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트윗

시나리오

 

 

 

더보기

 

 
 
inSANe
 
Serial Blue
 
w.나비
 
2024.03.03 일요일 19:00
 
▶:자 그러면 일단
......................... 가자!!!
 
시엘린 (GM):모두 안녕! 내 이름은 시엘린이야.
지난 이야기를 설명해볼까.
 
나바나나:네?
 
나바나나:네.
 
비디빕:뭐야
 
비디빕:내!
 
시엘린 (GM):나는 소꿉친구 얄라챠들과 놀이공원에 갔어.
 
나바나나:그랬나
 
시엘린 (GM):심야 놀이공원이라 어두운 새벽까지 운영했지.
나빼고갓다왓구나
 
시엘린 (GM):수상한 조직의 거래 현장을 목격한 나는 그를 따라 뒷골목으로 갓지만
 
비디빕:재밌었다~
 
서서:에?
 
시엘린 (GM):이럴수가! 뒷골목에 숨어있던 한 패의 손에 붙잡혀 끌려갔어.
 
서서:아니 진자... 더빙돼요
 
시엘린 (GM):그리고 나는.. 몇 시간 뒤 시체가 되어 발견됐지.
 
나바나나:정말시체였겠다
 
서서:저게 무슨 F야
 
이몸:어떤 시체?
 
비디빕:어캄...
 
경찰: "초동 수사 결과..."
"최근 몇 달 간 연이어 발생한 연쇄살인사건의 열 번째 사건입니다."
"묘사는 원하는 대로 추가해도 좋지만.."
 
서서:세션이 브나나가 될까봐 걱정한 봉세마왕이
 
서서:누구보다 브나나 같은 경우에 대하여
 
경찰: "폭력적인 범죄 상황이므로 플레이어의 트리거를 자극하지 않도록 주의하라고 부검결과에 써있군요."
 
나바나나:사람이죽었느데
 
나바나나:아무런김장감이없어
 
경찰: "그럼 열 번째 피해자의 부검 정보를 공개하겠습니다."
 
시엘린 (GM):This message has been hidden.
 
▶:이곳은 강력계 3팀 수사 회의실
이곳에는 현재
 
PC1 임정희 경감 인마들아, 인상 펴고 일하자잉. 누가 보면 느그가 깡패인 줄 알겠다.
 
나바나나:ㄷㄷㄷㄷㄷ
 
▶:이 강력계 3팀의 시어머니라 불리는 임정희 경감
 
나바나나:연출미쳤다
 
서서:ㄷㄷㄷ
 
비디빕: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경감 바로 밑에는
 
PC2 이민영 경위 헉..!! 그 케이크 안 드시면 제가 먹어도 되겠습니까!?!!!!!!!!
 
비디빕:맛잇겟다
 
▶:강력계 3팀의 2인자
 
나바나나:2인자구나
 
▶:경찰대학 차석 졸업생으로 졸업 후 경위로 근무하게 된 이민영 경위
 
비디빕:2인자 군아
 
나바나나:경감이랑 경위 사이에 너무 건널수없는세대차이의강이있지않아?
 
▶:이 경위는 이 인자다. 게다가 먹는걸 너무 좋아하지.
 
서서:외롭다 애들아
 
비디빕:회식하나요? 무지출 챌린지 개꿀
 
서서:회비로 진행한다
 
PC3 곽나현 경사 경위님~ 같이 식사하지 않으실래요? 제가 좋은 맛집을 알거든요. 근처에 괜찮은 카페도 있구. ...근데 혹시 들었어요? 오 경사 유부남이랑 바람난 거.
 
나바나나:대사 뚱뚱해
 
▶:한마디가 길면 생기는 폐해다
용케 합격했군!
 
나바나나:감사합니다!
 
서서:아 웃겨
 
▶:곽나현 경사는 싹싹하고 요령 있는 분위기 메이커다.
주위 사람들을 잘 챙기는 행동으로 서의 윤활제, 센스가 있다고 정평이 나있다.
현재 나이는 28세
이인자인 이민영 경위보다 나이는 많지만
잘 지내고 있을지?
마지막으로...
 
PC4 우성연 경장 : 이야~ 죄송합니다! 일 끝나고 여친이랑 데이트 해야해서♥ 지연이, 아니, 승희요~
 
PC4 우성연 경장:This message has been hidden.
 
PC4 우성연 경장 사랑하는 형님 누님들, 이해해 주실거죠? 예? 아니라고요? 히잉... 알겠습니다...
 
▶:팀의 막내!
MZ하다. 한마디를 개행하다니.
윗 사람들이라면 상상도 못 한다. 이건 두 마디 아닌가.
 
나바나나:MZ하다.
 
비디빕:개쩐다
 
▶:아무튼 양아치처럼 생겻지만 애교도 많고 정도 많고 말도 많다.
 
이몸:굉장하다
 
▶:한 달에 한 번 꼴로 여자친구가 바뀌기 때문에 다른 팀원들은 그의 연애 생활에 굳이 관심을 갖지 않는다나?
 
나바나나:우~나쁘다~
 
비디빕:케이크 먹는 것이 더 중요
 
▶:어쨌든
 
서서:개성만점이네용
 
▶:지금 강력계 3팀은 분위기가 침울하다
 
이몸:나랑도 케이크 먹으러 가
 
나바나나:침울한 브금이 흐르고있어요
 
비디빕:그러다가 여친 될 것 같아서 곤란 연애는 돈이 많이 나갑니다!!!
 
▶:세간에는 비난이 점점 더해지고 있다.
 
나바나나:그게 중요한거군아
 
서서:이건 사건이 해결된 브금인데도
 
이몸:사건이 슬프게 끝난것같아요
 
비디빕:
 
서서:우우~우~
 
▶:
 
비디빕:엄청 블루스 군아
 
시엘린:어 이거 오류인가봐
 
비디빕:이러다가 린님 쓰러지고
 
비디빕:피해자가 린님인 사건
 
이몸:이미쓰러지지않앗어??
 
비디빕:일어나는 거 아니겟지
 
서서:사망했잖아요
 
비디빕:맞내
 
나바나나:ㄷㄷ
 
서서:ㄷㄷㄷㄷㄷ
 
서서:댜벅ㅇ더
 
나바나나:뭐야?신문물이다
 
비디빕:ㄷㄷㄷㄷㄷ
 
이몸:우와 ㄷㄷㄷㄷ
 
나바나나:ㄷㄷㄷㄷ그리고 추리그럴싸하다
 
서서:문자 매크로가 저것인가
 
이몸:ㄹㅇ 홈즈인듯
 
▶:연쇄 살인 사건을 담당하는 곳이 강력계3팀이라고 세간에 퍼져있기 때문에
비난이 거셉니다.
 
서서:욕받이로 세우다니;
 
▶:그럼 앞에 이야기했지만
다시한번 자기소개 해주시죠
 
나바나나:에?또하는거야?
 
▶:경감님부터 순서대로
아 그럼 끝?
넘어가요?
괜찮습니다 그래도
 
나바나나:아까걸로
 
▶:사실 다들 신청서 읽었으니 알겠죠
 
나바나나:충분하다고생각하는데
 
나바나나:어떻게생각하시온지
 
서서:청서 숙지하셨죠?
 
이몸:신청서구나
 
비디빕:확인햇습니다
 
▶:그죠? 인트로 하기전에 다들 신청서 읽고 오잖아요
 
서서:스킵 ㄱㄱ합시다용
 
▶:그럼
여러분에게 현재까지 상황을 간략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한 수사에서, 모든 용의자들에게는 확고한 알리바이가 있었고 확실한 증거 또한 나오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범인은 마치, 경찰의 움직임을 이미 알고 있는 것 처럼....
 
비디빕:어카냐....
 
나바나나:ㄷㄷㄷㄷㄷ
 
▶:누구도 입 밖으로 꺼내지 않지만 Pc들은 똑같은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서서:애들아. 착하게 살랬지.
 
비디빕:이 중에 있다니 충격적이다
 
나바나나:어떻게 뒤통수를 맞을지
 
나바나나:너무기대되
 
이몸:그게맞다
 
서서:누군데 자꾸 112신고를 트위터처럼 쓰시는 거임
 
▶:말은 안했지만
저 문자 제보가 맞는 것 같습니다.
전원 혼돈으로 공포판정
 
PC1 임정희 경감:
PC1 임정희 경감
공포판정
비공개

목표치 : 10

5
판정실패
 
나바나나:빨간주사위가
 
나바나나:공개예요?
 
서서:저 그냥 흰색 굴렸습니다요;
 
이몸:나도그거물을라햇는데
 
▶:흰게 공개
빨강게 비공개
 
PC3 곽나현 경사:
PC3 곽나현 경사
공포판정
비공개

목표치 : 7

8
판정성공
 
PC4 우성연 경장:
PC4 우성연 경장
공포판정
비공개

목표치 : 7

7
판정성공
 
PC2 이민영 경위:
PC2 이민영 경위
혼돈

목표치 : 7

6
판정실패
 
▶:This message has been hidden.
 
▶:This message has been hidden.
 
비디빕:
 
비디빕:두번 눌렷나봐요
 
▶:그럼
 
이몸:방금괴이가보엿는뎁쇼
 
▶:경감님과 경위님
 
서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디빕:아니네
 
▶:아무래도 1인자와 2인자인만큼
책임이 막중하네요
우리팀에 범인이?
이... 이 새파란 놈들이 범죄를?
이러니까 낙하산은 안 된다니까
 
나바나나:
 
비디빕: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몸:우린 엠지하게 폰이나 하자고 ㅋㅋ
 
▶:공포카드 가져가주세요
 
나바나나:저몽쉘먹어도돼요?
 
▶:경사랑 경장 : 아 ㅋ 꼬우면 관둬야지
아니
바닥에 내려놓는게아니라
 
나바나나:마이쮸도가져갈게요?
 
▶:자기 이미지에 가져가는겁니다.
 
비디빕:앗 죄송해요
 
▶:경감님보세요
나이가 있으시니
아주
아니
경위님!
제가 드릴까요
 
비디빕:네...
 
▶:이래서 낙하산은!
 
나바나나:이래서 낙하산은!!
 
비디빕:제가 아직 졸업한 지 얼마 안되어서..
 
비디빕:경찰대학은 낙하산이 아닙니다 경감님!!!!
 
▶:괜찮습니다.
 
나바나나:그냥 뽑끼이 누르면
 
▶:어쨌든
사회로부터 여론이 들끓네요
 
나바나나:자동으로 가져가져요
 
▶:팀 분위기가 어떤지
 
비디빕:감사ㅏㅎㅂ니다....
 
▶:메인 페이즈 도입 전 마지막 RP 해주세요
 
서서:경대 출신이랑 아닌 애들이랑 대립 쩐다더니 ㄷㄷ
 
▶:자유롭게
벌써 라인도 섰나요?
 
PC3 곽나현 경사:에이, 신경쓰지 마세요 경감님. 다들 몰라서 하는 소리죠. '짭새
' '짭새'하기만 하면 다 되는 줄 안다니까.
 
PC1 임정희 경감:아이고... (신고 내역을 훑다가 자리에서 일어난다.) 여론이 말이 아니구만.
 
PC2 이민영 경위:(머리 부여잡고 벅벅대다가...) 걱정되니 배가 고픕니다!!!! 탕비실에 있는 제주도 감귤 초콜릿이랑 성심당 부추빵 먹어도 됩니까?
 
서서:엉망이다정말
 
나바나나:ㅅㅂ
 
시엘린:와 근데 PC3 설정보니
 
시엘린:PC2 돈 없어서 쪼들리는데
 
시엘린:빠짞 쥐어짜는거같아요
 
비디빕:눈물나요
 
나바나나:맛집도가고카페도가자
 
PC4 우성연 경장:헐~ 승희가 진짜 저희과에 범인 있냐고 묻는데요? 글러리가 있나! 누님들, 걱정마십쇼! 이번에 진짜 열심히 해서 잡아버립시다~ (다시 문자 톡톡)
 
비디빕:맛집을 가자니
 
PC4 우성연 경장:그, 그럴리가.
 
서서:진짜 엉망이구만
 
비디빕:전 처음에 읽고 사준다는 줄 알앗는데 아니엇다.
 
PC3 곽나현 경사:자자! (박수 짝짝.) 국수 시킬까요? 먹고 생각하자구요.
 
▶:강력계 3팀은 설마 유배지 같은 부서인가요?
 
이몸:좋다 난 비빔으로
 
PC1 임정희 경감:내 새꾸들... (흐린 눈)
...밥이 넘어가든?
 
PC2 이민영 경위:저는 맨 밥 싸와서.. 국수 오면 같이 오는 앗... 넘어가든!?!!!!
 
이몸:곧 저새꾸들 되겟는데요
 
PC1 임정희 경감:욕 처먹어서 배불러야지 와중에 배가 고프니?
 
PC3 곽나현 경사:이이잉. 나는 다 경감님 생각해서 그러는 거지~
 
PC4 우성연 경장:아앗... 전 안 고픕니다! (경사님께 전 비빔이라고 소곤소곤)
 
PC2 이민영 경위:(부추빵 입에 문다.) 암튼 잡기는 해야 합니다. 안그러면 감봉될 지도 모르니까요. 저 실존적 위기라고요!!!
 
PC1 임정희 경감:하이고오, 내 걱정은. 끼니 걱정 말고 모가지 잘릴 걱정을 해줘라.
 
PC3 곽나현 경사:성연이는~ 비빔. 경위님도~ 비빔인가? 경감님은~ 매일 시키던 거. (경장에게 'O'자 해 보이고는 배달 어플 톡톡 두드린다.)
 
서서:팀 옮기고 싶어요
 
PC3 곽나현 경사:그래서, 잡는다면 어떻게 잡아야 하나...
 
PC2 이민영 경위:전 그 밑반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바나나:경위님쿠팡뛰셔야할것같아요
 
이몸:자리이동이면되죠?
 
서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2 이민영 경위:아무튼 말입니다. 경찰대학에서 배운 수사학에서는.. (이하 경대 출신 발언 5분)
 
라이더:"배달요."
 
비디빕:짜증나
 
서서:빨라
 
나바나나:ㅅㅂ
 
PC2 이민영 경위:1
 
이몸:그 라이더???
 
비디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더:"여기 맞죠?"
 
PC3 곽나현 경사:네, 지금 가용.
 
라이더:"비빔국수랑 매일 시키던 짬짜면 곱빼기에 춘장 소스 뺀거랑."
 
서서:네?
 
비디빕:춘장소스 뺐군요
 
나바나나:네?
 
나바나나:매일그렇게시켰구나
 
PC1 임정희 경감:이민영이.
 
라이더:(그릇 몇 개를 꺼내서 내려놓는다.)
 
PC2 이민영 경위:네!!!!!
 
PC4 우성연 경장:아이, 이건 막내가 가져와야죠~ (후다닥 가져옴)
 
라이더:(벨트에서 카드 리더기를 꺼낸다.)
 
PC1 임정희 경감:나는 입맛 없으니까 민영이 너 먹어라.
 
PC2 이민영 경위:........................................................
...........................................................................
평생 충성하겠습니다!!!!!!!!!!!!!!!!!!!!!!!!!!!!!!!!!!!!!!!!!!!!!!!!!!!!!!!!!!!!!!!!!!!!!!!!!!!!!!!!!!!!!!!!!!!!!!!!!!!!!!!!!!!!!!!!!!!!!!!!!!!!!!!!!!!!!!!!!!!!!!!!!!!!!!!!!!!!!!!!!!!!!!!!!!!!
 
나바나나:빨리
 
나바나나:빨라
 
라이더:"어 음. 일시불 맞죠?"
 
PC4 우성연 경장:넵! (경감님 카드로 결제함)
 
나바나나:
 
나바나나:
 
나바나나:
 
라이더:"네 확인 됐구. 맛있게드세요."
 
비디빕: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ㅜㅠㅜㅠ
 
라이더:"라이더 퇴장!"
 
PC1 임정희 경감:평생은. (ㅋㅋ)
 
비디빕:근데 꽤나 저희
 
비디빕:단란해요
 
나바나나:가족같은회사
 
▶:아무래도
외부로부터 욕을 먹으면
다같이 욕 친밀도가 생기죠
물론 우성연 경장의 입장에서는 제법 억울할지도 모릅니다.
 
PC4 우성연 경장:(두그릇..? 한그릇 한그릇씩 놓아줌)
 
PC2 이민영 경위:(빈 그릇에 경감님 짬뽕 따로 덜어드리고 춘장없는 짜장면만 따로 먹고 있음 우물우물...)
 
이몸:근데 춘장 없는 짜장면이 뭐임?
 
▶:백짜장이죠
 
비디빕:면이요
 
나바나나:면?
 
이몸:아아 ㅇㅋ
 
PC1 임정희 경감:(저... 아기 돼지 같은 새 아니 내 새끼들 먹는 모습을 보니 속이 더 어지럽다. 정말 이 안에 범인이 있을까?)
 
비디빕:백짜장이겟냐고 ㅠㅜ
 
나바나나:
 
나바나나:
 
나바나나:
 
나바나나:벌써
 
나바나나:속으로 아기돼지같은새까지 목구멍에차올랐잖아
 
서서:아직 내 새끼입니다
 
▶:그렇습니다.
사회라는 늑대들의 입김떄문에
이곳에서 함부로 나가기도 힘든
아기 돼지 같은 새
 
이몸:아직이구나
 
서서:아직
 
▶:아무튼
식사 때문에 분위기가 한결 누그러진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서
오늘 밤을 지새울
따끈한 정보들을 줘야겠군요
 
나바나나:두근두근
 
서서:오케에
 
▶:그럼 먼저 핸드아웃 지금까지의 수사 정보입니다.
 
PC4 우성연 경장:(비빔국수에 나무젓가락 키치하게 놓고 사진 잔뜩 찍음)
 
▶:이 시나리오에서 모든 핸드아웃의 비밀은 전체공개입니다.
 
나바나나:ㄷㄷㄷㄷㄷㄷㄷㄷ
 
나바나나:헐퀴신기해
 
PC1 임정희 경감:사무실 안에서 사진 찍지 말라고 안 했냐, 성연아.
 
이몸:아행복해...
 
▶:그리고
 
PC3 곽나현 경사:성연, 거기 물 좀.
 
▶:특수룰 공개합니다.
 
비디빕:두근
 
PC4 우성연 경장:앗 죄송합니다! 무음으로 해놓는다는게~ 헤헤...
(후다닥 물 대력함!)
 
PC2 이민영 경위:무음이 문제가 아닙니다!!!!!
 
PC4 우성연 경장:(대 대령!)
 
PC1 임정희 경감:너, 내부 자료 유출로 오해 받는 수가 있다.
 
나바나나: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PC4 우성연 경장:........... 안 하겠습니다~! (입 삐죽)
 
▶:이 시나리오에서는 PC의 비밀을 마음대로 조사할 수 없다는 말입니다.
 
나바나나:재밌다
 
비디빕:오오
 
서서:대박이다 ㄷㄷㄷㄷ
 
비디빕:무튼 3개 증거가 있어야 범인이든 핸드아웃이든 조사가 가능하다는 거군요
 
비디빕:지목 당하면 바로 클라이맥스고
 
▶:합당한 증거가 3개 있으면 특정 PC를 조사할 수 있고
 
PC1 임정희 경감:으이구, 주둥이 집어넣자잉. (개 쓰다듬듯 슥슥)
 
이몸:이렇게행복한시나리오가...
 
▶:비밀과 합당한 증거가 3개 있으면
 
서서:대박 흥미로워요
 
▶:클라이맥스 진행도 됩니다
그러면

 

 

 

 

 

더보기

 

 

 

 
▶:순서 정해주세요
 
나바나나:계급장순
 
나바나나:어때?
 
서서:ㅇㅋ용
 
이몸:동의
 
비디빕:동의
 
서서:장면표 굴리나요?
 
(To PC3 곽나현 경사): 이제 프라이즈 비리문서 비밀 원하면 볼 수 있습니다.
 
▶:계급장순이란게
높은순?
낮은순?
 
(From PC3 곽나현 경사): 몰래 봐도 되나요
 
(To PC3 곽나현 경사): 네 보시나요?
 
서서:아하 높순 아니었나 싶습니다..
 
PC3 곽나현 경사:당근 연장자부터쥐
 
이몸:서빕바닐 아냐?
 
서서:서빕바닐.
 
(From PC3 곽나현 경사): ㄱㄱ
 
▶:그럼 PC1 PC2 PC3 Pc4순으로
 
비디빕:서빕바닐
 
나바나나:서빕바닐
 
나바나나:헤에..
 
비디빕:바닐라 이름 같아요
 
(From PC3 곽나현 경사): 헤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 PC3 곽나현 경사): PC3은 자기 비밀은 공개할 수 없지만 비리 문서는 원한다면 공개할 수 있습니다.
 
이몸:좋아요
 
PC1 임정희 경감:img 『제 1 사이클 첫 번째 장면』 PC1의 시점
등장인물: 강력반 3팀 모두
 
▶:
장면표도 있습니다
캐릭터 시트에
 
서서:머로 굴려요?
 
▶:드라마 - > 장면표(장면표 없음) 장면표 있죠
감정표 왼쪽 주사위 굴리시면됩니다
 
비디빕:네!!
 
서서:없음으로?
 
▶:아뇨
우측에
장면표 써있죠 그거 우측에 검은주사위
장면표 (주사위) 감정표
이 주사위
 
서서:아!!
 
PC1 임정희 경감:
PC1 임정희 경감
드라마 장면
등장인물 3팀 모두
장면표
인터넷 모 게시판에 올라온 글을 본다. [경찰 진짜 뭐하고 있는지 모르겠어. ㄹㅇ 세금 축내기 기계 아님?] …이런 비난들이 쏟아지고 있다.
 
▶:This message has been hidden.
 
이몸:아힘들어
 
PC1 임정희 경감:(입맛이 뚝뚝 떨어지는군... 우리 애들은 잘 먹고 있나? 슥... 본다.)
 
▶:잘도 먹네 이런 상황에서 아주 잘 먹고 있네~
 
나바나나:
 
서서:ㅋㅋㅋ
 
PC2 이민영 경위:.............(아 진짜 맛있다... 맛있는데.... 뭔가 시선이 느껴진다...)
 
PC4 우성연 경장:(돼지 새끼 후다닥 시식 끝)
 
PC3 곽나현 경사:뭐 보고 계셔요?
 
PC1 임정희 경감:(모니터 선을 뽑아버린다.) 됐다, 이런 거 봐야 의욕에 도움도 안 될 거.
 
이몸:경감님 다시 꽂을 수는 잇으세요?
 
나바나나:
 
나바나나:
 
서서:미치겟네
 
비디빕: ㅜㅠㅜㅠㅜㅠㅠㅠ
 
▶:
 
나바나나:두드리면고쳐진다이가
 
시엘린:너무하잖아
 
PC4 우성연 경장:(경감님은 우리를 사랑하시는구나... 눈물 훔침)
 
PC2 이민영 경위:(뚝.. 식사 마친다.) 흠흠...
 
PC1 임정희 경감:얼씨구... 벌써들 다 먹었니? 눈칫밥 마냥 말아먹었네.
그럼 일 얘기 좀 하려니까 체할 것 같으면 말해라.
 
PC2 이민영 경위:아닙니다. 얼른 나가서 일해야 하니 든든하게 배를 채운 겁니다!! 얘들... (경사 본다.) 여러분!! 일 합시다! 일!!!
 
PC3 곽나현 경사:증말... 경감님이 옆에서 그렇게 한숨 푹푹 쉬시니까 벌써들 다 얹혔어요. 난 완전 급체.
알아내신 건 있으세요?
 
PC4 우성연 경장:(후다닥 바르게 앉아서 입 다뭄!)
 
PC1 임정희 경감:(통째로 쟁여두고 있는 소화제를 나현에게 던진다.) 우리 처음부터 다시 해보자고.
 
PC3 곽나현 경사:에헷. (캐치!) 처음부터?
 
PC1 임정희 경감:그래, 알고 있던 것부터 다시 모르는 것처럼 훑어봐야 쓰겄다.
 
PC2 이민영 경위:(입가에 백짜장 묻힌 채로 수첩을 들어올린다.) 네네!!
 
▶:그럼 조사할 수 있는 핸드아웃은 열 번째 피해자, 지금까지의 수사 정보가 있네요
 
서서:하얀색 핸아는 조사 가능한ㄱ
 
서서:맞군
 
서서:감사합니다
 
PC1 임정희 경감:우리가 너무 오랫동안 이 사건을 붙들고 있어서 눈이 어두워진 것 같다.
 
시엘린:팝콘 튀겨와야지
 
PC1 임정희 경감:뭐, 어떻게 보면 참 비효율적이고 무식한 방식이긴 하지만...
...여태 우리 방법이 틀렸으니 범인도 못 잡고 있는 거겠지.
 
이몸:서서가말아주는강력계마망
 
나바나나:좋음
 
나바나나:엄청좋음.
 
이몸:붐업
 
비디빕:좋다...............
 
▶:3팀 밖에서 인기척이 느껴진다.
경감이 신경쓸일은 아니다.
RP의 공백을 채우기 위해 시엘린이 등장시킨 이벤트일뿐이니 경감은 계속 RP를 해라
 
PC1 임정희 경감:팀장이 엠지하지 못해서 미안하다. 수사 한 번 무식하게 가자잉.
 
비디빕:경위는 신경써도 되나요
 
▶:엠지한 특기? 도대체 뭘까. 어떤걸 무슨 특기로 조사하나요
 
시엘린:네 됩니다
 
PC3 곽나현 경사:음, 음. 지당하신 말씀. (속마음. 하... 계속 또 뭘 봤던 걸 뒤적거리고 또 봤던 걸 뒤적거리는 거야. 귀찮게.)
 
이몸:피에르하트짤됨 둘 다 신경쓰여
 
PC2 이민영 경위:(슬쩍 문 열고 밖을 본다. 뭐야....) 짜장면 그릇 가지러 오셨습니까--?
 
이몸:하지만 난 팀장님에게 집중할래 무식하게가주세요
 
NPC 시에리 순경:아앗, 3팀이셨군요. 아직 퇴근하지 않은 팀이 있나 해서 엿봤어요.
 
PC1 임정희 경감:(여태 보드에 적어 놓은 내용을 싹 지우면서 이전까지의 수사 자료를 다시 꺼낸다. 제 육감이 제로부터 시작하라니까.)
 
비디빕:시에린
 
비디빕:아니 시에리
 
서서:시에린
 
나바나나:생긴 거
 
서서: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정해주세요
 
이몸:시에리 ㅠㅠㅠㅠㅠ
 
PC1 임정희 경감:
PC1 임정희 경감
육감

목표치 : 5

4
판정실패
 
나바나나:너무 오너캐미소녀화해시에나오는그거아냐/?
 
비디빕:어롸
 
▶:경감은 열심히 수사 보고있는데
 
나바나나:
 
▶:다들 다른데 한눈팔고
 
서서:저 어빌요~!!!
 
▶:
아!
그죠
어빌 한번 눌러서
 
PC4 우성연 경장:(보드 지워지는거 좀 아깝게 보지만 동시에 존경 중)
 
▶:어필해보시죠
 
PC1 임정희 경감:
PC1 임정희 경감
지위
서포트

당신의 조사판정에 +1의 수정을 적용한다.

 
나바나나:
 
나바나나:딱좋다
 
▶:경감님 답습니다.
그럼 성공!
 
서서:
 
비디빕:우와아아아아
 
이몸:최고
 
나바나나:오호..
 
비디빕:호오
 
서서:호오...
 
(From PC1 임정희 경감): 종합수사자료는 언제든 까볼 수 있나요?
 
▶:프라이즈는 언제든 까볼 수 있습니다.
공개적으로 선언해주세용
 
(From PC3 곽나현 경사): 저궁금한점
 
(From PC3 곽나현 경사): 이시트에서비공개주사위는어떻게굴리나요
 
PC1 임정희 경감:(맨 바닥에서 수사를 다시 하는 거, 애들한테는 미안하지만 필요한 일이다. 피로할 테니종합 수사 자료는 빠르게 알아서 훑어 보기로 한다.)
 
(To PC3 곽나현 경사): 빨간거는 다 비공개일걸요?
 
(To PC3 곽나현 경사): 뭘 굴리고 싶어서요?
 
(From PC3 곽나현 경사): 제가 프라이즈 습득해서 소각할때
 
▶:그러면
 
이몸:두근두근
 
(From PC3 곽나현 경사): 비공개로 판정해야할거가타서요
This message has been hidden.
 
(To PC3 곽나현 경사): 주사위 굴리는건 뭘 굴리는지 몰라도 그냥 굴렸다고 모두에게 보여줘야합니다.
 
(From PC3 곽나현 경사): 아오케이
 
▶:임정희 경감은 종합 수사 자료 내용을 제대로 봅니다.
아니, 여태까지 보지 못하고 놓친 무언가를 봅니다.
 
NPC 시에리 순경 그림은 못 그리지만 커미션 신청서는 많이 넣어봤죠!
 
▶:시에리 순경은 형사과에서 몽타주를 담당하고 있다.
 
PC3 곽나현 경사:성연아, 이거 네가 봐줄래? (자기 몫 수사 자료 막내에게 떠넘기는 중.)
 
서서:
 
PC1 임정희 경감:곽나현이.
 
PC3 곽나현 경사:네에?
 
▶:연쇄 살인 사건이라고 하지만 10번째 살인사건에 대한 조사는 아직 한참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이번에야말로 범인의 꼬투리를 잡을 수 있을까?
 
PC4 우성연 경장:아, 예! (휴대폰 내려두고 자료를 하나하나 보지만 경험 없는 눈으로 뭐가 보이진 않는다... 뒤적거리다가 두사람 대화하는거 힘끔힐끔!)
 
PC1 임정희 경감:(네에? 가 어이없어서 웃는다.)
 
나바나나:ㄷㄷㄷㄷㄷㄷㄷ
 
PC1 임정희 경감:(안 웃는다.) 일하자.
 
시엘린:무섭다
 
나바나나: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무서워
 
비디빕: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시엘린:본인이 당해본 것 같은 RP다
 
비디빕:서서경감님
 
서서:아 장면닫아야죠!!! 까먹엇다
 
▶:매크로 3드라마장면 - 장면종료
 
나바나나:저도 bts올라옴
 
PC1 임정희 경감:(에휴... 한숨과 함께 수사 자료를 덮는다.)
img
 
▶:그렇다면 다음은 백짜장을 먹은 이민영 경위의 차례
를 하기전에
 
비디빕:
 
▶:특수 룰 공개됩니다.
 
비디빕:우!?!
 
나바나나:여기서요?
 
서서:ㄷㄷ
 
▶:증거인멸
자 방금 경감님이 받은 프라이즈를 보셨죠?
 
비디빕:흐아아악 무서워
 
▶:그 프라이즈 마지막에 써있는 것 처럼
 
서서:대박~~
 
▶:그리고 지금 게임 바닥을 보시면
경감님꼐 종합 수사 자료가 있습니다.
프라이즈 하단에 써있는 판정에 성공하면 증거를 인멸 시킬 수 있어요
 
서서:대박 멋져용
 
▶:다른 사람 차례에도 되지만
 
나바나나:근데 pc14
 
▶:자신이 가진 프라이즈에 한해서입니다.
 
나바나나:둘다 체력바이성바 안보이는거맞나요
 
나바나나:생겼다
 
서서:Re:제로에서 시작하는 인세인생활
 
▶:아셨다면
 
비디빕:저.. 저 무서워요
 
▶:이민영 경위의 차례입니다
자기 시트에 들어가서
아이템 밑에 드라마 보이죠?
 
비디빕:네!!!
 
▶:등장인물에 등장할 인물 써넣고
감정표 왼쪽에 있는 검은 주사위 누르면됩니다
 
PC2 이민영 경위:
PC2 이민영 경위
드라마 장면
등장인물 3팀 전부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장면표
문득 초조해진다. 만약 이 사건의 범인을 잡지 못한다면 나는···
 
서서:동생의 코인빚을 못 갚겠지...
 
이몸:아 ㅠ
 
▶:프라이즈는 다른 PC에게 건내줄 수 있습니다.
비밀만 넘기는 것도 되고요.
 
나바나나:느낌표엄청많아
 
▶:상호 협의가 필요합니다.
 
PC2 이민영 경위:.....(조용히 수첩에 끄적이다가... 괴로워진다... 어제도 돈을 갚아야 한다는 연락이 왔으니까...) ...........좋습니다. 빨리 끝나면 다 좋고요.
 
▶:어쨌든 임정희 경감님이 종합 수사 자료를 되짚어보면서 10번쨰 살인 사건에 초점을 잡은 것 같군요.
 
PC2 이민영 경위:수사정보를 돌이켜보는 것도 좋지만, 경감님 말씀대로 빠진 것은 없는지 한 번 봐야할 것 같습니다.
 
(From PC1 임정희 경감): 바쁘신 중에 정말 정말 죄송하나 비밀 판정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PC3 곽나현 경사:(아까까지 입이 댓~발 나와있다가 언제 그랬냐는 듯이 눈을 초롱초롱 빛낸다.) 빠진 것이라면... 어떤 부분일까?
 
(To PC1 임정희 경감): 비밀 판정이라고 하지만 그냥 해당 특기 굴리시면 됩니다.
 
PC3 곽나현 경사:알리바이? 사건 현장이요? 아님 피해자?
 
(From PC1 임정희 경감): 넵~~
 
PC1 임정희 경감:전부 봐야지, 전부. (생각만 해도 삭신이 쑤시는 것 같다...)
 
PC2 이민영 경위:...(슬쩍 경사님에게 간다...) 저기 죄송한데... 컴퓨터 좀 써도 될까요. 아까 경감님이 모니터 선 빼실 때 제 것도 같이 묶여있던 게 날아간 것 같아서요.. (소근소근)
 
시엘린:
 
PC1 임정희 경감:.........
......아이고, 그랬냐? 정말 미안하다. (뻘뻘...)
 
PC3 곽나현 경사:아, 그럼요 그럼요! (벌떡 일어난다.) 경위님 편히 쓰셔요. 자리 앉으시구.
 
PC2 이민영 경위:...흠흠 경장님 시간 되시면 이따가 경감님하고 제 모니터 선 좀 연결해주세요!!!
아이고 감사합니다!!!!
 
PC3 곽나현 경사:호호, 말 놓으시라니까 그러네...
 
서서:서로 존댓말해
 
PC2 이민영 경위:하하... (아닙니다라는 말 못하고 경사님 자리 앉는다...)
 
NPC 시에리 순경:뭔가 분위기가 무섭네요?
 
PC2 이민영 경위:경감님, 제 생각에는 경찰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것도 다시 봐야할 것 같습니다. 이론이 전부 충족되어야 실제 상황에서도 제 실력을 내니 말입니다!!!!!!
 
PC4 우성연 경장:(아~ 지금 해드리겠습니다! 자료 보고 끙끙대고 있다가 잘됐다 싶어 종이다발 내려두고 선 연결하러 간다!)
 
PC1 임정희 경감:그래 그래, 학교서 배운 거든 뭐든 다 해봐라.
 
PC2 이민영 경위:(경찰대학 행정이론 과목 수강한 짬빠로 경찰 데이터베이스에 접속해봅니다.)
 
▶:경찰 DB
대학생에게 KISS가있으면
 
PC4 우성연 경장:(콧노래 부르면서 밍기적 느릿느릿하게 선 연결함)
 
▶:경찰에게는 경찰DB가 있다.
 
이몸:DB.
 
PC1 임정희 경감:(느긋한 성연이 보고) 우리 성연이 같은 아들놈 하나 있었으면......
... (말 끝까지 안 하고 조용해진다.)
 
PC3 곽나현 경사:(불쑥.) 나현이 같은 딸은 어떠세요?
 
▶:임정희 경감은 딸만 한 명 이었지만 이혼했죠
 
PC2 이민영 경위:(아!!!!!!!!!!!!!!!!! 이거 내가 배운 버전이랑 다르다!!!!!!!!!!!!) 잠시만 다녀오겠습니다. (하고 나가서 다른 팀의 사람에게 DB확인법을 웃음으로 때워서 받아오기로 합니다.)
 
PC1 임정희 경감:귀엽지~
 
▶:판정해주세요
 
PC2 이민영 경위:
PC2 이민영 경위
웃음

목표치 : 5

8
판정성공
 
나바나나:느낌표
 
나바나나:너무 많아
 
서서:귀여워
 
서서:특기가 웃음이야..
 
PC2 이민영 경위:하하 제가 늦었습니다.
이거 이렇게 하면 된답니다.
 
이몸:(민영씨 많이 E하네요)
 
서서:은채아님?
 
PC3 곽나현 경사:진짜? 귀엽기만? 경감님이 울 어머니였으면 제가 해외여행도 보내드릴 건데... (오호호... 하는 사이.) 아, 경위님 오셨어요. 뭔가 바빠보이시던데...?
 
▶:그러면 15년 전 연쇄살인이 공개되고
 
PC2 이민영 경위:하하하 착각입니다!!!!!!
 
PC1 임정희 경감:...에취!!!!!!!!!
PC1 임정희 경감
의학

목표치 : 5

7
판정성공
 
▶:이민영 경위는 프라이즈도 획득합니다.
 
PC1 임정희 경감:아이고, 미안하다. 내가 아부 알레르기가 있어가지고.
 
PC2 이민영 경위:경감님 감기 걸리신 거 아닙니까?!!!!
아아-/
 
(From PC1 임정희 경감): 없앨게요♡
 
PC2 이민영 경위:유명하시죠, 그 알레르기.
 
PC3 곽나현 경사:(뭔데 그게...)
 
(To PC1 임정희 경감): 확인
 
▶:경찰학교 차석정도 되야 간신히 알 수 있는 유명한 알레르기입니다.
경감은 경찰학교 출신은 아니지만 오랜 경험으로 알고 있지요
 
PC1 임정희 경감:너희도 조심해라. 경찰 직업병이거든 이게.
 
PC2 이민영 경위:맞습니다. 저희 모교 교수님께서도 그게 있으시기는 했습니다.
 
PC4 우성연 경장:(아부 알레르기가요? 속으로만 삼킴..)
 
시엘린:아부 알레르기
 
서서:성연이 진짜 이 .. 미친 누나들 사이에서 고생 같음
 
시엘린:한국 알탕 형사물에 나올 거같은
 
서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엘린:형사 연출같음
 
PC3 곽나현 경사:아이 참, 몸 관리 열심히 하시라니깐! 경감님 없으면 전 못살아요! (또 알레르기 버튼 위에서 스카이콩콩 탭댄스함.)
 
시엘린:윗선의 말을 듣지 않는 강직한 형사가 아이고 제가 아부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하면서 말할거같음
 
이몸:근데좋다
 
비디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PC1 임정희 경감:아이고, 에취! 에취!! (킁~)
 
이몸:곽경사님 꽃가루 심하시네
 
비디빕:장면표 어케 닫더라요...
 
▶:프라이즈 비밀은
언제든 원하면 볼 수 있습니다~
 
나바나나:근데
 
나바나나:이렇게 자연스럽게
 
▶:사건 관련자 및 증인 파일 드렸어요
 
나바나나:알레르기인척하면서
 
▶:3드라마장면 - 장면종료
누름됩니다
 
나바나나:프라이즈를 없앴겠다?
 
나바나나:흐응..ㅋㅋ
 
서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켰나요?
 
나바나나:흐응ㅋㅋㅋㅋㅋㅋㅋㅋ
 
서서:^^
 
PC2 이민영 경위:아무튼 제가 전달드린 자료 한 번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며 사건관련자 및 증인 파일 빠르게 훑어봅니다.)
 
비디빕:아놔 진짜
 
PC1 임정희 경감:어어, 민영이 고생했다. 고맙다.
 
▶:3드라마장면 (매크로에있음)
 
PC2 이민영 경위:img
 
비디빕:감사합니다
 
▶:그렇다면 경사의 장면입니다.
 
PC3 곽나현 경사:
PC3 곽나현 경사
드라마 장면
등장인물 경감님 외 3인
장면표
인터넷 모 게시판에 올라온 글을 본다. [경찰 진짜 뭐하고 있는지 모르겠어. ㄹㅇ 세금 축내기 기계 아님?] …이런 비난들이 쏟아지고 있다.
 
▶:프라이즈 비밀 확인하셨죠?
 
이몸:전 아뇨
 
▶:님은 프라이즈가 없으니까
 
서서:빕님만 봤을겁니다
 
▶:이민경 경위가 방금 획득한 프라이즈 말입니다.
 
이몸:크윽
 
NPC 시에리 순경:자~ 여러분. 늦게까지 고생 많으세요. 커피 사오셨어요.
 
NPC 시에리 순경:사오셨어요? 사왔어요
 
PC3 곽나현 경사:응, 에리야. 이리 좀 와 봐.
 
NPC 시에리 순경:네?
 
PC1 임정희 경감:그려, 사오시느라 수고 많았다.
 
NPC 시에리 순경:(쪼로록)
 
NPC 시에리 순경:앗, 경감님. 아니에요 헤헤. (임정희 경감에게 카드 돌려준다)
 
비디빕:경감님 돈 많이 쓰시는데
 
PC3 곽나현 경사:온 김에 할 말 있어서. 아까 쭉 보니까 피해자 몽타주 말인데... 네가 그렸다고?
 
NPC 시에리 순경:네!
 
서서:그러게요
 
비디빕:전 확인 했습니다!
 
PC4 우성연 경장:감사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막내처럼 노나주며 대충 에리를 여친 후보에 넣는 상상)
 
서서:성연아.
 
비디빕:아!!!!!!!!!!
 
이몸:여자 엔피씨들 조심해
 
PC2 이민영 경위:(커피 잘 받는다.)
 
PC1 임정희 경감:(누구랑 에리랑 팀을 딱 바꾸면 좋겠다는 상상)
 
PC3 곽나현 경사:아니... 후훗. 엄~청 비슷해서 깜짝 놀랐지 뭐야. 그냥 사람의 본질... 뭐 그런 걸 담은 것 같달까? 경감님 같기도 하고, 성연이도 좀 닮은 것 같다. 그치? (고도의 돌려까기술)
 
NPC 시에리 순경:아, 맞아요! 놀랐다니까요.
 
PC2 이민영 경위:정말 그렇습니까???? (본인도 놀라서 이야기하다가 컴퓨터에 커피를 엎지릅니다.)
PC2 이민영 경위
전자기기

목표치 : 7

9
판정성공
아아이고
 
서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서:아 미치겠네 ㅇㅣ; 사람들
 
NPC 시에리 순경:헉 (커피 엎은 이민경 경위 보며 당황한다)
 
PC3 곽나현 경사:아이 참! 경위 님! 그거 제 컴퓨터인데!
 
PC2 이민영 경위:아이고 경사님 죄송합니다!!!!!!!!!!
 
PC4 우성연 경장:헉... (후다닥 휴지 들고와서 닦음)
 
PC2 이민영 경위:(추적추적 휴지도 뭉탱이로 닦다가 흰색 휴지 조각 다 남음)
 
PC1 임정희 경감:하필 컴퓨터에 쏟으면 어떡하냐.
 
PC2 이민영 경위:아이고... 아이고... 이거 혹시 제 돈으로 배상해야합니까?
 
PC3 곽나현 경사:내가 못 살아. 있어 봐요. (일어나면서 시에리 순경의 어깨를 툭툭 친다. 열 번째 피해자의 데이터를 웃으면서 요청합니다.) 너는 피해자 정보 좀 더 가져다 줄래?
 
PC1 임정희 경감:당근이지.
 
▶:굉장하군요
 
PC2 이민영 경위:아이고~!!!!!!!!!!! 아이고~!!!!!!!!!!!!!!!!!!!!!!!!!!!!!!!!!!
 
NPC 시에리 순경:아, 네 알겠습니다.
 
NPC 시에리 순경:잠시만요!
 
PC4 우성연 경장:으으~ 이건 저도 어떻게 못 해드립니다!
 
▶:판정해주세요
 
PC3 곽나현 경사:
PC3 곽나현 경사
웃음

목표치 : 5

5
판정성공
 
비디빕:웃음이 많은 3팀
 
서서:화목하다^^
 
비디빕:어쩐지 단란하더라
 
이몸:슬리데린여자
 
▶:그럼
부검 소견서 공개하고
 
나바나나:과연
 
서서:이미 두 개의 프라이즈가 사라진 상황...
 
나바나나:이번 프라이즈는 몸 성히 있을 수 있을까
 
▶:특이한 상처 사진이 나타납니다.
 
서서:ㄷㄷ
 
비디빕:린님 이거 저한테 열린 것 같아서 닫았는데
 
NPC 시에리 순경:가, 가져왔어요!
 
비디빕:제게 맞나요?
 
▶:
증거 프라이즈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디빕:다행이다~
 
(From PC3 곽나현 경사): 비밀확인합니다
 
PC1 임정희 경감:(거의 장례식 통곡하는 민영을 보고) 컴퓨터 값 뿐이랴, 파일 날아갔으면 징계다 이 녀석아.
 
NPC 시에리 순경:와, 그런데 굉장하네요. 방금 돌아오는 길에 서버실 사람들이 비명 지르더라구요?
 
PC2 이민영 경위:............예?
 
PC1 임정희 경감:...징계군.
 
PC4 우성연 경장:아아... (안타까운 눈)
 
PC2 이민영 경위:저.. 저 퇴사하겠습니다.
 
PC3 곽나현 경사:
PC3 곽나현 경사
카메라

목표치 : 9

8
판정실패
 
나바나나:아깝다
 
이몸:아숩
 
서서:없애려고 했겠다?
 
▶:그러면
임정희 경감님
 
비디빕:했겠다?
 
▶:광기 발동해주시죠
 
서서:아!!!!!!!!!!!!!!!!!!!!!!!!!!!
 
PC3 곽나현 경사:어쩌지... 나 이렇게 두면 일 못하는데.
 
서서:아~!!!!!!!!!!!!!!!!!!!!!!!!
 
▶:(매크로) 7광기-현재화 하시면됩ㄴ니다
 
PC1 임정희 경감:img
 
이몸:여자의 짜증 아름답다
 
▶:지금 소비할 수 있는 아이템은 부적뿐입니다.
연출해주시면 곽나현 경사는 주사위를 다시 굴릴 수 있습니다.
 
나바나나:
 
나바나나:공짜부적감사합니다!!!!!!!
 
시엘린:
 
서서:시원하게 생명력 깎고 갈까용?^^
 
나바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뇨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이 아니니
강제 사용입니다
 
비디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서:젠장
 
이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PC1 임정희 경감:(애들아.. 밥값 좀 하자. 한 놈은 컴퓨터 터트려, 한 놈은... ...뭘 하는 거지?)
(뭘 하려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내 새끼, 기회 한 번 더 주자.)
 
시엘린:이걸 아부 알레르기가 말한다
 
나바나나:
 
나바나나:마망이다
 
PC1 임정희 경감:
PC1 임정희 경감
부적
자신 이외의 누군가가 행동판정을 위해 주사위를 굴렸을 때 사용할 수 있다. 결과와 관계없이 해당 주사위를 다시 굴리게 할 수 있다.
 
이몸:엄마...............
 
PC3 곽나현 경사:
PC3 곽나현 경사
카메라

목표치 : 9

10
판정성공
 
비디빕:결혼하고 싶다. 결혼하셧지만
 
이몸:ㄹㅈㄷ
 
비디빕:이걸 성공하네
 
서서:장하다!
 
▶:조사에
진전이 없네요
증거가 다 사라집니다
조사할 수록 증거가 사라져가는 것 같습니다
 
서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서:아 웃겨
 
서서:어케 죄다.. 자기.. 그.. 인 것임?
 
비디빕:이상하다
 
비디빕:ㅠㅜㅠ
 
PC3 곽나현 경사:제 컴퓨터가 망가져서... USB 좀 빌려야겠네요. 앗싸. 경감님이 최고야. (옆에서 끌어안는다.)
 
PC4 우성연 경장:이거... 다시 수사하는게 도움이 되고 있는거... 맞죠?
 
시엘린:
 
▶:막내만 어리둥절합니다
 
비디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3 곽나현 경사:되고 있구 말구! 성연이도 다시 찾아보자?
 
PC1 임정희 경감:.......될 거다. (아마)
 
나바나나:RP
 
PC4 우성연 경장:그렇다면야~ 저도 믿습니당 ♥ oO(믿어도되나)
 
나바나나:뭔가하실거잇으면
 
나바나나:기다렷다가 씬닫할게요
 
PC2 이민영 경위:하하하. 원래 이런 건 어떻게든 되..지는 않고... 힘내면 됩니다.!!!!!!!
 
나바나나:잉?
 
시엘린:아직 PC3 장면입니다
 
나바나나:아됏다.
 
PC3 곽나현 경사:img
 
이몸:엄지척(이게맞냐우리쓸수없는고장난열쇠맏얻은쯔꾸르겜이됏는데)
 
나바나나:
 
비디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바나나:
 
나바나나:아니근데
 
나바나나:어떻게귀신같이이렇게
 
시엘린:
 
나바나나:자기꺼만가져간건데
 
시엘린:우성연 경장의 차례입니다
 
비디빕:아 진자 웃기다
 
이몸:
 
▶:아이템 밑에 드라마 옆에 등장인물 채우고
감정표 왼쪽에 있는 검은 주사위 누르면됩니다
 
PC4 우성연 경장:
PC4 우성연 경장
드라마 장면
등장인물 우성연 경장
장면표
문득 초조해진다. 만약 이 사건의 범인을 잡지 못한다면 나는···
 
▶:둘이서요?
 
PC4 우성연 경장:
 
▶:아니 혼자서?
 
서서:자기꺼만 가져가서 다 사라지기..<미치겟음
 
▶:전체?
 
나바나나:혼자만나오실건가요
 
이몸:죄송해요 실수
 
서서:막내가 혼자 있고 싶을 수도 있죠
 
비디빕:퇴근하겟습니다
 
이몸:다시다시~
 
서서:눈치없긴
 
PC4 우성연 경장:
PC4 우성연 경장
드라마 장면
등장인물 전체
장면표
갑자기 비가 내린다. 이런 날에 사건이 일어나면 수사가 힘든데…
 
비디빕:와~
 
나바나나:비가내리는구만..
 
나바나나:총상이쑤신다
 
PC1 임정희 경감:어쩐지 삭신이 쑤시더라니. (등 통통)
 
서서:총상ㅋㅋ
 
PC4 우성연 경장:아휴... 새로운 건 없고(없어졋어...) 날씨는 우울하고~ 되는게 없습니다!
 
나바나나:없어졋어...
 
서서:하지만 제 생각에
 
서서:님도 곧 하나를 없애게 될 겁니다
 
나바나나:
 
PC2 이민영 경위:비오는 날에는 파전인데 말입니다. (입맛 다심)
 
나바나나:
 
라이더:"주문하셨죠?"
 
나바나나:또 시켰어?
 
PC1 임정희 경감:잘못 왔수.
 
라이더:"네? 하지만 강력3팀앞으로."
 
PC1 임정희 경감:...아니면 누가 시켰나? (누구냐?)
 
라이더:"제가 전화 걸어봐도 되는거죠?"
 
라이더:"주문한 사람한테."
 
나바나나:ㄱㄱ
 
▶:라이더가 전화를 겁니다
 
서서:궁금쓰
 
비디빕:잼겟다
 
이몸:저희 15년 전 이거 안봣죠???
 
▶:2
 
PC2 이민영 경위:................파전입니까!?!!!!!!!!!!!!
 
나바나나:파전을
 
이몸:기막힌 다이스다
 
서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바나나:많이먹고싶었나보다
 
▶:이민경 경위의 전화가 울린다
 
PC3 곽나현 경사:어머, 경위님. 아까 두 그릇 드셔놓곤...
 
라이더:"이거봐요 주문 했다니까요?"
 
PC3 곽나현 경사:먹성이 좋으셔?
 
라이더:"자, 파전에 오징어전에 부추전에."
 
라이더:"고추잡채전이랑 제로 무알콜 막걸리 3병이요"
 
PC2 이민영 경위:(오 마~보이~ 오 마~보이~ 베이베~ 니가 무슨 사랑을 알어~... 전화기 황급히 끈다.)
흠흠...
 
시엘린:네 안봤습니다
 
PC1 임정희 경감:와중에 무알콜로는 시켰네. 장~하다.
 
시엘린:15년전
 
PC3 곽나현 경사:이렇게 먹으면 살찌는데~
 
PC2 이민영 경위:비오는 날에 파전을 먹지 않으면 좋지 않은 일이 생깁니다!!!!!!
 
이몸:혹시 증거인멸한걸까봐 ㅠㅠ
 
PC2 이민영 경위:그날도.. 이렇게 비가 내리는 날이었습니다........
 
라이더:"아 그리고 제로 쌈장, 제로 고추장, 제로 간장도 서비스입니다."
 
PC1 임정희 경감:먹어, 그래. 먹고... (뭔데)
 
PC2 이민영 경위:파전을 먹지 않고 강의를 듣고 있는데 전화가 오는 겁니다. 감사합니다~!!!
 
PC1 임정희 경감:오늘은 집 들어갈 생각 말자.
 
PC2 이민영 경위:전화를 받아보니...............
동생이 코인 사업을 한다고 했습니다.
 
PC3 곽나현 경사:아...
 
PC2 이민영 경위:...........드십시다...
 
PC3 곽나현 경사:어떡해... 정말 파전이었겠다.
 
NPC 시에리 순경:흑흑, 너무 슬픈 이야기에요. (울상을 지며 막걸리 바닥을 팔꿈치로 치고 두 바퀴 스냅을 넣어 흔든다음 이민영 경위에게 따라줍니다)
 
서서:뭔데
 
PC2 이민영 경위:(한 잔 제대로 받곤 쭉쭉 들이킨다...) 아~!!! 그래서!~~~ 제가 그랬~~단 말입니다~~~~ (거나하게 쇼파에 기댄다.)
 
나바나나:테크닉쩌네
 
NPC 시에리 순경:앗 그런데 경장님은 3팀 막내신거죠? 고생이 많으시네요~ 저도 저희팀 막내인데~
 
PC1 임정희 경감:(팀 옮기고 싶다.)
 
비디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PC 시에리 순경:저는요. 강력계 3팀 너무 좋아해요.
 
NPC 시에리 순경:본부에서 여형사들 좌천 시키려고 모아둔 팀이라곤 하지만 다들 모 하나 빠진데 없이 능력이 출중하잖아요.
 
서서:미치겟네
 
PC3 곽나현 경사:(경위에게 술을 따라주면서.) 우리 에리 한 마디가 많네?
 
NPC 시에리 순경:당연히 수사도 잘 되고 있죠?
 
PC4 우성연 경장:그럼 시순경님과 저는 공통점이~ ♡ 많네용~
 
NPC 시에리 순경:앗. 미안해요. (마심)
 
서서:진짜 미치겟네
 
PC4 우성연 경장:그보다 잠시만요, (저기에 끼어 파전 먹는 상상을 하다가 도리질 치고는 후다닥 자료들을 본다) 정신 차리자~ 나라도 뭔가를 해야... 아, 그러고보니 이건 처음 보는 자료였던가? (15년 전의 연쇄살인에 관한 자료를 보고 손으로 슬쩍슬쩍 뒤적거린다. 자료 정리는 싫어하지만 못하지는 않아~) 앗, 맞다! 제 것도 납겨주십쇼, 누님들!
 
▶:판정해주세요
 
이몸:가변으로하는거엿죠
 
▶:아뇨
정리 판정 누르심됩니다
 
이몸:아니구나 바부
 
서서:글씨 누르시면 돼요!
 
PC4 우성연 경장:
PC4 우성연 경장
정리

목표치 : 5

10
판정성공
 
서서:이제 이 프라이즈도 사라지겠지
 
이몸:ㅠㅠㅠㅠ
 
▶:자, 그럼
 
나바나나:
 
나바나나:마스터장면이다
 
나바나나:ㄷㄷ
 
서서:
 
비디빕:
 
서서:ㄷㄷㄷㄷ 기대돼><
 
NPC 시에리 순경:아 맞아. (2잔쯤 마시고 있을 때)
 
PC2 이민영 경위:뭚까?
 
NPC 시에리 순경:그러고보니 경장님이 전에 부탁한 15년 전 연쇄살인사건 용의자 거처를 알아냈어요.
 
PC2 이민영 경위:아. (자세 바로한다.)
 
▶:그러면서 우성연 경장에게 거처 주소를 줍니다.
 
PC3 곽나현 경사:그... 살인 수법이 똑같다던 녀석? 맞지?
 
NPC 시에리 순경:여인숙을 전전하는 것 같아서 오래 머물지는 않는 것 같더라구요.
 
NPC 시에리 순경:맞아요
 
PC4 우성연 경장:감사합니다! 역시 유능하시다니까요! (윙크윙크)
 
▶:우성연 경장은 용의자를 언제든 만나러 갈 수 있습니다.
누군가 동행하고싶다면 해도 되지만
혼자서만 가도 됩니다
 
PC1 임정희 경감:성연이, 여자애들 꼬시고나 다니고 있는 줄 알았더니 쓸만해?
 
PC4 우성연 경장:후후... 감사합니다! 다 누님들 가르침 덕이죠~ (맞나?)
 
이몸:되게 가고 싶은데 지금 보러가도되나요
 
▶:
혼자 다녀와도 됩니다.
 
PC3 곽나현 경사:어? 벌써 가려구? (눈썹을 아래로 늘어뜨린다.) 지금 비도 오는데 꼭 나갈 거야?
 
비디빕:꼬신다
 
▶:다른 PC와 동행해도 되지만 거절하고 혼자가도 됩니다
 
PC1 임정희 경감:비가 내리니 밖에 안 나가고 안에 있겠지. 지금 가야한다.
 
PC4 우성연 경장:(옷 챙겨 입음) 네에~ 그리고 거처가 또 언제 바뀔지 모르니까 지금 후딱 다녀오는게 좋죠!
 
PC2 이민영 경위:가기 전에 파전 하나라도 입에 넣고 가십쇼!!!!
 
PC4 우성연 경장:곽경사님은 여기 계실겁니까? (같이 가자는 애교 얼굴 함)
 
PC2 이민영 경위:배고픈 상태로는 뭘 못합니다!!!
(모두에게 파전 하나씩 입에 넣어준다.)
 
PC4 우성연 경장:역시 경위님밖엡냠냠
 
PC3 곽나현 경사:아휴. (얼굴 꼬집는다.) 저 그럼 성연이랑 같이 가 볼게요.
 
서서:꼬심당했다
 
▶:그럼 두사람은 여기 남아있는 RP해주시고
 
비디빕:여러모로 맛잇다
 
이몸:크큭
 
▶:경사와 경장이 외근나갑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습니다.
 
PC4 우성연 경장:(손 붕붕!)
 
서서:짬밥 순이구나
 
▶:주소는 멀지 않은 "던전 여인숙"입니다.
 
나바나나:던전 여인숙
 
비디빕:진자 웃기다
 
서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몸:어떻게태클걸지도모르겟음
 
시엘린:아니
 
시엘린:인던 여인숙하면 너무 노골적인거같아서
 
비디빕:아!!!!!!!!!!!
 
이몸:그 대책이 던전인게 이상하지않음?
 
서서:아~!!
 
PC3 곽나현 경사:궁금해서 따라왔는데... (뒤에 붙는다.) 진짜 살인범 나오면 어떡해? 좀 무서워.
 
PC4 우성연 경장:일단 범죄자인 건 맞겠네요~ 그렇지만 경찰인 걸 밝히면 괜찮지 않을까요? (말하곤 아닌가 싶어 고개 갸웃) 근처 사람들에게 인사도 넌지시 좀 해두고~
 
이몸:라이더.
 
나바나나:라이더.
 
서서:하ㅋㅋㅋㅋ
 
▶:여인숙 입구에는 주인이 꾸벅꾸벅 졸고있습니다.
비가 와서인지 현관 바닥에 종이박스가 깔려있습니다.
여인숙 특유의 퀴퀴한 냄새가 납니다
 
비디빕:ㅠㅜㅠㅜㅠㅠ
 
주인: "뉘쇼"
 
PC4 우성연 경장:(찝찝함과 포근함을 느끼는 중...)
 
PC3 곽나현 경사:아우, 난 여기서 못 자겠다.
 
주인: "2인실 비오."
"소음이 잘 되지는 않으니 적당히 노쇼."
 
▶:그렇게 말하며 키를 꺼냅니다.
 
PC3 곽나현 경사:(물어보라는 듯 경장 옆구리를 팔꿈치로 쿡 찌른다.)
 
이몸:경찰인거 밝히고 물어도되나
 
비디빕:경감님이랑 지금쯤 아.. 다들 잘하고 있을까 싶습니다. 같은 이야기하고 있겠어요.
 
이몸:해주세요
 
서서:하세용
 
시엘린: 네 됩니다
 
PC2 이민영 경위:경감님.
 
PC1 임정희 경감:어잉. (=왜.)
 
나바나나:어잉. (=왜.)
 
PC2 이민영 경위:둘이서 가서 잘 하려나 싶습니다. (서버실 관련 시말서 쓰며 말한다.)
아무래도 20대 경찰은 제대로 경찰 대우 안해주니까 말입니다.
 
PC1 임정희 경감:뭐어, 잘... (서류를 뒤적이며 대충 대답하다) ........잘?
 
PC4 우성연 경장:아, 저희는 그런 건 아니고요! (이 시점에서 부끄럽다는 듯 머리를 긁적거렸다) 경찰인데~ ....이런 사람을 좀 찾아왔거든요! 지금 안에 있을까요?
 
나바나나:경험담인가봐
 
이몸:슬퍼
 
PC1 임정희 경감:하겠...? 지. 허구한날 뺀질거리고 가벼워 보이는 녀석들이지만은 그래도 경찰이다.
 
주인: "아, 경찰이었소?"
"나 참."
"흠. 404호실에 있겠군."
"가면 있을거요."
 
서서:404
 
이몸:주인분은 여자분이신가요 남자분이신가요? 윙크할지말지 고민중
 
▶:블라인드 걸려있습니다.
 
이몸:크윽
 
PC3 곽나현 경사:고마워요, 언니(언제 봤다고, 성별도 모르면서). 잠깐만 보고 갈게요? 진짜 잠깐만이면 돼.
 
▶:엘레베이터가있고
그걸 타고 올라가면
사물은 분간되지만 썩 밝지않은 조명이 깔린 여인숙 복도가 보입니다
시끄럽게 돌아가는 환풍기 소리
 
이몸:리썰컴퍼니같다
 
▶:404호 팻말이 꽂혀있는 방이 있습니다.
 
PC4 우성연 경장:404호라고 했죠? 저쪽~ 같습니다! (한쪽 가리킴)
 
▶:안에는 인기척이 느껴집니다.
 
PC3 곽나현 경사:(경장을 앞장세워서 꾹꾹 민다.) 아니, 여기까지 오니까 무섭다니까. 어떻게 생겨먹은 놈일까?
 
▶:그 순간 문이 벌컥 열리며
누군가 안에서 뛰어나옵니다.
 
PC4 우성연 경장:의외로 순할지도요! 저처럼요♥ ...앗?
 
???: 크윽!
 
PC3 곽나현 경사:빨리 들어... ...꺄악?!
 
▶:그는 여러분을 지나치며 닫히려는 엘레베이터로 뛰어갑니다
 
라이더:"배달이 밀렸어!"
 
나바나나:?
 
PC4 우성연 경장:(후다닥 경사님 앞에 섰다가 엥? 한다)
 
▶:살짝 열린 문 너머로
 
비디빕:아까 그녀석이잔아
 
▶:짜장면을 먹는 용의자가 보입니다
 
유력 용의자 :"역시 비오는 날에는 짬뽕국물이지."
 
PC3 곽나현 경사:.....하아?!
 
비디빕:파전인데
 
이몸:짜장면이라며
 
▶:짜장면에 덤으로 오니까요
 
PC4 우성연 경장:아... (이미 열린 문이지만 흠흠 헛기침 하고 노크 한다)
 
유력 용의자 :"?"
 
서서:아 웃겨
 
유력 용의자 :"뭐 두고갔습니까?"
 
서서:범인 혹시 라이더 아니에요?
 
▶:문을 열자 모르는 사람 두 명이 서있는걸보고 당황합니다.
 
PC2 이민영 경위:에취!!! 누군가 비오는 날에 파전을 먹지 않아서 문제가 생기는 상황인가 봅니다. (코슥슥하고 다시 시말서)
 
PC3 곽나현 경사:헷갈리게 하고 있어, 이 새끼가... 아, 안녕하세요?
 
유력 용의자 :"뉘쇼?"
 
유력 용의자 :"새...네?"
 
PC3 곽나현 경사:잠깐 물어볼 게 있어서 그런데에. 시간 좀 내줄 수 있을까?
 
유력 용의자 :"아, 음. 예."
 
유력 용의자 :"짜장면이 불기 전에 부탁드립니다."
 
유력 용의자 :"막 비볐거든요."
 
PC4 우성연 경장:네네, 좀 여쭤보고 싶은게 있어서요! (짜장면 보고 후다닥 들어와서 문 닫는다. 경사님도 같이!)
 
▶:온돌로 된 방입니다. 한켠에는 난방을 돌리다 탄건지 검게 그을은 자국도 보입니다.
조명은 가끔 깜빡이고
브라운관 TV에서 잡음소리가 섞인 방송이 나오고 있습니다.
 
PC4 우성연 경장:(티비 힐끔 봤다가 문 잘 닫힌거 확인하고 용의자 앞에 털썩 앉는다) 별 건 아니고! 아니, 별거려나요~
 
유력 용의자 :(앉는 우성연을 보고 떨떠름하게 따라 앉습니다.)
 
서서:자연스럽게 문 닫아두는거 형사같다
 
비디빕:다들 형사 해봣나요
 
비디빕:전 못해봣어요
 
시엘린:저도요
 
나바나나:저도요
 
서서:해봤겠나요
 
시엘린:
 
비디빕:닐님은 해보신듯
 
PC4 우성연 경장:15년 전 연쇄 살인사건의 유력 용의자~ 맞으시죠? 앗차차, 신고하거나 잡아가려는거 아니고! 워낙에 이상한 사건이었어서... 좀 물어보려고요. 무슨 말인지 아시죠?
 
PC1 임정희 경감:진짜 무슨 일이 생겼으면 연락을 하겠지. 민영이, 반성문은 다 적었고?
 
이몸:해봣겟냐고
 
유력 용의자 :네? 다짜고짜요?
 
서서:네? 다짜고짜요?
 
유력 용의자 :흠 짜장면이 부니까 아는건 다 빨리 답하겠습니다.
 
서서:순하잔아.
 
나바나나:착하다
 
PC4 우성연 경장:쿨해~
 
유력 용의자 :흠.
 
유력 용의자 :아 그런데
 
유력 용의자 :아 비가 와서 그런가.
 
유력 용의자 :파전이 떙기는데.
 
유력 용의자 :목구멍이 막히네요
 
PC4 우성연 경장:넵! 아!
 
서서:도망치려고 하는 거 아냐?
 
PC4 우성연 경장:저희도 마침 먹고 왔는데... 제가 진짜 맛집 알려드릴까요?
 
유력 용의자 :아 파전을 먹으면 목구멍에 기름칠하고 술술 말할 수 있을 것 같은데
 
PC3 곽나현 경사:오빠... 서 가서 말할래, 아님 그냥 착하게 말할래?
 
PC2 이민영 경위:하하하 (다시 코 박는다.) 요즘 삶이 뭔가 각박한게, 제 맘대로 일이 잘 안풀리네요.
 
유력 용의자 :아니 뭐 무슨 수로 데려갈겁니까? 영장 있어요?
 
PC2 이민영 경위:그런 겁니다.
 
유력 용의자 :난 나와서 뭐 한것도 없는데
 
PC3 곽나현 경사:그럼 계속 이러고 있을 거야? 우리도 시간 그렇게 많은 거 아니거든.
 
유력 용의자 :This message has been hidden.
 
유력 용의자 :제 짜장면도 시간이 없습니다!
 
유력 용의자 :하지만 역시 파전은 비싸잖아요
 
유력 용의자 :짬뽕 국물로 달래긴하지만
 
유력 용의자 :비오는 날은 역시.. 파전이랄까
 
비디빕:저 근데
 
PC3 곽나현 경사:아는 거 다 말하라고. 그럼 먹게 해 준다고.
 
비디빕:자꾸 This message has been hidden. 이거 나오는데
 
시엘린:제가 오타 가리는거에요
 
비디빕:제 문제인가요?
 
시엘린:gm만 가능함
 
비디빕:아~!!!
 
비디빕:천재군
 
유력 용의자 :흠.. 그래서 궁금한게 뭡니까?
 
PC1 임정희 경감:살다 보면 그럴 때도 있지. (민영이 어깨 마사지 해준다. 근데 이제 근력 70.) 그래도 나는 이민영이 같은 똘망하고 성실한 녀석이 팀에 있어서 든든한데.
 
PC3 곽나현 경사:성연이도 마음이 참 여려. 이런 놈들 일일이 맞춰주고. (경장에게 눈짓한다.)
 
PC4 우성연 경장:(눈짓 보고 앓는 소릴 내다가) 에이, 제가 사비로 사드리죠, 뭐! (스마트폰 삐삐삑 누름) 대신 왔는데도 말 안 하면 임의동행 하시는걸로... 어때요! 그냥 말해주시면 당연히 그냥 가고요!
 
비디빕:경감님 너무 다정해요 고백하고 싶다
 
유력 용의자 :이런 테러범의 말을 믿을지는 모르겠지만.
 
이몸:근력 70은 괜찮은거야?
 
유력 용의자 :그런데 뭘 듣고 싶은 건데요?
 
PC4 우성연 경장:(다른 사건이라는게 테러범이었구나)
 
PC2 이민영 경위:(어깨가 으스러진다.) 저는 지금 너무 든든하고 응급실가고 싶슮다.
 
서서:아 귀여워
 
PC3 곽나현 경사:일단 15년 전에 있었던 연쇄살인사건. 오빠도 기억한다, 그치? 유력 용의자였으니까.
 
NPC 시에리 순경:그러고보니. (경감과 경위 사이에 낍니다)
 
이몸:입에서 거품 물어서 나는 소리 같은뎁쇼
 
NPC 시에리 순경:지금 두 분이 만나러 간 사람 2015년에 대통령 암살 미수로 체포됐었잖아요.
 
PC3 곽나현 경사:이번에 사건이 새로 일어난 것도 들었을 거고? 공교롭게도 이게 오빠 출소한 다음 벌어진 일이네.
 
유력 용의자 :뭐, 그렇죠.
 
이몸:2024년이면 더 좋앗을텐데
 
유력 용의자 :네? 사건이요?
 
▶:아직 10번째 살인자가 나온건 세간에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열 번째 피해자
여론이 들끓는건 9번째 피해자 때문입니다.
 
PC3 곽나현 경사:몰랐어? 알고 있을 줄 알았는데... (얼굴을 빤히 바라본다.) 그게 있잖아, 15년 전 살인사건이랑 수법이 똑같다지 뭐야.
 
유력 용의자 :하, 제가 그때 사건의 범인이라고 아직 생각하시는겁니까?
 
PC4 우성연 경장:네에, 그래서~ 혹시나 해서요!
 
유력 용의자 :그쪽 얼굴을 보니 그때는 아직 청소년이었을 것 같은데.
 
유력 용의자 :언론이 당당히 세뇌시켰군.
 
PC4 우성연 경장:(언론이 세뇌시킨 건 우리의 무능 뿐...)
 
유력 용의자 :그쪽들도 내가 범인이라 생각합니까?
 
PC3 곽나현 경사:에이! 그냥 참고차 묻는 거지!
솔직히 오빠도 우리 입장 되어 봐. 이거 안 묻겠어? 형식적인 얘기야, 그냥.
 
서서:2015면....
 
PC4 우성연 경장:한 번쯤 확인해보면 좋으니까요! 아니면 그 때 개인적으로 이상했던 점이라거나...
 
서서:얼굴에 칼 그은 그거 짜고 쳤던 거 아닙니까
 
PC4 우성연 경장:그런 건 없습니까?
 
유력 용의자 :뭐. 좋습니다. 그때 범인이 저였다고 치죠. 하지만
 
비디빕:오옹
 
유력 용의자 :그때 일어났던 사건 중 내가 한 짓이 아닌데도 연쇄 살인 중 하나라고 발표된 사건도 있었습니다.
 
PC1 임정희 경감:에구 그랬나? 바쁘게도 살았군, 그 인간도.
 
유력 용의자 :당시에는 신경 안 썼는데 깜빵에 가서 생각 좀 하니 누군진 몰라도 어떤 경찰이 절 모방해서 벌인 사건 같더군요.
 
유력 용의자 :제가 또 신문을 매일 기막히게 챙겨봅니다.
 
▶:여인숙 한켠에는 지난 날짜인 신문들이 수북히 쌓여있습니다.
 
유력 용의자 :나라 돌아가는거 봐야하니까요. 겸사겸사 사건사고도 보고.
 
PC4 우성연 경장:그런... (유심히 듣는다) 경찰이라는 건 어떻게 알았습니까?
성실하시네요...
 
(From PC1 임정희 경감): 용의자한테 살 날려서 심장마비 일으킬게요
 
(To PC1 임정희 경감): 되겠냐고
 
유력 용의자 :어떻게 알긴요?
 
(From PC1 임정희 경감): 떼잉
 
유력 용의자 :저는 연쇄 살인 사건 용의자로 잡혀갔지만
 
유력 용의자 :신문에 연쇄 살인이란 말은 하나도 없었거든요?
 
유력 용의자 :즉 경찰 내부자가 아니면 모를거란 말입니다.
 
유력 용의자 :두 사람은 그 당시 학생이었을 것 같으니 말해주는거에요.
 
유력 용의자 :얼마전에 또 연쇄살인처엄 보이는 사건이 일어난 것 같은데 예전 제 사건의 모방 같더군요.
 
유력 용의자 :뭐 혹시 압니까. 그 놈이 범인일지.
 
유력 용의자 :흠...
 
유력 용의자 :오늘이 몇일이죠?
 
PC4 우성연 경장:(좀 멍청한 얼굴로 고민하다가 아, 하고 깨닫는다) 알아들었습니다. 그럼 저 또 여쭙고 싶은게 있는데요~ 어어~
 
나바나나:몇일인데
 
PC4 우성연 경장:(오늘 날짜 알려준다!)
 
유력 용의자 :아 벌써 한 달이 지났나.
 
서서:오늘 날짜<똑똑한데
 
이몸:뭐가... 시효?
 
유력 용의자 :예. 제가 15년 전 연쇄살인 사건의 진범입니다.
 
서서:이 새끼 바라
 
나바나나:DK
 
나바나나:
 
유력 용의자 :뭐 한 달 전에 시효가 끝났으니 이제 문제는 없겠죠
 
PC4 우성연 경장:(본인 머리 탁 침)
 
비디빕:
 
유력 용의자 :(불어터진 짜장면 봄)
 
유력 용의자 :하... 아무튼
 
PC3 곽나현 경사:와... (헛웃음.) 이 새끼 아까까지 짜장면인지 파전인지 헛소리하다가.
 
유력 용의자 :하, 아무튼 당시에도 최근에도
 
이몸:불어터져도 소스만 남아잇으면맛잇어
 
유력 용의자 :제가 벌이지 않았지만 연쇄 살인 사건이라고 엮인 일이 생겼습니다.
 
유력 용의자 :뭐, 절 숭배하는 누군가가 따라했는지 누가 압니까.
 
▶:그러면 곽나현과 우성연은
그늘로 공포판정
 
PC4 우성연 경장:그럼... 이번 사건의 범인은 아니라는 말이시군요...
 
유력 용의자 :그 사람 아직 있나?
 
(From PC3 곽나현 경사):
PC3 곽나현 경사
공포판정
그늘

목표치 : 6

10
판정성공
 
▶:그러며 뭔가 말합니다.
 
서서:성연아, 나는 너를 그렇게 허술한 형사로 키우지 않았다
 
▶:성연이도 그늘로 공포판정
 
비디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4 우성연 경장:
PC4 우성연 경장
공포판정
비공개

목표치 : 9

5
판정실패
 
비디빕:아이고!!!!!
 
▶:그럼 광기 한장 가져가주시고
 
PC4 우성연 경장:그 사람이요?
 
▶:프라이즈 15년 전 용의자의 증거 공개합니다
 
나바나나:저는비공개로굴렷습니다
 
▶:이걸로 마스터 장면은 끝입니다.
 
서서:재밌다
 
나바나나:이거는 성연이소지맞나요?
 
PC2 이민영 경위:이 쯤이면 다들 올 때가 됐을텐데 말입니다....
 
▶:네 성연이 소지입니다
 
나바나나:그러면
 
나바나나:바로 서로 들어오는걸로
 
나바나나:돌아가는과정생략하고 연출할까요
 
▶:그래요
 
서서:넹~
 
비디빕:삼나님 엄청 인세인대학원생 같은 문답
 
▶:성연이는 프라이즈 비밀 언제든 볼 수 있습니다.
 
서서:역시 대학원생
 
비디빕:역 대
 
나바나나:
 
나바나나:왜줄이는건데
 
서서:역대삼나
 
비디빕:삼나 중의 삼나 같아요
 
PC4 우성연 경장:(머리 벅벅...) 일단 이번 것에 관한 건 사실인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만 살인자이니만큼 염두에 둘 필요는 있겠습니다... 갈까요, 경사님?
 
(From PC4 우성연 경장): 프라이즈 보겠습니다!
 
PC3 곽나현 경사:(옷에 묻은 비를 탈탈 털어낸다. 냄새 한 번 맡고.) 아, 이거 곰팡이 냄새 뱄으면 어떡해! 짜증나, 진짜!
(그러면서 서로 들어갑니다...)
 
PC2 이민영 경위:어라.. 어디서 불어터진 짜장면 냄새가 납니다!!!!
 
(From PC4 우성연 경장): 인멸하지 않습니다!
 
PC1 임정희 경감:개코구만.
 
PC3 곽나현 경사:경감님, 경위님. 저희 왔어요... (우는 소리.) 아 나 진짜 힘들었어.
 
(To PC4 우성연 경장): 네 사이클동안 원하면 언제든 할 수 있습니다.
 
PC1 임정희 경감:그래 그래, 욕봤다.
 
PC2 이민영 경위:좀 앉으시지 말입니다! 힘드셨을 텐데 커피 한 잔씩 드립니까?
 
▶:커피만 몇 잔이야
 
서서:밤새자고. 집에 못가.
 
PC3 곽나현 경사:아이, 뭘 경위씩이나 돼서 경사 커피를 타요. 그래주신다면 사양은 안 하겠지만? 나 커피에 우유 좀 타서. (징징징징.) 있잖아요... 걔 시효 끝난 거 맞죠?
 
PC1 임정희 경감:왜, 그 녀석이 뭐라든.
 
PC4 우성연 경장:다녀왔습니다~ 저도 커피 주세요! 어떻게 된거냐면요...
(구구절절 설명함)
 
PC3 곽나현 경사:그거 보셨어야 해요. 얼굴이 싹 일변해 가지고.
 
PC4 우성연 경장:파전값도 뜯겼다니까요!
 
PC2 이민영 경위:하하하! 제가 대학에서 그런 것도 전공해서 말입니다. (슥슥슥슥 커피 타서 넘긴다. 하나는 밀크커피, 하나는 자바칩 갈아서 아래에 깐 뒤 커피 올리고 생크림과 자바침 한 번 더 둘러준다.)
아이고...
고생하셨습니다...
 
나바나나:디테일하다
 
PC1 임정희 경감:...그 새끼 그럴 줄 알았다.
 
PC4 우성연 경장:(일단 예쁜거 받아가서 사진... 찍으려다가 눈으로만 감상함... 힝...)
 
PC1 임정희 경감:(카페 차렸냐고.)
 
PC2 이민영 경위:그 녀석, 안그래도 서 내에서 말 많았다 아닙니까.
골탕먹인 사람만 몇 명인데... 그런 녀석들은 제 명에 못 죽겠습니다.
 
PC1 임정희 경감:(15년 전... 유력한 용의자였던 그를 놓쳤던 것이 속이 쓰리다. 피해자와 유가족들의 한을 끝내 풀어주지 못하게 되었구나.)
 
PC3 곽나현 경사:암튼 그래서, 걔 말로는 15년 전에 모방범이 있었다는데요...
 
PC4 우성연 경장:(임정희 경감을 힐끔 봤다가 후다닥 시선 떨군다)
 
나바나나:ㄷㄷ
 
나바나나:왜 봤을까?
 
▶:분명 유력 용의자는 범행 사실을 확실하게 인정했습니다
만약 15년 전 모든 사건이 자기가 벌인 일이라면
굳이 모방범 이야기를 했을까요
물론 살인범의 속 마음 같은건 알리 없지만...
 
PC1 임정희 경감:모방범? (눈빛이 일순 변해 말해보라는 듯 가만 기다린다.)
 
비디빕:ㄷㄷㄷㄷㄷㄷㄷ
 
PC3 곽나현 경사:그것도 경찰의 소행일 수 있다는 거예요. 자기가 신문을 챙겨보는데 그 당시 '연쇄살인'이라는 걸 아는 건 경찰밖에 없었다구. 거의 소설가 납셨어.
 
PC2 이민영 경위:허... 개나소나 다 경찰 한답시고... (중얼거린다.)
 
PC3 곽나현 경사:하지만 그게 사실이라면....
(턱을 괸다.) 이번 사건이랑 관련 있을 수도 있겠네. 그쵸?
 
PC1 임정희 경감:(끄덕이고) 그래. 당시 굳이 사람들을 불안하게 할 이유가 없었다. 연쇄 살인이라는 것은 내부적으로나 알던 사실이었지... (곰곰이 생각한다.)
모방했다는 사건은 어느 것이고?
 
PC4 우성연 경장:일단 그렇다고 하더라 하는 건 알아두면 좋겠지만 그냥 저희를 골려주고 싶었던 것일 수도 있으니까요? 음...
15년 전 연쇄 살인사건 중 하나라고만 했습니다~
 
PC2 이민영 경위:저희 이제는 연쇄살인범의 추측까지 들어야합니까? (하지만 진중한 얼굴)
그러면 아예 국민 대투표 하시지 말입니다!!!!
 
PC1 임정희 경감:아이고, 나 귀 안 먹었다.
 
PC4 우성연 경장:전 지금 먹은 것 같습니다..
 
▶:당신의 연쇄살인범에 투표하세요!
 
PC1 임정희 경감:수사가 막혔으니 다방면으로 생각해보자는 거지. 그 놈의 말을 전적으로 믿겠다는 것은 아니다.
 
PC2 이민영 경위:(씩씩대다가 자리에 앉는다.) 알겠습니다. 죄송합니다.
 
PC3 곽나현 경사:옳으신 말씀. 경감님께서는 다 생각이 있으신 걸요.
 
PC1 임정희 경감:15년을 숨죽이고 있었던 놈이야.
 
이몸:용의자대공개사건
 
PC1 임정희 경감:(에취!) ...그 놈의 말 대로 모방범이 있을지도 모르고, 아니면...
15년이 지나 자기가 사건을 재현하고 있을지도 모르지. 능구렁이 같은 새끼.
그 놈의 거처는 계속해서 감시하자고.
 
PC4 우성연 경장:넵! 혹시 모르니 감시를 붙여두는게 좋을까요?
(앗 네!)
 
PC1 임정희 경감:아이고 장해라.
 
나바나나:궁금한점
 
나바나나:저희 10시에끝내는거맞을까요?
 
서서:맞을걸요
 
시엘린:더 해도 되긴하는데
 
비디빕:전 상관없습니다!
 
시엘린:상관없음 끝내도
 
나바나나:지금 거의
 
나바나나:1사이클 한바퀴돌아서
 
시엘린:럼님 장면이니
 
나바나나:적당히 이씬 마무리하고 끝내도될듯한?!
 
시엘린:이번 장면은 럼님이 종료권 쥐고있어요
 
서서:좀 깔끔하죠?
 
나바나나:응응
 
이몸:그럼 여기서 마무리할까요 사실
 
시엘린:마장 많이남음
 
이몸:아까부터 기회노리고잇다
 
시엘린:이번 장면 끝나고 마장 많이 남음
 
나바나나:그럼
 
서서:아하
 
나바나나:마장까지만 돌고
 
나바나나:끝내는걸로?
 
시엘린:그러죠
 
이몸:그럼 장면 닫을게요!
 
서서:전 괜찮습니다
 
나바나나:굿
 
PC4 우성연 경장:img
 
▶:여러분 모두
제가 합당한 증거 없이는 다른 PC의 핸드아웃을 조사할 수 없다고 말했었던가요?
 
나바나나:
 
서서:
 
이몸:네!
 
▶:그림
 
나바나나:?
 
이몸:
 
▶:에이, 그런건 다 합법적인 조사일 때 얘기죠
이건 불법 조사입니다!
 
나바나나:ㅋㅋ
 
이몸:아름답다
 
서서:아 웃겨
 
서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여기서 뜬금없지만
 
비디빕:
 
▶:메인 페이즈 전투
 
비디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 사유는...
 
나바나나:?
 
▶:외근 나갔다 온 두 사람
임정희 경감에게 쏟아지는 은밀한 시선
불편한 공기
 
비디빕:
 
▶:언성이 높아집니다
치고박는건 아니지만 언쟁이 좀 생길지도 모르겠군요
 
이몸:난 서빕바닐이 배신때릴 줄 알았는데 린님이
 
▶:여기서 이긴 승자는
다른 PC의 비밀, 다른 PC가 가진 프라이즈
 
나바나나:ㄷㄷ
 
▶:다른 PC의 정신상태(광기)
아이템
 
서서:ㄷㄷ
 
▶:거처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나바나나:보상이너무후하잖아
 
▶:평소와 같은 보상이지만
 
▶:허들이 생긴만큼 후하게 느껴지죠?
 
비디빕:많다
 
이몸:광기도잇는뎁쇼
 
서서:증거인멸된 프라이즈는 없어진 거죠?
 
▶:아 저거중 하나입니다
다 준다는거아님
증거인멸된건 못얻죠
지금 공개된 프라이즈는
 
이몸:아힘들어
 
▶:15년 전 용의자의 증언이군요?
그럼 전원 플롯!
 
이몸:,,,...,,,..... 흑흑
 
▶:플롯은
전투 - 플롯 - (랜덤)에 있습니다.
숫자를 지정해서 보내주세요
 
(From PC3 곽나현 경사):
PC3 곽나현 경사
플롯 선택 1 속도 1
 
(From PC4 우성연 경장):
PC4 우성연 경장
플롯 선택 4 속도 4
 
(From PC1 임정희 경감):
PC1 임정희 경감
플롯 선택 2 속도 2
 
(From PC2 이민영 경위):
PC2 이민영 경위
플롯 선택 5 속도 5
 
▶:메인 페이즈 전투는 대미지가 1만 들어가게 됩니다.
 
서서:버팅 없네요 ㄷㄷ
 
▶:그럼 1라운드 시작이고 이민영 경위부터
아 그리고 이 시나리오에서는
 
비디빕:와...
 
▶:자기 턴에 자발적 탈락을 선언할 수 있습니다.
 
이몸:전이순간이제일무섭습니다
 
▶:라운드 종료가 아니라 자기 차례에서요
 
서서:
 
▶:이 경우 아무것도 얻을 수 없지만
승자 역시 자발적 탈락을 한 PC에 관련된 것을 보상으로 가질 수 없습니다.
 
서서:오...
 
비디빕:오오...
 
서서:괜찮은데
 
▶:예를들어 프라이즈를 가진 우성연 경장이 자발적 탈락하면
 
나바나나:오..
 
▶:다른 사람은 우성연 경장의 프라이즈를 못뻇게 되는거죠
그럼 이민영 경위부터 시작
 
나바나나:나름 메리트가 있네요
 
비디빕:이민영 경위 자발적 탈락합니다.
 
이몸:정말 좋은데요
 
나바나나:
 
▶:대신 승리에 대한 메티르도 없죠
네 그럼 탈락
 
서서:비밀도 지킬 수 있는 거죠?
 
▶:
 
비디빕:
 
서서:뭐길래 저렇게 열심히 지키지
 
서서:완전 궁금하다
 
▶:
 
비디빕:ㅋㅋㅋㅋㅋㅋ
 
▶:아 이기면 된다고~
 
나바나나:ㄹㅇ
 
나바나나:아..탐스러워보이는데..아
 
서서:ㄷㄷ
 
▶:아무튼
지금 막 치고박는건아니고
언쟁 같은거 하는거니까
연출은 간략하게 부탁드립니다
 
서서:근데 저 언쟁 좋아함
 
나바나나:역전재판같은거네요
 
서서:
 
이몸:제 차례인가요
 
▶:
 
서서:
 
서서:이몸이 말하니까 계속 웃기네
 
▶:전투떄 할 수 있는거
 
서서:자발탈락한 pc2의 비밀이 제일 궁금함
 
▶:
 
나바나나:대체 뭐길래
 
나바나나:1빠로서서
 
나바나나:누구보다빠르게탈락했는지
 
서서:ㄹㅇ요
 
시엘린:이기기 힘들 것 같아서 바로 탈락한걸지도
 
이몸:근데 말싸움 공격인데
 
서서:엠지즈 중에 제일 민영이가 참된경찰.같은데
 
나바나나:엠지즈
 
이몸:제가... 다이스가 구타면 ㅠㅠ
 
서서:그냥 꼬라만 보셔도 됩니다
 
나바나나:말로
 
나바나나:구타하는거죠
 
시엘린:ㄱㅊ
 
서서:눈빛으로 구타했다 치세요
 
비디빕:엠지즈
 
시엘린:
 
시엘린:그건 코에붙임 코걸이죠
 
PC4 우성연 경장:전 일단 15년 전의 모방 사건에 대한 건 별로 신경 쓸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살인범의 말이니까 말입니다! (히잉! 애교를 부리면 심장이 구타당해 넘어가주지 않을까? 곽나현 경사에게 애교철철 강아지 눈빛 해본다)
PC4 우성연 경장
기본공격
구타

목표치 : 5

4
판정실패
공격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나바나나:z
 
나바나나:z
 
나바나나:
 
▶:통하지않음
뭔데 이건
 
이몸:(우)
 
▶:경감님 차례입니다
 
서서: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PC3 곽나현 경사:성연아... (차가운 눈으로 쳐다본다.)
너 지금 뭐하니? (곽나현 경사는 연상의 권력자 취향이었다.)
 
PC4 우성연 경장:크윽... 하지만 차도녀도 좋아...! (눈물흘림)
죄송합니다...
 
비디빕:ㅠㅜㅠㅜㅠㅜ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디빕:캐입을 주사위가 해주네
 
이몸:근데 연상의 권력자라면 설마...?
 
나바나나:경감님:알레르기일어나는소리
 
시엘린:이거 완전 저격인데?
 
PC1 임정희 경감:(집안 꼴 잘 돌아간다. 두 사람을 식은 눈으로 보다... 한숨과 함께 자애로운 눈으로 돌아온다.) 날 궂은 날 궂은 곳 다녀오느라 애썼다.
 
이몸:아부가 아니라 진심이면 ... 알레르기가 안 날지도
 
PC1 임정희 경감:피곤하면 날이 선다니까. 조금 머리 식히고 하자고. (자발 탈락합니다~~)
 
나바나나:ㅋㅋ
 
▶:?
네 그럼
경사님입니다
 
이몸:진짜냐 다들... 욕심이업는거냐 비밀이 위험한거냐
 
비디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서:개인적으로는.. 딱히 애들을 팰 이유가 없엇어요
 
서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3 곽나현 경사:들어가세요, 경감님! 피곤해 보이시는데 잠깐 쉬시는 게 좋겠다. (달콤한 목소리로 말한 다음에.)
 
이몸:달콤한목소리... 크아~
 
PC3 곽나현 경사:성연아. (협박하듯이 목소리를 낮춥니다.)
 
시엘린:좋다
 
비디빕:민영이도... 없었다도 있지만.... 시말서 쓸 시간도 부족해서...
 
PC3 곽나현 경사:너 아까부터 낌새가 좀 이상하네? 그 용의자랑 만나고 난 다음부터 말이야...
 
서서:롤플 맛잇다.......
 
PC3 곽나현 경사:계속 뭘 숨기는 것 같아? 그 자식 얘기 듣지 말라는 말만 하고...
 
이몸:털게없어서(진짜) 얘를 터네
 
이몸:그자식 말고 나만 바라봐줫음하니까...
 
PC3 곽나현 경사:솔직히 말해 봐. 너 뭐 알아낸 거 있지?
PC3 곽나현 경사
기본공격
협박

목표치 : 5

2
펌블
공격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나바나나:?
 
▶:
 
이몸:
 
서서:?
 
▶:무기나 그런거 안쓰면
 
서서:아니ㅋㅋㅋㅋㅋㅋㅜㅜㅜ
 
▶:일단 광기 1장은 가져가시구요
 
나바나나:
 
나바나나:드로우!!
 
▶:뭐 안쓰시면 2라운드 시작입니다
경장님의 차례
 
서서:이게 펌블이 나네
 
비디빕:그냥 다들 서로 때리기 싫은거죠
 
나바나나:하지만내가이길거야
 
나바나나:내가꼭정실될거야
 
서서:근데 진짜 이 안에... 범인ㅇ 있나
 
서서:진짜 내새꾸들 같아서 의심 못하겠어요 ㄱ-
 
나바나나:울엄마가범인이어서그런거아니고??(의심암귀뇌)
 
서서:그래 차라리 엄마를 의심해라
 
시엘린:
 
PC4 우성연 경장:(다른 곳에 정신이 팔려있느라 협박이 통하지 않은 듯 싶다. 어쩌면 위협 같은 것을 느끼지 못했을지도 모르고. 눈을 도로록 굴리며 발끝을 쳐다본다..) 별로요? 전 그냥...
 
나바나나:ㄷㄷㄷㄷㄷㄷ
 
나바나나: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나바나나:엠지싸움
 
서서:엠지싸움
 
비디빕:ㄷㄷㄷㄷㄷㄷㄷㄷ
 
시엘린:괜찮은건가 경장이 너무 불리한 싸움이다
 
▶:보니까 승자가 결국 나오면 아무것도 못얻는것도그러니
흠..
 
나바나나:아이템뿌리나요?
 
▶:거처랑 아이템?정도는 뻇을 수 있게하죠
 
나바나나:왠지
 
나바나나:비밀은 지금 캐면 재미없을것같아
 
서서:좀 글쵸
 
나바나나:프라이즈or아이템뺏는게좋겠지,
 
서서:후반에 이럴 일이 왕 많을 듯
 
서서:하지만 나현이가 회피 펌블이 난다면?
 
나바나나:저아까펌블났는데요
 
서서:한 번 난 펌블 두 번 못 나랴 라는 속담도 있잖아요
 
시엘린:어디 속담인데
 
나바나나:누가 지은건데
 
비디빕:헉 저도 그 속담 알아요
 
PC4 우성연 경장:그냥 경사님께서 살인범의 말을 너무 곧이곧대로 받아들이시니 걱정돼서 그렇죠~ 의심하다가 서로 때리기라도 하면 그 살인범이 웃을거라고요. 연쇄살인범을 다 찾고 생각해도 되지 않겠습니까!
PC4 우성연 경장
기본공격
구타

목표치 : 5

10
판정성공
공격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비디빕:조선시대 때부터 있던 속담이잔아요
 
비디빕:ㅐ냇는데
 
PC3 곽나현 경사:회피 : 10
 
이몸:잇어도되는거냐
 
▶:회피 성공
우 우 비겁하다
 
이몸:대단하잖냐!!!
 
PC3 곽나현 경사:(유들거리는 말도 안 듣고 성큼성큼 다가간다.)
잠깐 주머니 좀 보여줘 봐.
PC3 곽나현 경사
기본공격
협박

목표치 : 5

7
판정성공
공격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너 백 퍼센트 뭔가 봤어. 빨리 가진 거 다 털어.
 
비디빕:와............
 
서서:진짜 선배 같다
 
이몸:회피 1D 12 하면되나요
 
나바나나:전투장면 매크로에
 
▶:2D6입니다
 
나바나나:회피굴리는거잇어요
 
▶:전투장면 매크로에 네
 
PC4 우성연 경장:회피 : 4
 
▶:아니면 캐릭터 시트에
 
나바나나:굿
 
▶:플롯 옆에 회피 오른쪽에 검은색 주사위
네 회피 실패
대미지는 자동 1이구요
 
나바나나:저 이것도
 
나바나나:광기현재화하나요?
 
비디빕:뭐야
 
▶:
 
PC3 곽나현 경사:img
 
서서:뭐였길래
 
PC4 우성연 경장:예... 예? (후다닥 뒤로 물러나려다 물건에 발이 걸려 허둥댄다)
 
▶:연출해주세요~
 
이몸:아름답다
 
서서:공판 굴려요?
 
PC3 곽나현 경사:이쪽 보라니까, 우성연! (무서운 얼굴로 자켓을 잡아서 털어낸다. 짧게 투닥거리면서 큰 소리가 난다.)
 
비디빕:헐..
 
서서:대박..
 
이몸:이름세글자를불러줫어
 
이몸:네 언니 제가졋어요
 
비디빕:
 
비디빕:저 설레요
 
나바나나:공포판정해빨리
 
비디빕:닐님 왜 이름 정은채로 안 지어주셨어요?
 
비디빕:이쪽 보라니까, 정은채!
 
비디빕:와..
 
이몸:뭐눌러야함
 
▶:전원입니다
임정희 경감도 이민영 경위도 우성연 경장도
전원
시트 우측에
가변있죠
전체가변 누르고
 
▶:폭력으로 바꾸고
흰 주사위
 
나바나나:제가 하나요?
 
이몸:감사합니다!!
 
PC2 이민영 경위:
PC2 이민영 경위
1 폭력구타7
 
▶:그럼 그걸로
 
나바나나:굿
 
▶:공포판정 하심됩니다
 
PC4 우성연 경장:
PC4 우성연 경장
1 폭력파괴6
 
PC2 이민영 경위:
PC2 이민영 경위
구타

목표치 : 8

7
판정실패
 
비디빕:우우
 
▶:실패하신분은 광기 가져가주세요
 
PC4 우성연 경장:
PC4 우성연 경장
공포판정
비공개

목표치 : 6

7
판정성공
 
나바나나:맛있게먹어얘들아
 
▶:경사님이 쏘는거야 ^^
 
PC1 임정희 경감:
PC1 임정희 경감
1 폭력전쟁11
 
이몸:와... 난 경사님이 쏘는걸 못받아먹네
 
PC1 임정희 경감:
PC1 임정희 경감
공포판정
비공개

목표치 : 6

5
판정실패
 
PC3 곽나현 경사:(전리품으로 증거:15년 전 용의자의 증언 프라이즈 가져갑니다.)
 
서서:저 어빌요
 
이몸:광기 부자 비디빕
 
▶:
 
비디빕:으흐흑ㅁ 광기 맛잇다
 
▶:어빌?
 
비디빕:비오는 날에는 광기지
 
서서:나중에 세게 패겠구나
 
▶:아아 네
서서님은 공포판정 성공
네 그럼
 
서서:넹~
 
▶:프라이즈 획득
 
나바나나:경위대식가구나
 
(From PC3 곽나현 경사): 바로비밀볼게요
 
▶:그렇다면...
 
서서:저거 우르르 충족되면..ㄷㄷ
 
▶:강력3팀이 어수선할 때
 
나바나나:프라이즈비밀
 
나바나나:개재밌다
 
▶:한켠에 틀어져있던 TV에서 뉴스 속보가 흘러나옵니다.
 
PC1 임정희 경감:(3팀 특: 진짜 어수선함)
 
서서:맛있게 드세요~
 
앵커: 다음 소식입니다.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드는 연쇄 살인
 
나바나나:(3팀 특: 진짜 어수선함)
 
앵커: 벌써 열한 번째 사건이 벌어지고 말았다고 합니다.
 
이몸:와... 열번째도 발표되나
 
▶:열 한 번째?
 
PC1 임정희 경감:이런 씨발...
 
이몸:헐.........................
 
▶:열 번째 사건도 제대로 조사되지 않았는데
또 한 명이 죽었다고 합니다.
 
PC3 곽나현 경사:(화들짝 TV를 향해 고개를 돌린다.) 응?
 
비디빕:헐...
 
PC4 우성연 경장:(깜짝 놀라 콜록거린다)
 
PC2 이민영 경위:...............................
 
앵커: 시민들은 연속 되면서도 피해자 사이에 연관성이 없기에 무차별 살인이라는 의혹을 떨칠 수 없습니다.
 
▶:이 뉴스를 본 여러분 전원 걱정으로 공포판정합니다.
 
PC3 곽나현 경사:
PC3 곽나현 경사
공포판정
비공개

목표치 : 7

10
판정성공
 
PC4 우성연 경장:
PC4 우성연 경장
공포판정
비공개

목표치 : 5

6
판정성공
 
PC2 이민영 경위:
PC2 이민영 경위
공포판정
비공개

목표치 : 7

10
판정성공
 
PC1 임정희 경감:
PC1 임정희 경감
공포판정
비공개

목표치 : 7

8
판정성공
 
비디빕:한국경찰
 
나바나나:다들
 
나바나나:걱정없네
 
서서:다들 걱정은 안 하는구나 이 상황에
 
서서:빠졌네..
 
이몸:걱정좀해라
 
▶:그때 수사관 한 명이 뛰어온 듯 숨을 몰아쉬며 회의실에 들어옵니다.
 
수사관: "경..경감님."
 
서서:걱정은 저 친구가 한 듯
 
수사관: 열 한 번째 사건 초동 수사 보고서입니다.
 
나바나나:
 
▶:전체에게 핸드아웃 뉴스 속보와 초동 수사 보고서가 공개됩니다.
 
PC1 임정희 경감:...그래. 고맙다.
 
서서:안 고맙다 이 자식이
 
비디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2 이민영 경위:경감님. 이거 고마운 게 아닌 것 같습니다.
 
PC1 임정희 경감:나도 막 그런 생각을 했다. (후루룩 넘겨 보며)
 
수사관: 저희는 마저 조사하러 가겠습니다...
 
PC3 곽나현 경사:아니... 정말이에요? 또 사건이 벌어졌다구요? 그 사이에?
 
PC4 우성연 경장:말도 안됩니다... (머리 벅벅)
 
PC1 임정희 경감:속도가 너무 빠르군.
...이전 것이 이제 발견된 걸지도 모르지.
 
▶:아직 하루가 채 지나지 않은 밤입니다.
비도 내리고
사건은 연달아 터지고...
 
PC2 이민영 경위:...........입맛도 없습니다. 이젠...
 
▶:이대로 가면...
 
PC1 임정희 경감:민영이가 입맛을 잃다니 이건 정말 큰일인데...
 
──

 

 

 

 

 

더보기

 

 

 

 
2024.03.10 18:00
 
▶:지난 이야기
 
이몸:또나만늦지
 
▶:연쇄 살인 사건이 발생했다!
수사를 한다!
증거를 찾았다!
증거를 인멸했다!
 
비디빕:범인쉑 딱 대라
 
▶:어떻게 할거냐?
 
서서:요약 킹받네요
 
▶:2사이클 시작합니다
 
나바나나:증거를 인멸했다! 단계만
 
서서:막내부터 ㄱㄱ
 
나바나나:너무 많지않아?
 
나바나나:ㄱㄱ
 
이몸:아행복해
 
비디빕:ㄱㄱ
 
서서:여기는 비키니 시티
 
비디빕:사고가 많긴 하죠 거기
 
비디빕:메롱시티라고 생각햇는데
 
비디빕:그래도 라이트하군아
 
서서:아 제발 집중 1도 안 돼
 
비디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몸:저게뭐임?
 
나바나나:이런 브금은 어디서 구해오는거임?
 
▶:그러면 1사이클
 
이몸:죽을 것 같다 저 시작해도 되는거임요?
 
비디빕:내가 먹고 쉬팍던 건 밤양 GANG
 
▶:어떻게 할까요
자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비디빕:막내 등장!
 
▶:핸드앙수마다 프라이즈가있고
 
이몸:일단 제가 첫번째입니다
 
▶:뭘 빨리 얻냐에따라
어쩌구가 됩니다
 
비디빕:브금 조다
 
이몸:정확한설명감사합니다?
 
▶:자기가 얻은 프라이즈의 비밀을 만천하에 공개해도됩니다
그리고 더 정확히 말해보자면
어제 여러분들이 짜장면과 그런걸 먹고 나갔다 오는사이 뉴스에서
뉴스 속보와 초동 수사 보고서가 나왔죠
이걸 염두에두고 시작해주심됩니다!
 
서서:넹~
 
▶:음악이 너무 좋은데?
 
이몸:가보자고(제발)
 
비디빕:ㅋㅋㅋㅋㅋㅋ ㅠ
 
▶:장면 시작해주세요
 
서서:증거가 전부 사라지면 어떻게 되는 거임?
 
PC4 우성연 경장:
PC4 우성연 경장
드라마 장면
등장인물 전체
장면표
이전 들었던 청장님의 질책이 떠오른다. 이 사건을 해결하지 못하면 정말 전원 모가지일지도.
 
▶:
모르겠습니다
저렇게
되겟죠?
 
나바나나:전원모가지구나
 
비디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서:그렇구나
 
이몸:저 전장면 잠시 보고오게 잡담해주세요
 
▶:앗 경장님 그렇게 가면
 
라이더:라이더 부르셨나요.
 
PC3 곽나현 경사:인터넷 난리나겠네요. 댓글 보고 싶지도 않다.
 
PC2 이민영 경위:아아- 이거 다 먹은 것 좀 가져가주세요.
 
라이더:아, 네. 중국집 그릇 말이죠. 맞네. 가져갈게요
 
PC2 이민영 경위:마음같아서는이 초동 수사 보고서도 같이 버리고 싶은데...
참겠습니다.
 
이몸:전 장면 님이 입맛 잃은걸로 끝낫는데 잘먹었구나
 
비디빕:그래도 밥은 중요하니까요
 
▶:사무실이 한결 깨끗해졌습니다.
 
비디빕:아 연어초밥 먹엇는데 또 먹고 싶다
 
비디빕:브금 좋다
 
서서:전투해야 할 것 같다
 
PC4 우성연 경장:(이 사건을 해결하지 못하면 정말 모가지가 날아갈 수도 있겠구나 하는 생각에 한숨 푹 내쉰다) 저희 이거 제대로 마무리 지을 수는 있겠죠? 직업 빼면 아가씨들한테 어필할 매력도 없는데... 휴...
 
비디빕:ㅠㅜ
 
PC1 임정희 경감:그게 문제냐.
 
PC2 이민영 경위:우 경장님은 이래저래 어필 포인트가 많으니 괜찮을 겁니다!!!
 
PC4 우성연 경장:아잉, 무거운 분위기에서 농담 한 번 한거죠! 막내의 역할이 또 분위기 전환 아니겠나요~ (근데 이경위님이 다 해주는 것 같긴 함;)
역시 경위님밖에 업서용♥
 
비디빕:ㅠㅜ
 
PC2 이민영 경위:아아- 그렇습니까. (묵직한 얼굴로 든든한 표정 함)
 
PC1 임정희 경감:oO(이 녀석 면접은 어떻게 통과한 거지?)
 
PC3 곽나현 경사:우리 직업이 인기 많긴 해? 난 경찰이랑은 사귀기 싫던데~. 응. 까무러쳐도 경찰이랑은 안 만날 거야.
 
PC1 임정희 경감:과연 걱정으로 전원 공포판정에 성공한 우리 3팀 답구나.
 
나바나나:
 
PC2 이민영 경위:경감님, 그거 메타발언입니다. (어딘가를 투시해서 바라보곤 윙크한다.)
 
시엘린:
 
PC4 우성연 경장:그런 발언 괜찮아요? 아무튼, 초동 수사 보고서가 엉망입니다~ (보고서 흔들흔들)
 
PC2 이민영 경위:아, 그거 아직도 남아있습니까? 지금 테이블 닦을 휴지가 없는데
그걸로 닦아도 됩니까???
그게 그 보고서에게는 최선의 최후처럼 보입니다.
 
PC1 임정희 경감:참아라 이 녀석.
 
PC4 우성연 경장:저희 휴지도 없이 살고 있었습니까...?
(후다닥 화장실에서 반토막 남은 화장지 걷어옴)
 
PC2 이민영 경위:저번에 시에리 순경님이 가져가셨는데,
아직 안가져오셨습니다.
 
PC4 우성연 경장:아아....
 
▶:?
이걸 날 판다고?
 
PC3 곽나현 경사:걔는~ 그런 거 가져가는 거 엄청 좋아해요.
 
PC1 임정희 경감:그래. 그리고 지지부진한 수사 상황에 지원을 요청할 수가 없어 여태까지는 성연이 옷으로 닦아왔지...
 
비디빕:ㅠㅜ
 
이몸:1d5로 한 명 팔린거야
 
PC2 이민영 경위:아무튼 이젠 우 경장님 옷 대신에 그 보고서로 닦으면 되니 얼마나 편리합니까?!!!!
그 보고서, 별 것 없지 않습니까.
 
PC1 임정희 경감:그렇긴 해도 안 된다, 이 녀석아.
 
PC3 곽나현 경사:뭐라고 쓰여 있어요?
 
PC4 우성연 경장:잠시만요~ 읏차차! (아아... 이런 분위기, 나는 마음에 들지만 경찰적으로 괜찮은걸까? 국민들에게 이런 경찰이어도 괜찮은걸까? 그리고 이 초동 수사 보고서를 쓴 녀석도 이런 실력으로 괜찮은걸까? 여자라면 귀여우니 봐주겠지만 남자라면 다른 직업을 추천하는 수밖에... 그런 생각을 하며 걱정스러운 얼굴로 보고서를 확인해본다)
 
▶:판정후ㅐ주세요
 
PC4 우성연 경장:
PC4 우성연 경장
걱정

목표치 : 5

10
판정성공
 
서서:판정후ㅐ주세요 < 강해보여요
 
비디빕:참작의 여지가 잇군아
 
나바나나:편파판정하는구나
 
이몸:판정후ㅐㅆ습니다!
 
서서:과연 누구의 증거려나
 
서서:이것도 사라지려나~
 
비디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3 곽나현 경사:(옆에서 기웃거리면서 구경하다가.) 오...
 
이몸:두근거린다
 
PC3 곽나현 경사:재밌다. 중학생치곤 잘 썼는데? (웃음ㅋㅋ)
 
PC1 임정희 경감:...건질 내용이 있긴 하냐? (한숨)
 
PC4 우성연 경장:무슨 메모가 있는데요~ 앗, 너무 가깝습니다!
 
비디빕:린님 저 혹시나 해서 여쭙는데 저 이 핸드아웃 최초 조사자가 아닌데
 
(From PC4 우성연 경장): (현장 수사관의 메모 비밀 확인해봅니다!)
 
비디빕:현장수사자 그거 받아서 바로 끄기는 햇거든용
 
비디빕:안보면 되는거죠??
 
나바나나:그거
 
나바나나:비밀은 아니고
 
나바나나:그냥 공개정보일거예요
 
비디빕:다행이다~
 
비디빕:모든 것이 걱정되는 비빕
 
나바나나:good.
 
서서:하지만 정직하군요
 
비디빕:둘 다 주시나요?
 
서서:아뇨
 
▶:광기를 드리겠습니다
 
비디빕:
 
서서:앗 부러워
 
나바나나:dk
 
PC2 이민영 경위:그 메모는 뭡니까??????
 
PC4 우성연 경장:아~...........................
 
서서:궁금하게 반응하네요
 
PC4 우성연 경장:음~ 어~
 
나바나나:진짜로
 
나바나나:뭔데?
 
▶:비밀은 주지 않아도 정보만 공유할 수 있습니다
 
비디빕:아 설마
 
비디빕:본인의 비밀
 
▶:프라이즈를 주지 않아도
 
서서:또 본인거뽑은거임?
 
서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디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서:다 사라져라 다 사라져
 
나바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1 임정희 경감:뭔데 그렇게 뜸을 들이냐.
 
PC3 곽나현 경사:너 뭐 숨기고 싶은 거 있을 때 엄청 티나는 거 알아?
 
PC2 이민영 경위:....그랬습니까..?
(우 경감 유심히 본다...)
 
PC4 우성연 경장:(임정희 경감을 힐끔 봤다가 고개를 도리질치며 근처에 있는 서류들을 냅다 정리 한다)
PC4 우성연 경장
정리

목표치 : 5

6
판정성공
 
서서:ㅇㄴ
 
▶:?
 
비디빕:아!!!!!!!!!!!!
 
▶:정말요?
 
서서:헐랭
 
나바나나:어째서?
 
서서:착해~
 
비디빕:다정해~
 
PC4 우성연 경장:앗,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서류들에 섞여서 어딨는지....
 
서서:우리 막내 의리파예요
 
▶:어차피 판정은 이미했으니
돌이킬 수 없습니다.
 
PC4 우성연 경장:그러니까~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했죠
주사위는 던져졌다
 
비디빕:신이 말한 게 아니었군아
 
PC1 임정희 경감:얼씨구.
 
PC4 우성연 경장:기억나는게...
 
▶:어쩌면
 
PC2 이민영 경위:죄송합니다.
 
▶:여러분탓일지도 모릅니다.
여러분들이 증거를 얻을 때마다
다 처분하니까
아~ 처분하는거구나~
하고 처분한걸지도 모릅니다
 
PC2 이민영 경위:제가 우 경장님 처음 뵈었을 때에
 
나바나나:여기서
 
PC1 임정희 경감:됐다, 그 엉망인 보고서에 끼어 있던 메모 같은 거. 쓸데없는 내용이었을 게 뻔하지. (귀여운 막내의 실수, 덮어주자.)
 
나바나나:선배잘못이?
 
PC2 이민영 경위:정리가 중요하다고 몇 번이고 말했어서...
 
(From PC4 우성연 경장): 저 비밀 중 일부 발설해도 되나요?
 
(To PC4 우성연 경장): 네 어떤 비밀요 ?
 
비디빕:귀엽구만
 
(From PC4 우성연 경장): 나이대만!
 
(To PC4 우성연 경장): 네
 
(From PC4 우성연 경장): 야호
 
서서:착해~~
 
PC4 우성연 경장:앗, 기억 났습니다! 40대 이상인 사람이 범인인 것 같다? 였나? 아, 저희 곽경사님이랑 같이 만나고 왔던 사람 나이가 어느 정도였죠?
 
PC3 곽나현 경사:야, 아무리 그래도... (뭐라하려다가 윗사람 둘이 봐 주는 걸 보고 눈치봐서 가만히 있기로 한다.) ...40대 이상?
 
PC4 우성연 경장:(끄덕끄덕)
 
PC2 이민영 경위:40대 이상..?
 
PC3 곽나현 경사:(호텔에서 만난 과거 범인을 떠올려본다.) 그 사람도 40대는 넘어보였지. 아니, 넘었을 걸.
 
PC1 임정희 경감:15년 전 사건과 동일범으로 가정한다면 확실히, 그렇겠지. (끄덕인다.)
 
PC4 우성연 경장:물론 보고서를 엉망으로 쓴 사람의 추측이니 막... 백퍼센트 신용할 순 없겠지만요~
염두에 두면 좋을 것 같습니당!
뭘 근거로 적어놨는지는 없었어서요... ㅎㅎ
 
PC2 이민영 경위:우선, 적어두겠습니다!! (저번에 경감님이 지운 화이트보드에 '40대 이상'을 턱턱 적어둔다.)
 
PC4 우성연 경장:(화이트보드 광 다 죽은 것 좀 봐)
 
▶:드디어 뭔가 굴러가나요?
 
서서:ㅋㅋㅋㅋ 드디어 공유되는 게 생긴
 
비디빕:만세~
 
이몸:장면 닫아도 되나요
 
나바나나:네!!
 
비디빕:40대 이상이군아
 
나바나나:여기서는
 
서서:그렇군아~
 
나바나나:한명밖에없죠?
 
시엘린:그죠
 
서서:과연 그럴까요
 
나바나나:
 
나바나나:
 
나바나나:시에리순경이혹시..?
 
시엘린:나이속임?
 
비디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서서:비밀: 사실 엄청난 동안이다 / 죽으면서 혼이 남의 몸에 들어갓다(처키) / 기타 이상한 설정
 
NPC 시에리 순경:나냐고
 
PC4 우성연 경장:아무튼 그래도 여기서부터 시작하면... 뭔가 새로운 방향으로 시작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 아까보단 좀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NPC 시에리 순경:너희 얼마나 결속이 좋은거냐고
 
서서:있어도 놀랍지 않음
 
PC2 이민영 경위:아예 모르는 것보다야 지금의 상황이 제일 낫습니다!!!!!
 
PC1 임정희 경감:오냐. 기운들 차려서 수사하자고.
 
PC2 이민영 경위:(김 폴폴 피자 호빵 하나 든다.) 네!!!!!!!!!!!!!
 
PC4 우성연 경장:img
 
PC3 곽나현 경사:
PC3 곽나현 경사
드라마 장면
등장인물 경감님 외 3인
장면표
증거 파일들을 뒤져봤지만, 별 다른 단서는 발견하지 못했다.
 
▶:왕따야
 
PC3 곽나현 경사:방금 최신 업데이트된 따~끈따끈~한 사건이라 아직 별 단서랄 것도 나오지 않은 상황이고...
 
이몸:경감님 외 3인 <외 본인도 외에 들어가는건데
 
나바나나:간신배란그런거죠
 
PC4 우성연 경장:따끈따끈한 담뱃재... 같은거죠. (끄응)
 
PC1 임정희 경감:따~끈따끈~한... 호빵은 또 어디서 난 거야? (민영 봄;)
 
▶:경감님을 포함한다는 건가요 경감님 빼고란건가요
 
나바나나:저희 4명이니까 외 3인이죠
 
▶:한국말은 어려워
 
서서:책 표지의 저자 표시를 생각해보세요
 
▶:저자 빼고 3인
 
비디빕:정은채 외 3명
 
서서:저자가 없는 거겠냐고
 
서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엘린:암튼 갑시다
 
이몸:그럼 저 경감님은 뭐지 녹음본인가
 
PC3 곽나현 경사:성연이는 지금 열한 번째에 꽂힌 것 같은데. 경감님이랑 경위님도 이쪽 사건 조사하실 건가요?
 
PC4 우성연 경장:(새롭게 시작하려면 새로운 정보로부터... 하면서 옆에서 꿍얼댐)
 
PC1 임정희 경감:형사의 촉이 그렇게 시키든?
 
PC2 이민영 경위:우선 진범이든, 모방범이든 비슷한 사건이 벌어졌으니 확인을 해야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PC1 임정희 경감:순서대로 안 하다 구멍 뚫린 수사가 되어도 말이지.
 
PC2 이민영 경위:(피자호빵 크게 한 입 문다. 탕비실 최고.)
 
PC3 곽나현 경사:성연이 같은 어린애가 그렇죠, 뭐! (바로 줄 붙는다.) 아까 부검의한테 열 번째 그거 소견서 나왔다고 들었는데, 전 일단 그거 가지러 갈게요.
 
서서:나현이 진짜
 
비디빕:참경찰
 
서서:캐릭터 확고하고 개귀엽다
 
PC4 우성연 경장:하지만 순서는~ 경감님께서 말하셨듯 발견만 최근에 된 것일 수도 있으니까요? (자신감 쭈그러들어서 말하고) 앗, 저도 같이 가도 됩니까!
 
PC1 임정희 경감:(ㅋㅋ) 뭐, 다행히 나홀로 팀이 아니니 나눠 하면 되지 않겠냐. 그래 나현이 다녀오고.
 
PC3 곽나현 경사:넌 그냥 있어. 얼른 다녀올게요, 경감님! (쏠랑 일어나서 부검 소견서를 가지러 갑니다. 자, 대체 어떻게 죽었는지 확인해 볼까...)
 
NPC 시에리 순경:엻한 번째 피해자... 어디서 많이 들어본 숫자인데
 
▶:판정해주세요
 
PC3 곽나현 경사:
PC3 곽나현 경사
죽음

목표치 : 5

5
판정성공
 
서서:이열
 
비디빕:그렇게 보는거구나
 
(From PC3 곽나현 경사): 즉시확인해
 
(To PC3 곽나현 경사): 쇼크
 
▶:경사는 여러분들이 과에 있는 동안 부검의에게 자료를 받습니다.
 
PC3 곽나현 경사:(피곤해 보이는 부검의를 보면서...) 어머! 그동안 얼굴이 파김치가 되셨네.
 
PC4 우성연 경장:히잉... 시순경님... (우는 척 하며 하소연 함) 곽경사님이 저만, 아니, 저희 모두를 따돌리고... 어, 어라, 이게 맞나?
 
비디빕:저거 꼬시는 거 아녜요?
 
서서:맞죠
 
PC2 이민영 경위:저거 꼬시는 거 아닙니까?
 
나바나나:
 
NPC 시에리 순경:아, 겨 경장님...
 
서서: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바나나:캐오둘다말하네
 
서서:아 웃겨
 
이몸:제발
 
NPC 시에리 순경:저는... 업무가 밀려서..(시선ㅇ르 파한다)
 
서서:안 없애는 걸 보니 남의 건가 봐요?
 
PC3 곽나현 경사:좀 쉬면서 해요. 아니, 부검의한테 쉬라고 하는 건 좀 그른가? 어우! 냄새 나는 것 좀 봐. 씻기는 해요?
 
비디빕:마침내ㅑ
 
▶:곧 해체될지도 모르는 여러분확실하게 선을 긋습니다
 
나바나나:흠..
 
나바나나:없애볼까
 
비디빕:너무해
 
PC3 곽나현 경사:
PC3 곽나현 경사
의학

목표치 : 8

6
판정실패
 
비디빕:실패!
 
서서:실패~
 
나바나나:실패~!!!
 
▶:네 실패~
\아무일도없었다
 
PC4 우성연 경장:아이... 그럼 어쩔 수 없죠! 나중에 봐요~ 어려운 거 있으면 제가 도와 드릴게요! (지 일은)
 
이몸:뺏고싶다
 
서서:나현이 두 개나 갖고 있다
 
비디빕:부럽다
 
서서:잘 보여야겠다 ^^
 
PC3 곽나현 경사:흐음... (계단을 올라오는 길. 부검 소견서를 이리저리 살펴본다.)
(곧 오묘한 얼굴로 한 쪽 눈썹을 드는데...)
이건 보고 안 하는 게 낫겠다. (그 내용에 뭐가 적혀있는지는 곽나현 경사만 아는 일이다.)
img
 
▶:좋습니다~
 
서서:좋습니다~
 
이몸:좋습니다~
 
비디빕:좋습니다~
 
나바나나:다음경위님
 
나바나나:부탁드립니다
 
비디빕:냅!
 
서서:라쓰고
 
PC2 이민영 경위:img 『제 2 사이클 세 번째 장면』 PC2의 시점
 
비디빕:앗 아니
 
비디빕:잠시만요
 
이몸:아방하다
 
PC2 이민영 경위:
PC2 이민영 경위
드라마 장면
등장인물 3팀 전부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장면표
문득 초조해진다. 만약 이 사건의 범인을 잡지 못한다면 나는···
 
PC3 곽나현 경사:
PC3 곽나현 경사
의학

목표치 : 8

5
판정실패
 
▶:1. 남자다
2. 여자다
 
나바나나:하아깝다
 
▶:3. 낭만고양이다.
 
비디빕:어제도 이랬던 것 같은데
 
이몸:ㅋㅋㅋㅋ
 
비디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증거인멸은
증거인멸 판정은
사이클당 1번입니다!
 
나바나나:아!!!
 
▶:남의 장면도 상관없지만 판정은 한번!
 
나바나나:확인.
 
나바나나:어차피
 
나바나나:실패하긴햇어
 
이몸:3사이클도 실패하신걸로 알게요
 
나바나나:네?
 
▶:네?
 
이몸:농담입니다
 
나바나나:저 별거아닌데
 
나바나나:어빌리티관련해서도 궁금한게잇어서
 
서서:
 
나바나나:잠시 gm귓말을.
 
시엘린:
 
(From PC3 곽나현 경사): 저 유혹어빌 내용이
 
이몸:그냥 하라고 괜히 궁금해지잖아
 
서서:저는 냅다 귓말부터 박는데
 
서서:허락을 받으시는군요
 
(From PC3 곽나현 경사): 감정판정의 목표가 획득하는 【감정】의 종류나 속성을 마음대로 결정하며, 또한 목표의 【거처】나 목표가 가진 아이템 1개를 획득(강탈)할 수 있다.
 
이몸:ㄹㅇ
 
(From PC3 곽나현 경사): 라고하는데
 
▶:w PC3 네 당신이 이 세계의 왕입니다.
 
(From PC3 곽나현 경사): 이거 프라이즈는 강탈못하죠?
 
나바나나:
 
나바나나:아 그걸
 
나바나나:밝히면어떡해요아
 
이몸:그렇구나...
 
나바나나:제 비밀다까발려졌잖아요아
 
PC2 이민영 경위:..................(조금은 초조해진 표정으로 폰 배경화면을 바라본다. ...한숨을 내뱉고는 공허한 마음을 피자호빵으로 채운다. 음! 맛있다~) ... 아무튼, 그렇습니다.
 
비디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몸:피자호빵으로 채워지는거야?
 
서서:나현이는 세카이데이치방오히메사마군아~
 
(To PC3 곽나현 경사): 네 못하네요 아이템과 프라이즈는 다르니까요
 
(From PC3 곽나현 경사): 글고룰손실와서까먹엇는데
 
PC4 우성연 경장:죄송하지만 뭐가 말입니까?
 
(To PC3 곽나현 경사): 유혹은 서포트계 어빌로 사이클당 1번만 가능
 
(From PC3 곽나현 경사): 감정판정은 어느때할수있죠?
 
서서:ㄹㅇ 뭐가
 
(To PC3 곽나현 경사): 주요판정입니다. 이미 보고서 봤으니 끝
 
서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디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rom PC3 곽나현 경사): 전투때는못하던가요?
 
(To PC3 곽나현 경사): 네 전투떄는 불가능.
 
(From PC3 곽나현 경사): 확인쓰
 
PC2 이민영 경위:여자에게는 비밀이 있어야한다는 말 모릅니까? (피자호빵 맛있다. 공허한 마음- 채워진다.)
 
PC1 임정희 경감:피자 호빵 맛있댄다.
 
PC2 이민영 경위:.......................
아무튼 그렇습니다!!!
 
PC3 곽나현 경사:저 왔어요~
 
PC4 우성연 경장:아아... (수많은 인멸된 증거들이 머릿속을 스쳐지나감)
 
PC2 이민영 경위:곽 경사님 오셨습니까?
 
PC4 우성연 경장:오셨습니까!
 
PC1 임정희 경감:그래, 소견서에는 뭐라디.
 
이몸:뭐라디
 
PC3 곽나현 경사:경감님~ (쪼르르 가서 선다.) 별 거 없던데요? 15년 전 연쇄살인범 방식이랑 똑같이 일치! 뭐, 우리뿐만 아니라 대국민이 아는 내용이죠.
저 없는 동안에는 또 새로운 정보 있었어요? 열두 번째 사건이 일어난 건 아니죠~?
 
▶:안그래도 지금 장작위키에서 실시간 편집이 계속 일어나고있습니다.
 
PC2 이민영 경위:다행히도, 11번째에서 마무리 되어있는데...
(남은 피자 호빵을 먹곤 입을 턴다.)
 
비디빕:장작위키 ㅠ
 
PC4 우성연 경장:(고개 끄덕이며 남은 호빵 없나 뒤적거림)
 
PC2 이민영 경위:(야채호빵 건네준다.)
 
PC1 임정희 경감:그러냐... (표정이 일순 침잠하다, 돌아온다.) 아직까지는 동일범인지, 모방범의 소행인지 분간마저 어렵구만.
 
PC2 이민영 경위:그래서 저는 아까 말씀드렸던 대로 이번 사건, 한 번 확인해보는 것도 답이라고 생각해서 말입니다. (사건현장사진 및 기타 설명들에 대한 이야기를 확인해봅니다. 어디에 어떤 약품이 쓰였지? 왜 여기에 이걸?)
 
▶:판정해주세요
 
PC4 우성연 경장:(와! 쪼르르 전자레인지에 돌리러 간다)
 
PC2 이민영 경위:
PC2 이민영 경위
약품

목표치 : 5

7
판정성공
 
이몸:멋있다
 
나바나나:멋있다
 
서서:이열~
 
서서:발로 깐 거임?
 
나바나나:
 
비디빕:질문 잇어용
 
비디빕:이거 만일 핸드아웃 공유했을 때
 
비디빕:전체 공유 시 공유받은 누구라도 인멸이 가능해지나요?
 
▶:핸드아웃은 인멸안되고
프라이즈
 
비디빕:아아 프라이즈요!
 
이몸:알아들었지? 직접 태워라. <입니까?
 
▶:전체 공유하지만
프라이즈는 인멸하면
앞면은 소유자에게만 제가 권한 남겨둡니다
아 그리고
 
비디빕:아하~
 
이몸:오호
 
▶:캐릭터 포트레이트옆에
프라이즈 보이죠
소지자만 가능합니다
특수룰 봐주시고
 
나바나나:공유는
 
나바나나:모두 할 수 있는데
 
▶:프라이즈는 언제든 양도할 수 있어요
 
나바나나:인멸은 소지자만 가능하단
 
나바나나:느낌이죠?
 
비디빕:아하!!!!!!!!!!!!!!!!!!!!!!!!!!!!!!!!!!!!!!!!!!!!
 
서서:내용을 공유했느냐 - 소유했느냐가 달라용
 
비디빕:공유한다고 해서 모두의 소유가 되는 건 아니군요!
 
비디빕:이해했습니다!
 
비디빕:전... 공금 같은게 되는 줄 알앗어요
 
이몸:공금
 
서서:근데 ㄹㅇ 발로 깐 거임?
 
서서:아 밟은 거겠구나
 
서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2 이민영 경위:흠.... 왜 이런 멍이..? (증거:발자국 형태의 멍 을 확읺합니다.)
 
비디빕:비밀 보여주
 
비디빕:궁금ㅎ해
 
PC4 우성연 경장:(옆에서 슬쩍슬쩍 봄)
 
나바나나:궁금해
 
나바나나:탐스러워보여
 
나바나나:갖고싶다
 
PC1 임정희 경감:확읺해보니 뭐 좀 나와?
 
나바나나:
 
▶:정말 잔읺하군요
 
이몸:결속력 미쳤다
 
서서:ㅋㅋ
 
PC2 이민영 경위:흠.... 다들 발 사이즈가 어떻게 되시죠? (확인 차 물어본다...)
 
이몸:그런걸 설정하고 왔을리가 없잖냐
 
나바나나:그런걸설정하고왔을리가없잖냐
 
서서:그러게요..
 
NPC 시에리 순경:230이요
 
이몸:귀엽다
 
비디빕:귀엽다
 
PC1 임정희 경감:240. 말해두지만 쓰레빠까지만 받는다.
 
이몸:설정하고온거임?
 
서서:지금 설정한 거임
 
비디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3 곽나현 경사:어머, 경감님! 저도 240이에요! 저희 발 사이즈가 어떻게 똑같지? 운명이라는 느낌? 경감님 구두 망가지거나 하시면 제가 빌려드리면 되겠다!
 
PC2 이민영 경위:곽 경사님 저번에 245 신지 않으셨나요?
아니
않으셨습니까??????????
아무튼, 별 건 아닌데 대강 가늠 한 번 해보시라는 의미에서 말씀드립니다. (증거:발자국 형태의 멍 비밀 공유합니다.)
 
PC3 곽나현 경사:하하, 그건 메이커따라 다! (여기서 이민영 경위의 옆구리를 쿡 찌른다.) 르죵.
 
PC2 이민영 경위:컥 (피자 호빵 튀어나올 뻔 함)
 
PC4 우성연 경장:전 265... 270... 정도임다.
 
PC1 임정희 경감:(언제까지 먹는 건데?)
 
NPC 시에리 순경:왜 갑자기 족기자랑이 되는 분위기죠?!
 
이몸:경감님도 이 있을 때 오래 씹어드세요
 
PC2 이민영 경위:제가 250이니까... 나중에 한 번 저희끼리 이번 사건 가늠해볼 때에 곽 경사님께서 차주시면 될 듯 합니다.
 
나바나나:비밀뭔데이렇게혜자공유를해주는거지?궁금하다
 
PC2 이민영 경위:(아까 다 먹은 피자호빵이다)
 
서서:왕궁금~
 
비디빕:공유해줘용~!!!
 
비디빕:오픈할거예용!!!!!
 
시엘린:아니
 
서서:주세용
 
시엘린:비밀 당신이 가지고있는데
 
시엘린:공유해줘용이뭐야
 
시엘린:근데 다받아요?
 
이몸:귀여우니까 공유해줘요
 
나바나나:받습닏
 
비디빕:네네 전부한테 다 공유한다구 햇어용!!!
 
시엘린:진짜 모두에게 주는건가요 빕님?
 
시엘린:
 
서서:안 가리고 받습니다
 
시엘린:첫 공유군요
 
이몸:비밀 안 가려요
 
서서:자기 비밀이 아니니까 공율ㅡㄹ 해주는구나
 
비디빕:아무래도-.
 
나바나나:이래서
 
서서:ㅋㅋㅋㅋㅋㅋㅋ
 
나바나나:아까 발사이즈저격한거구나
 
이몸:난 나바님이 저격 안 당하려고 경감님이랑 똑같은 사이즈 말한게 개웃겼음요
 
나바나나:z
 
나바나나:간신배질했는데
 
나바나나:더열심히제로투할걸그랬네
 
비디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1 임정희 경감:민영이, 꼼꼼히 잘 봤네. 이따 호빵 하나 더 먹어라.
 
PC2 이민영 경위:감사합니다!!!!!!!!!
다들 발 사이즈 알려주셨으니, 나중에
발가락링 같은 거 놓여있으면 저라고 생각해주십쇼!!!!
 
PC1 임정희 경감:요즘 애들 유행은 영 모르겠다니까...
 
PC2 이민영 경위:(못된 고양이에서 살 것이다.)
 
▶:드디어 모두가 공유한 정보가 하나 나왔습니다
 
PC3 곽나현 경사:애초에 발 사이즈로 특정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요?
 
▶:둘만 아는 정보도 있고요
맞아요 이것만으로는 ...
 
PC4 우성연 경장:여자는 많이들 이 정도 사이즈죠? 수진이도 그랬고 민지랑 정주도....
 
비디빕:누군데 그거
 
PC3 곽나현 경사:그리구, 저희 3팀 안에서 사이즈를 측정해봤자죠!
 
서서:안 헷갈리냐고
 
▶:3팀에는 외근 나간 인원도 여러분말고 있으니까요
여러분만 3팀인건 아닙니다
 
PC1 임정희 경감:나중에 범인을 잡으면 증거로 쓸 수는 있겠지.
 
PC2 이민영 경위:아, 맞습니다! 나중에 곽 경사님이 한 번 제 등을 저 강도로 차주시면 제가 어떻게 될 지 현장 예시 시범은 될 것 같습니다!
 
PC4 우성연 경장:사이즈도 사이즌데 발자국이 있는 이유는 감정적인 문제일까요? 아니면 몸싸움? (좀좀따리 메모함)
 
PC3 곽나현 경사:그러니까 저는 240... (흠... 재밌을 것 같은데?)
 
서서:킹받아ㅋㅋㅋㅋㅋㅋㅋ
 
이몸:저도 차주세요
 
PC2 이민영 경위:위에서 날아찬 게 아니면, 피해자의 등까지 다리가 올라갔다는 말이겠습니다.
그것도 그 강도로 말입니다!
아니면... 누워있는 상태에서 티배깅을 했거나...
 
나바나나:티배깅이난리
 
▶:어쨌든
지금 발자국 형태의 멍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는 이민영 경위가 들고있는 자료 뿐입니다
 
PC1 임정희 경감:티백ing이 뭐냐?
 
▶:이 세상에 남은 유일한 원본이죠
 
이몸:아... 몰라서 검색했는데 그냥 모르는 단어로 아시길...
 
PC2 이민영 경위:티백을 우리는 중이라는 뜻입니다.
 
PC4 우성연 경장:처음 듣습니다...
 
비디빕:엥 아냐 그 뜻 아녜요
 
비디빕:뭐야 성적 함유도 되어있다고 이거
 
비디빕:????
 
서서: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디빕:엥 ㅋㅋㅋㅋㅋㅋ ㅠ
 
비디빕:다들 장면 닫아도 되나용?!
 
나바나나:네!!
 
서서:네~~
 
PC2 이민영 경위:img
 
시엘린:그냥 오해의 여지가 있을 수 있으니
 
시엘린:SM플이라합시다
 
비디빕:전혀 다르니까 ㅠㅜ
 
서서:아니라고
 
서서:ㅋㅋㅋㅋㅋㅋㅋ
 
이몸:확실하게 변햇다
 
PC1 임정희 경감:
PC1 임정희 경감
드라마 장면
등장인물 3팀 모두
장면표
문득 초조해진다. 만약 이 사건의 범인을 잡지 못한다면 나는···
 
비디빕:젠장~ 이미 죽은 사람 위에서 농간을 부리는 행위를 어케 성적 의미가 되는 것임 ㅠ
 
서서:모두 초조해하고는 있었구나? 내심?
 
비디빕:아무래도 경찰이니까요
 
이몸:아~ 무덤 조롱 같은거구나
 
시엘린:
 
시엘린:다들 파묘 보셨죠?
 
시엘린:그런겁니다
 
이몸:
 
PC1 임정희 경감:(뭐, 잘리겠지. 고민 끝.)
 
비디빕:네네 맞습니다...
 
▶:하지만 경감님
 
비디빕:경감님 빠르다
 
▶:아파트 대출이 남아있잖아요?
 
나바나나:ㅋㅋ
 
▶:4
 
비디빕:잘리면 안되잔냐
 
▶:얼마안남았네
 
나바나나:현실적인고민이네
 
▶:참고로 나머지 둘은 전세대출, 하나는 부모님집입니다
 
PC1 임정희 경감:그래도 하나씩 새로운 정보가 나타나고 있구만. 다시 훑어보는 게 결국 나쁘지 않았지? (지금까지의 수사 정보를 모은 서류를 다시 본 것과 아직 살펴보지 않은 것으로 나눠 놓는다.)
 
나바나나:완전경감님이심
 
▶:아직 남은거라면...
알리바이 조사와 뉴스 속보가있군요
사건 현장 조사도요
 
PC1 임정희 경감:그러면... (두꺼운 파일을 양 손에 올리곤) 애들아, 수사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하느냐?
 
PC2 이민영 경위:수사기관은 고소·고발과 같이 범죄신고를 받아서 수사를 시작할 수도 있고, 풍문을 듣거나 신문기사를 보고 수사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PC1 임정희 경감:그래, 교과서 나왔고. 나현이는?
 
PC3 곽나현 경사:시작하지 않는 게 가장 좋죠. 인명 피해가 일어나지 않았다는 뜻이니까요. (이게 맞죠, 경감님? 우쭐하게 쳐다본다.)
 
PC1 임정희 경감:동화도 나왔고. 성연이 말해봐라.
 
PC4 우성연 경장:피해자들의 공통점이나 주변 사람들~ 사건현장의 관계... (중얼거리다가) 전 역시 공통점 같은 걸 보고 유추해나가는게 낫지 않나 싶습니다! 모든 수사는 아니고 이런 연쇄 살인 사건이라면 말입니다... (자신 쫌 없음)
 
PC1 임정희 경감:........현장부터다, 이 녀석들아. (사건 현장을 직접 방문하고 살피는 것이 탁상공론보다 백 배는 효율적이다. 분명 전에 말했던 것 같은데, 이 녀석들이.)
 
비디빕:어떤 말을 해주실지
 
비디빕:두근거렷다
 
▶:판정해주세요
 
PC1 임정희 경감:
PC1 임정희 경감
효율

목표치 : 5

9
판정성공
 
이몸:멋있다
 
나바나나:아무도정답못맞힌거
 
비디빕:멋지다
 
나바나나:개좋다
 
이몸:진짜보고싶다
 
PC2 이민영 경위:역시, 경감님처럼 현장을 많이 경험해보셔야 아는 것들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PC1 임정희 경감:아이고... 나 아직 귀 안 먹었다.
 
PC2 이민영 경위:(곽 경사님 따라하기)
 
PC3 곽나현 경사:역시, 경감님처럼 현장을... 뭐예요?! 내 말 뺏지 마요!
 
PC4 우성연 경장:(그렇구나! 존경의 마음을 담아 열심히 메모한다. 같은 공책에 같은 메모가 다섯 개는 더 있다는 사실은 망각한 채...)
 
▶:책에서는 배울 수 없는 것이
 
서서: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는 있는 법이니까요
 
이몸:근데 알러지 안 나는 건 민영이 말은 진심이라서임?
 
나바나나:그런가봐
 
이몸:와... 레즈언드
 
비디빕:감사합니다
 
나바나나:레즈언드이난리
 
비디빕:경사님 귀여워
 
PC1 임정희 경감:보자... 사건 현장에 대해 증언해줄 경비원도 우리 아직 만나보지 않았지?
범인놈이 서두르니 수사가 밀리는구나.
 
PC2 이민영 경위:언제나 경찰은 범인보다 한 발 늦는 법이니 말입니다!
 
(From PC1 임정희 경감): CCTV 영상 확인할게요~!
 
PC4 우성연 경장:맞아요~ 꽁무니를 따라가는게 아니라 발자국을 뒤쫓는거라고요! 그러다 턱 잡는거죵~
 
PC2 이민영 경위:그렇습니다!!!!!!
 
PC4 우성연 경장:그럼 만나러 가는겁니까?
 
PC1 임정희 경감:그러냐, 미처 몰랐구나. (양손으로 민영과 성연의 머리를 꿍 박는다.)
그래. 만나러 가야지.
 
서서:롤플 끝나면 장면 닫을게용
 
PC3 곽나현 경사:으음, 그분이 현장 당시 CCTV도 관리했다고 들었으니까...
 
PC4 우성연 경장:(꿍!)
 
이몸:조아요
 
PC3 곽나현 경사:그게 아니어도 잘 하면 목격 증언을 얻을 수도 있겠네요!
 
PC2 이민영 경위:(꾸궁!)
그런겁니다!!!
경비원 분께서 성실하게 증언해주시는 분이면 좋겠습니다마는...
만일 아니라면, 제가 힘 좀 써보겠습니다!
 
▶:(어떻게)/
 
서서:진짜 어떻게?
 
이몸:물리
 
비디빕:BBQ 황금올리브치킨과 쫀득치즈볼, 까르보불닭과 딸기비빔면으로...
 
이몸:에너지원을 물은게 아닌뎁쇼
 
서서:ㅋㅋㅋ
 
비디빕:맛있겟다
 
서서:닫을게용~
 
비디빕:내!
 
나바나나:굿
 
PC1 임정희 경감:img
 
▶:이렇게 2사이클이 끝났군요
 
서서:두근두근
 

▶:이어서 마지막 사이클입니다.

 

 

+ Recent posts