이즈 전투 하고싶은건가요?

"제 거처 없잖아요 참나"
경비원: 오신 순서대로 뒤로가서 줄 서세요

(일단 성실히 줄 섰어요)
경비원: 마녀님께 물어보면 거처같은건 그냥 받거든요?







물고기: 노틸러스호가 거기있다니. 어서 가봐야겠어.




"물고기들, 엄청 기뻐보이네!"
"우리도 뭔가 좋은 대답을 얻을 수 있겠지?"

"어머어머 그런쪽의 마녀님?"

"마녀님! 어서 뵙고싶다!"






판정해주세요

PC1 사미 ROLL 인내
4+5
목표치: 5

그리고 드디어
둘의 차례가 왔네요




경비원: 같이 들어가실거죠?







벽 곳곳에... 촉수가 휘감겨있습니다.
굉장히 거대합니다.

바다의 마녀:(동굴 전체에 울리는 목소리) 드디어 왔구나. 대륙봉에 사는 사미와 테나.


바다의 마녀:물론이지. 내가 모르는건 없단다.

"안녕하세요. 바다의 마녀님"

바다의 마녀:반갑구나 사미야.

바다의 마녀:그건 식사를 안해서 그런거 아니니?




바다의 마녀:그래, 배가 고프니 여기 플랑크톤 쿠키라도 먹으렴

"그보다 마녀님 마녀님"
바다의 마녀:(마녀는 큰 촉수를 움직여 항아리 단지 하나를 집은 뒤 안에 있는 플랑크톤 뭉치를 건내줍니다)
무슨 일이니 사미야?




바다의 마녀:저런, 이미 알고 있단다. 기억을 찾기 위해 온거지? 기특한것.

바다의 마녀:그리고 이미 몇몇 기억은 찾았나보구나?>



바다의 마녀:보라색 진주를 봤지?
그것은 기억이결정이 되어 바다에 흩어진 것이란다.

바다의 마녀:하지만... 그런 자잘한 것들로는 기억을 찾을 수 없단다.
바다를 돌아다니다보면 알이 크고 굵은 진주가 있을거야.
여기...

바다의 마녀:(마녀가 집안을 뒤지다가 사미에게 반쪽짜리 목걸이 하나를 줍니다)


목걸이가 합쳐집니다.
그리고는 온전한 목걸이가 됩니다.

"붙어버렸어요. 죄송해요"
바다의 마녀:왜 그걸 네가 가지고 있는거지?
아니, 아무튼 잘 됐구나.
그 목걸이도 찾아야했는데 말이야.

바다의 마녀:이제 굵은 진주를 그 목걸이에 끼우고 가지고 있는다면 기억이 돌아올거란다.

바다의 마녀:하지만, 기억을 찾지 못하게 된다면...


PC1 사미 ROLL 죽음
6+4
목표치: 6

PC2 테나의 공포판정
10
목표치: 9
바다의 마녀:아무튼.. 시간이 얼마 없구나.

바다의 마녀:서둘러 찾아보려무나.
바다는 넓으니까.


바다의 마녀:진주를 찾으면 내게 가져와다오.



"으... 응~"

(테나의 목에 목걸이를 걸어줍니다)"혹시 언니가 옆에 없더라도.."
"이 목걸이가 테나를 지켜줄거야"
(프라이즈 양도합니다)









(여기까지 온 김에 조금 내려가봅니다~)

둘다 등장하나요?


"나, 길은 잘 못찾는데~"


광기 2개 현재화해주세요

어라
이성치 감소가 아니라...



아~ 아아아아~ 아~~~


"저 불빛을 따라가면 다시 대륙봉으로 돌아갈 수 있을거야...!"



"나한테는 그게 필요해."


"찾아줘. 부탁이야"

"우리는 둘이서 하나니까, 힘을 합치면...!"
(불빛을 따라갑니다~ 잘 안보이지만~ 잘 보이겠지~ 라는 마음으로 눈에 힘을 주어요)
(풍경으로~)
판정해주세요ㅕ

PC2 테나 ROLL 풍경
5+5
목표치: 6
"언니! 저기 봐!"
"심해어 씨야~!"










"그치만... 언니가 위로가고 싶다면! 언니의 뜻을 따를게!"


"아까부터..."





(언니는 배가 고프다며 먼저 돌아갔어요~
(하지만... 언니가 준 목걸이가 있으니까. 두렵지 않아!)


"잘 안보이지만... 뭔가 엄청나게 많네!"



충성(+):모멸(-)
심해어: (모멸)

"설마... 메인페이즈 전투...?"
"헤헤... 그, 그런거면 좀 무섭다아~"


(테나는 심해어 씨를 타고... 굴뚝 근처로 가봅니다.)

바닥에 나 있는 굴뚝은
뜨겁습니다.

"샤브샤브가 될 것 같아~"
"근데 샤브샤브가 뭐지...?"
(더 가까이 가면 뜨끈한 열수에 맛있는 문어 숙회가 될 것만 같습니다.)


(뭔데에에에에)

조사하세요

"나는...."
"문어 숙회!!!!"
PC2 테나 ROLL 맛
1+6
목표치: 5
"앗!"
"시~ 심해어 씨~ 여기예요~"




"고마워요! 나중에 또 봐요!"




연안입니다~


바다속에서 가장 따뜻하고 밝은 연안. 너무 올라갔다가는 낭패를 볼지도 모른다.





잘하면 4사이클까지만 해도 될듯

"언니는 역시 밝은 곳이 좋은거지...?" (산호 뒤에 숨어서 빼꼼)

rolling 1d2
()
1
1


rolling 1d2 1다시마숲 2산호지대
()
1
1
"너무 올라가면...무~우서운 괴물이~"
"왁!!"



(테나를 보며 웃다가 덩달아 놀랍니다)

"저... 저.. 저렇게 돼?!"
(다시마 뒤로 꾸물꾸물 숨었어요)

(따라가며~ 따라가며~)
(어디까지 따라가는거야~ 인내입니다)





PC1 사미 ROLL 인내
1+2
목표치: 5
(캬ㅋ 코스트 생명력


PC1 사미 ROLL 인내
1+3
목표치: 5
(캬ㅋ
(테나야...


(사미, 부적-1
(하나 더 테나에게 부적을 줍니다)


PC1 사미 ROLL 인내
3+3
목표치: 5


(테나에게 자신이 본 기억을 얘기해줍니다)
(공유합니다)

"그런 일이..."
"나도 아까 이런 걸 봤어...~"
(굴뚝 비밀 공유합니다.)



"네가 다치지 않아서... 다행이야"

"그리고... 언니가 언제나 날 생각해주고 있잖아!"
"나도 언니를 생각해!"

"휴우... 오늘은 너무 여러곳을 돌아다녔는걸..."(힘들어서 조금씩 가라앉습니다)
"시간이... 없는데............."
(아득해지는 정신에 몸을 가누지 못하고)
(아래로, 아래로 떨어집니다)

"언니이이이~"
"아직 자면... 자면 안돼~"
"하고 싶은 말이... 많은데...."


연안에 오면서 제법 상처를 입었습니다.
갈라진 피부 사이로 푸른 피가 흐르고 있습니다.
...
그리고 피 냄새를 맡은
바다의 포식자


"에..?"




(피를 많이 흘리는 테나를 향해 큰 이를 벌립니다)
상어 ROLL 기본 공격 (공격)
6+2
어빌리티: 심해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상어 ROLL 포식자 (장비)
4+2
어빌리티:
공격 어빌리티를 사용할 경우 목표가 된 대상의 회피 판정에 -2 수정을 한다.


(눈을 질끈 감아요)
PC2 테나 ROLL 2D6
1+6

PC1 사미 ROLL 감싸기 (서포트)
2+5
어빌리티: 친애
목표치: 5
당신이 플러스 [감정]을 가진 캐릭터가 대미지를 입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대미지를 2점 줄이고, 당신이 대신 받을 수 있다. 단, 이 효과로 대미지를 0이하로 만들 수는 없다.



둘다탈락
ㅋ
아 아니구나
4점 받습니다.
사미 생명력 4 감소.. 탈락입니다.



"언니를... 저렇게 만들다니..."
"용서 모... 못해...!"


PC2 테나 ROLL 기본 공격 (공격)
2+2
어빌리티: 촉감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ㅋ)

(이성치 깎고 재굴림)
PC2 테나 ROLL 기본 공격 (공격)
4+1
어빌리티: 촉감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커어어어엉!

(파들파들...)
"어, 언니 괜찮아...?!"
(샤크를 뒤로하고 빠르게 사미에게 다가갑니다.)





"훌쩍..."


전과 선택해주세요

(테나는 사미를 보고...)
충성(+):모멸(-)

어떤 감정 가지시나요

(상처입은 부분에서 알 수 있는 상어의 어쩌고한 것...)
(전과로 상어의 비밀을 얻습니다.)

거처나 가져가세요




상어 비밀을 얻고싶으면
거처로 시비걸어보시지!

(역시 사미에게 그런 감정을 느낍니다 ㅋ)
애정(+):질투(-)
(언니는... 항상 나보다... 잘나고...)
(내가 모르는 것도 알고... 뭐가 맛있는지도 잘 알고...)



감정은 없던일로
테나도 탈락이였을테니까





전과는
사미의 거처

(야 이 야 아무튼 야)
그럼 메타적으로
테나가 기본공격 재굴림 할 일 없었을테니까 폭력충동 효과랑 퉁쳐주세요


(아무튼 언니를 부여잡고 눈물 뚝뚝)

그 때!


(아까 장면표는 굴렸으니 됐겠고...




"동생을 지키는 건 당연하잖아?"

"쌍둥이잖아..."
(힘없이 늘어진 사미의 몸을 촉수로 끌어안고 부축합니다.)
"그래도 언니가 연안에 있으면 편해진다고 했으니까..."
"나, 힘낼게...!"

(할 일이 있음을 다시 생각해내고 벌떡 몸을 세웁니다)
"테나, 잠깐만. 언니가 지금 갈 곳이..."




"어디지.. 어디지..."







"허억...허억..."(조금 발을 멈추고 아름다운 바다를 봅니다)


"테나하고... 이런 곳에 오면 좋을텐데..."(산호지대를 보며 테나와 함께 평화롭게 이런곳에서 헤엄치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친애로 조사판정~)
판정해주세요

PC1 사미 ROLL 친애
4+2
목표치: 5


PC1 사미 ROLL 2D6
3+5

(만지작... 언니가 준 목걸이를 쓰다듬습니다.)
(홈 안에 푸른 진주를 끼워봅니다.)
(끼우다 맙니다 ㅋ)





"테나! 테나 어디있니!"(그제서야 손에 그것을 꼭 쥐고 동생을 찾아헤맵니다)




"테나! 테나!"


"언니가 널 두고 가다니... 어떻게 되기라도 한건지.."

"뭔가.... 찾았어...?" (곧 진정하고는 묻습니다.)












아악



조사 하셔도 됩니다.


(계속해서... 계속해서... 마치 무언가를 잊으려는 듯이.)








(꾸물거리며 촉수를 뻗습니다.)


"언니, 심해는 역시.. ...무섭지? 어서 나가자!"

"지금은 테나가 손을 잡아줘서 괜찮아!"

(나갈 곳을 찾아 유영하다보면, 어느새 커다란 고래 시체 앞입니다.)
"아까부터 신경쓰였던 건데..."
"이것만 어서 보고 돌아갈게~"


(뼈를 촉수로 하나하나... 쓸어보면서 촉감으로 조사해볼래요~)
판정 하 세요~ 판 정

PC2 테나 ROLL 촉감
6+3
목표치: 5


(주워들고는 함께 봅니다.)


"헤헤... 손 꽉 잡아~"



그리고..
마녀의 집 앞에 서게 됩니다.
바다의 마녀:그래. 기억은 좀 찾았니?

바다의 마녀:충분히 찾았구나.


바다의 마녀:둘 다 수고했다. 특히 중요한... 굵은 진주도 찾았구나.
그러고보니 많이 다쳤네? 치료해줄까?


(고개를 들고 쳐다봅니다)
바다의 마녀:네 몫까지?
넌 치료해주지 않아도 괜찮겠니? (테나를 향해 묻습니다)



그러자..


닥터 피쉬들이 나와 둘을 치료합니다.




바다의 마녀:그래, 어쨌든 이제 곧 끝이구나.
목걸이를 가지고 있다면 기억이 돌아올거란다.
굵은 진주가 박혀있어야하고.

바다의 마녀:만약 목걸이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 어떻게 될지 나도 장담하지 못한단다.

바다의 마녀:그럼. 그걸 위해 찾은거 아니니?

바다의 마녀:그래. 그러면 오늘은.. 벌써 해가 져가는구나.

바다의 마녀:밖에는 태양이란게 뜨거든.
이만 쉴 때가 됐구나.

휴식에 들어갑니다.



이제...
둘은 어떻게 하실건가요?







플롯해주세요

(To GM)rolling 1d6
()
4
4


사미 테나 버팅
생명력 1감소!
진행해주세요!

"어... 언니 조심해에..."








PC2 테나 ROLL 간격 (서포트)
5+2
어빌리티: 추적
목표치: 5
지원행동.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당신의 속도를 1점 증가시키거나, 1점 감소시킬 수 있다.
(속도를 7 이상, 0 이하로 할 수는 없다)
(속도를 7 이상, 0 이하로 할 수는 없다)

샤?

"저리가아아아앗!"



"테나한테서 떨어져!!"



(인내로 기본공격~)
PC1 사미 ROLL 기본 공격 (공격)
4+3
어빌리티: 인내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상어 회피판정
1+3
샼!


(하지만 4의 데미지)

(상어의 지느러미를 찰싹 때립니다!)

1



상어 ROLL 기본 공격 (공격)
1+3
어빌리티: 심해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하지만 아픕닌다)





PC1 사미 ROLL 기본 공격 (공격)
1+5
어빌리티: 인내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상어 회피판정
5+1
샤앜!

1D6 : 5





상어 ROLL 기본 공격 (공격)
6+1
어빌리티: 심해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죽어라!)

PC1 사미 회피판정
1+3

상어 ROLL 포식자 (장비)
3+5
어빌리티:
공격 어빌리티를 사용할 경우 목표가 된 대상의 회피 판정에 -2 수정을 한다.



"꺄아악!!"


"차라리 나... 나를 노려...!"

9

PC1 사미 회피판정
5+1




rolling 1d2 1죽 2말
()
1
1
rolling 1d2 1유언 2최일격
()
1
1


(유언 남깁니다)


"전부 잊어도 그것만은 잊지 않았는데!"

"가지마... 날 두고... ...가지마..."



"별로 도움이 되지도 않았네"

"나는 언니가 있어서 행복했어..."



(의식이 점점 사라지더니)





"안되는데..."
"언니가 없으면 나는 의미가 없어. 우리는 둘이서 하나니까."
"언니가 없는 세상은 싫어..."
"언니가 없다면..."
"나도 없어도 돼"

(7번째 촉수. 자신에게서 가장 강한 독.)
(이 독이라면 아무도 살아남을 수 없어요.)
(가장 짙은 농도의 독을 빼냅니다.)
(그리고 그것을 자신에게 찔러 넣습니다.)


"나는 언니가 미웠어. 왜 였을까?"
"언니가 나를 해치고, 내 기억을 전부 앗아간줄로만 알았는데..."
"그랬는데..."
"이제는 알 수 있어. 우리는 하나였으니까."
"나는 언니의 그림자"

"언니, 미안해. 마지막까지 좋은 동생이 되어주지 못했어..."
"그러니까..."
PC2 테나 ROLL 독침 (공격)
2+3
어빌리티: 약품
목표치: 5
당신과 같은 속도의 캐릭터 중에서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2D6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2D6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이성치 1점 소모하고 재굴림합니다.)

눈 앞에 피흘리는 상어만 보일뿐

"...어라."
"언니...?"
"왜... 그러고 있어...?"
"언니? 사미 언니... 눈 좀 떠봐..."
PC2 테나 ROLL 독침 (공격)
5+2
어빌리티: 약품
목표치: 5
당신과 같은 속도의 캐릭터 중에서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2D6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2D6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아무도 살아남을 수 없는 독이.)

테나는
상어 몸에 붙어있는
굵은... 보라색 진주를 봅니다.



"날 두고 죽어버린 언니가..."
(회피 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시겠나요.



"흑... 흐윽..."
PC2 테나 ROLL 독침 (공격)
6+4
어빌리티: 약품
목표치: 5
당신과 같은 속도의 캐릭터 중에서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2D6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2D6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미안해 언니...)
(천천히 언니의 옆에 누워 손을잡습니다.)
(우리는 쌍둥이. 우리는 한 쌍이니까.)

바깥에는 태양이라는 것이 있다지요.
그것이 먼 바다 끝 너머로 사라질 때 세상은 이렇게 붉게 물들곤 했습니다.
아마도, 그것이 끝이라는 거겠죠.
테나의 의식은 점점 흐려져갑니다.
그리고 쥐고있던 목걸이에 있는 진주가... 목걸이를 타고 테나의 의식으로 흘러들어옵니다.
테나는 온전한 기억을 되찾았습니다.
사미가 언젠가 태양빛을 받기 위해 연안으로 나들이 갔다가
강렬한 빛에 그림자는 심해 끝에 닿을 것 처럼 늘어나고
그렇게 늘어진 그림자가 찢어지며
테나가 태어났습니다.
그와 동시에 사미의 기억은 온 바다에 흩뿌려지고
서로에게 익숙했던 둘은 쌍둥이라고 느꼈던 모양입니다.
연안에서 장기자랑을 하여 얻은 대륙봉의 집
서로 아픈 날 간호해주던 시절
위험한 심해까지 놀러가고
그랬던 모든 순간이 스쳐지나갑니다.
테나
그러니까 사미의 `그림자`는
사라지는 붉은 빛과 함께
검정빛에 온 몸이 먹히고
이윽고 사미의 그림자로 돌아갑니다.
그러니까 '그림자'는
다시 자신의 자리를 찾아갔습니다.
─
대륙봉 어딘가에 쌍둥이 문어가 살고 있다고 합니다.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하나는 죽어있고
하나는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그 집에는 두 문어가 사는 것처럼 꾸며져있다고
연안부터
대륙봉
심해까지
전해져오고 있습니다.
─
네 것 하나, 내 것 하나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 맞추자.
평원을 유영하는 쌍둥이 문어
사미와 '그림자'의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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